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산인프라코어, 中시장 특화 건설기계 7기종 출시 2013-03-28 10:21:20
중국 시장의 다양한 상황과 고객 요구를 반영해 광산, 도시 등 복합적인 작업환경에도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 사장은 “고연비, 고성능의 소형 장비와 내구성을 향상시킨 대형 광산 특화 장비로 중국시장에서 전년대비 30% 이상의 매출 증가를 이룰 것"...
[BizⓝCEO] (주)씨트링, 통합 영상장비 솔루션 제공업체로 성장 2013-03-27 15:31:36
씨트링은 지난해부터 고객과 회사 구성원, 사회로부터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여가 및 동아리 활동 지원과 자기 계발을 위한 외부 교육 등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기업의 성장을 사회와 함께 나누자는 차원에서 다양한 csr...
아시아나, '국가고객만족도' 항공부문 1위 2013-03-25 13:34:30
점수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제·국내항공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올해 항공부문 ncsi 조사는 최근 1년간 동일 항공사를 편도 기준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서비스 ...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현장경영을 중시하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임직원들의 공감대를 유도하는 등의 노력을 펼친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뽑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지향’을 핵심가치로...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커뮤니케이션즈 이사>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게 해서 만족도를 높이는, 결국 그래서 고객이 감동하게 만드는 것이 저희의 가치이자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이미 우리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탄생하고 글로벌로 나가는 상황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지고 있었...
SPC 파리바게트, 천연 허브티를 넣은 ‘루비레몬에이드’ 출시 2013-03-15 11:47:41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트가 봄을 맞아 천연 허브티를 넣은 ‘루비레몬에이드’를 16일 출시한다. 파리바게트 ‘루비레몬에이드’는 상큼한 레몬에 이태리산 프리미엄 탄산수를 넣은 음료로 천연 ‘히비스커스’ 티가 들어 있어 루비처럼 붉은 색을 띤다. ‘히비스커스’는 열대지방에 분포하는 붉은...
북경현대차, 쏘나타 중국 전인대 업무차 제공 2013-03-06 17:03:51
초기품질조사와 중국질량협회의 고객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차급 1위를 석권하는 등 높은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향후 중국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D세그먼트에서 지난해 판매 10만 대를 넘어서며 중국 중형차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베이징현대가 중국시장 진출 초기 베이징시 택시...
종로유학원, 유학-어학연수 "귀국학생 생생 인터뷰" 진행 2013-02-25 10:33:24
대한 만족도까지 인터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유학 준비생들에게 신뢰성 있고 안전한 유학원 선택에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 사료된다. 종로유학원의 성장전략인 고객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이며, 변함없는 꾸준함으로 유학 상담 및 수속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은 유학원...
[한국 대학 지형도가 바뀐다 ②] 국내 대학 30% 없어진다는데, 어디지? 2013-02-18 09:46:51
있는 것은 아니다. 일찌감치 대학 경영에 '고객만족(cs)' 개념을 도입한 동국대는 정기적으로 고교 교사들을 상대로 만족도 조사를 벌이고 있다. 조사 결과는 학교 브랜드 파워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한다. 우수 신입생 유치를 위해 고교를 고객으로 상정하고, 수요자 만족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는 사례로...
영진전문대 경쟁력 비결은 '기업맞춤형 교육' 2013-02-12 16:28:47
이 학교는 올해 전문대로는 유일하게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1년 연속 1위(89점)를 달성했다. 영진전문대와 함께 명지전문대, 동양미래대(이상 서울), 경남정보대(부산), 영남이공대(대구) 등도 4년제 일반대학이 부럽지 않은 명문 전문대로 통한다.대구=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