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S홈쇼핑, 서울소싱페어에서 중소기업 1:1 무료 상담 2013-08-22 17:15:05
SBA가 주최하는 전시회로 뷰티, 생활·주방, 식품, 가구, 가전 등 홈쇼핑 히트상품,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와 대형유통사 MD-중소기업 입점 상담회로 구성돼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와 신규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고자 마련됐습니다. NS홈쇼핑의 글로벌 상품팀과 생활문화 상품팀의 전문 MD들은 24~30개사의 중소기업과...
“신혼집 주방 인테리어 고민?” 트렌드를 아는 것이 먼저! 2013-08-14 09:00:06
가구, 가전용품 등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지만 여성들에게 있어 가장 고민스러운 것은 주방 인테리어일 것이다. 주방은 전업주부, 가사일과는 관계없이 이전부터 ‘여성들의 로망’이라 불리며 여성을 위한 공간으로 꼽히는 공간이다. 그러다보니 주방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욕구는 여성들의 본능 아닌 본능으로 자리 잡은지...
집에서 건강 되찾는 ‘한 잔’ 레시피 2013-07-29 10:36:54
원할 시 럼이나 보드카를 추가한다. (자료제공: 필립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19금 <렛미인3>‘이혼 강요당하는 여자’ 김은애 "성형 후 남편이 매달려~" 2013-07-26 09:44:28
염정아를 닮았다”며 감탄했으며, 신우식 뷰티마스터는 “누가 5살 아들을 둔 애엄마로 보겠냐. 20살로 보인다”고 말했다. 변신 후 남편과 재회한 모습도 방송을 탔다. 성형 후 나타난 김은애를 본 남편은 몰라보게 예뻐진 그녀의 모습에 말문이 막혔고 “많이 예뻐져서 헤어지자는 말을 못하겠다. 이혼은 시간을 갖고...
렛미인3 닥터스도 포기한 ‘반쪽얼굴’소녀 표가희, ‘완소녀’로 변신 2013-07-19 10:13:11
황신혜는 “얼굴이 생겼어!”라며 감탄했고, 뷰티마스터 김준희는 “우리가 울고 있는 건 가희씨가 불쌍해서가 아니다. 가희씨의 밝은 모습이 우리를 부끄럽게 만들어서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2013 서울소싱페어'…롯데, 현대, CJ, GS 등 국내 대형유통사 12개사 참여 2013-07-18 15:13:10
참여한다.‘2013 서울소싱페어’는 뷰티, 가구 및 침구, 출산유아, 디지털 가전 등 생활소비재 전 부문을 아우르는 유통 관련 전시회로서 기업 및 제품 홍보는 물론 유통기업간 네트워크 구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소싱페어는 국내 유통시장에서 대기업과...
[지금,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7 16:40:31
게릴라 뷰티 버스’를 운영한다. ‘게릴라 뷰티 버스’는 바쁜 여성들을 위해 점심 및 퇴근 시간대 서울의 주요 번화가에 바비 브라운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탑승한 버스가 직접 찾아가 썸머 퀵 메이크업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퀵 메이크업 서비스, 자유로운 제품 테스트,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과...
사랑에 빠진 여자는 아름답다? 자체발광 피부위한 ‘모공’ 관리법 2013-07-17 08:29:02
물광피부는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변혜경 전문 뷰티디렉터의 도움말로 알아본다. ✔ 촉촉·탱탱·매끈한 피부의 핵심은 ‘모공’ 덥고 습한 날씨가 기승인 여름철이면 여성들이 피부 고민은 한층 가중된다. 과도한 땀과 피지로 수시로 화장이 번지고 지워짐은 물론 조금만 피부 관리에 소홀해져도...
'불황에도 외모·건강에는 지출 늘려'<대한상의 조사> 2013-07-16 06:00:05
등 뷰티가전제품을 활용중이었다. 피부과·성형외과 시술을 받은 경우는 16.4%, 치아미백이나 교정을 받은 경우는 12.4%였다. 아름다워지기 위한 목적의 지출을 성별로 보면 남성은 헤어케어제품 활용이 36. 8%로 기능성화장품(24.4%), 뷰티가전(16.9%), 치아미백(7.9%), 피부과·성형외과 시술(3.7%) 등을 압도한...
이천희-서인국 몰라보게 날렵해진 V라인, 그 비결은? 2013-07-15 09:40:04
여성 중심의 뷰티 프로그램이었다면 이번에 런칭하는 렉핌은 짧은 시간에 최대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근육 강화, 유연성 발달에 적합해 남녀 모두에게 적합한 멀티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렉핌 프로그램은 과거 월드스타 비와 댄서들을 함께 트레이닝 했던 rok-kiss와 공동 기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