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웅혈전 '엠블렘사가' 11일 1차 CBT 시작 2013-07-11 17:51:23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블렘사가'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emsaga.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엠게임, 신규 mmorpg '엠블렘사가' 최초 공개! 엠게임 신작...
엠게임, MMORPG '엠블렘사가' 1차 CBT 시작 2013-07-11 11:04:44
함께 사전에 테스트 참여 예약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블렘사가’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emsaga.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화제]...
더위를 잊는 ‘활력’ 음료수 인기 3종 공개 2013-07-11 08:03:02
카카오, 스윗포테이토, 카페오레, 딸기&바나나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식이섬유와 타우린, 비타민d3 등을 추가로 함유하여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쉐이킹 카카오맛과 스윗포테이토맛은 페트(pet)형태로 일반 가공우유의 약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카톤팩 형태로 출시된...
"빙그레, 2분기 실적 예상보다 부진"-신한 2013-07-11 07:52:50
"중국에는 바나나맛우유가, 북·남미 지역에는 아이스크림 수출이 견조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중국 편의점 침투율 확대 등으로 올해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7% 늘어난 694억원에 달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올해 전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6.1%, 7.0% 뛴 8376억원과 715억원으로 전망했다.한경닷컴...
독소제거와 체중 감량을 한번에 '해독다이어트' 2013-07-09 10:59:25
당근, 사과,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 브로콜리 등의 6가지 원료에 매실, 푸룬, 레몬, 자색고구마 등의 맛을 더한 음용 제품이다. 레시피톡은 체지방 분해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진 l-카르니틴이 함유되었으며, 감미료와 합성착향료, 메이플시럽, 캐러멜 색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KT, 스마트 러닝 서비스 '올레스쿨 프리미엄' 개편 2013-07-09 10:17:36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케익 교환권(20명), 바나나맛 우유 교환권(2000명) 등을 제공하며, 무료 체험 후 '올레스쿨 프리미엄'에 유료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도 제공한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올레닷컴, 고객센터(100번), 올레플라자, 대리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슴 속 까지 시원해지는 '기능성 음료' 눈길 2013-07-05 10:52:51
비타민워터’로 구성돼 있으며 2가지 종류의 맛과 색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파우치 형태로 감각적인 것을 선호하는 쏠라씨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서울우유는 일반 가공우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단백질 우유 '쉐이킹(shakking)'을 출시, 운동에 관심이 많은...
브랜드의 힘‥`락앤락` 중국선 최고 한국기업 2013-07-04 17:34:25
`바나나맛 우유`는 항아리모양의 독특한 용기로 지금도 하루평균 8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후 경쟁사에서 여러가지 아이디어(남양유업 진짜 바나나우유,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를 내놓고 있지만 원조 바나나우유의 아성은 무너뜨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락앤락은 중국에서 이같은 `브랜드 이미지`로...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진짜 늦는다! “이제는 빼야 할 때” 2013-07-04 09:38:02
방울 토마토, 바나나, 샐러드 등을 중심으로 한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지켰다. 식탐이 많은 편이지만 살을 빼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꾹 참는다. 정말 치킨이 먹고 싶었던 날에는 맛만 본 후 바로 뱉은 적도 있다. 같은 멤버인 소유 역시 꾸준한 운동과 함께 1일1식을 하기도 하는 등 철저한 식단 관리를...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바나나맛우유’는 작년 5월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하며 단일 제품을 중심으로 한 페이스북을 개설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hello, yellow!’ 캠페인을 진행함과 동시에 바나나맛우유 캐릭터 및 웹툰, 사진공모전 등의 소식들을 sns 채널을 통해 확산시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