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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韓 증시 저평가 매력··기대심리 유입" 2013-08-27 13:27:19
200일선을 넘어서면서 7월 초 지지력 테스트가 나타났던 515포인트에서 강한 반전이 나타나면서 중기 추세가 여전히 유효함을 보여주는 시그널을 나타내고 있다. 굉장히 오랜 기간 거래대금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측면에서 고착화될 수 있는데 2011년 하반기 이후 시장이 박스권에 갇히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감을...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한 케이블 방송에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다수의 중저가 브랜드숍 제품이 1등으로 선정되며 ‘비싼 게 좋은 화장품’이라는 편견이 허물어지고 있기도 하다. 가격과 품질로 당당하게 맞붙어 국내 브랜드숍은 수입 화장품과 브랜드숍 할 것 없이 제조 원가 자체는 매우 저렴하다는 사실을 기반으로 화장품 용기와...
"8월 코스피 `V` 반등 형성‥코스닥 방향은?" 2013-08-08 11:35:30
심리가 위축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감이 있다. 주체 별 매매동향을 보면 이번 주에 다시 외국인들이 순매도로 돌아서고 있기 때문에 수급상으로도 안 좋다. 기관들이 투신권을 중심으로 1900포인트만 도달하면 매물을 내놓고 있기 때문에 수급상으로 안 좋다. 대신 코스피는 전일 60일선, 20일선이 동시에 붕괴됐고 지난 6월...
최갑도 차장 "초졸학력 나를 강하게 키운 건 내 안의 궁핍선생" 2013-08-01 17:36:07
탐독했다. 전량 수입하던 엔진 테스트용 온도센서를 국산화하는 등 여러 연구실적을 냈다. 그는 “당시 하루 3시간씩만 자며 영어 일본어 등 어학공부도 함께 했다”며 “기아차 생산직 중 처음으로 오스트리아 avl연구소로 3개월 기술연수를 다녀올 기회도 생겼다”고 말했다. 또 “영어 매뉴얼은 물론 일본 기술서도 여러...
"공기로 튀기는 튀김기 불티…건강엔 아낌없이 쓰더라" 2013-08-01 17:24:51
이런 특성 때문에 한국 시장을 테스트 마켓으로 활용한다고 했다. 그는 “한국에서 통하는 제품이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잘 나갈 가능성이 크다”며 대표적인 사례로 뚜껑 있는 토스트기를 꼽았다. 필립스는 2007년 한국에 뚜껑 없는 토스트기를 내놓았는데 한 국내 소비자가 “뚜껑이 있으면 토스트기에 먼지 쌓이는 걸...
"자산시장 7월 승자는 金·국제油價" 2013-07-31 14:57:53
번 테스트한 이후 추세적인 반등 국면으로 진입할 것이다. 싼 워자재를 찾아야 한다. 원자재 가격이 싸다고 할 때의 기준이 가장 중요하다. 모든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기준이 필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글로벌위기 이후에 기록했던 저점이다. 그 당시는 코스피 900선, 다우지수 6,000선, 유가 같은 경우 30달러 대까지...
[해외시황] 일본증시 하락 반전‥기술株 `낙폭 확대` 2013-07-19 10:58:05
매도심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한 시장 전문가는 "일요일 참의원 선거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올랐던 상승분이 반납되고 있는 것"이라는 분석을 내놨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선물 매도세 가속화를 증시 하락반전 배경으로 꼽았습니다. 기술주 가운데 어드반테스트가 6% 넘게 하락 중이고 도쿄일렉트론도 3.82% 빠지고...
LOL 심해탈출? '서머 레슨'에서 고수에게 배워봐! 2013-07-17 16:12:24
심리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성향에 맞는 역할과 챔피언을 추천해주는 '롤롤테스트 (lol role test)'도 섬머 레슨 특별 페이지에서 해볼 수 있어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보인다. 라이엇 게임즈의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권정현 상무는 '누구나 한번쯤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면서...
홍콩 무협영화가 게임으로! 풀 3D 웹 '절대쌍교' 2013-07-15 19:35:19
'절대쌍교'가 오는 8월 실시하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7월 16일부터 29일까지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쿤룬에서 개발한 '절대쌍교'는 김용에 필적하는 무협의 대가 고룡의 무협세계를 게임으로 재현한 실시간 full 3d web 웹 mmorpg (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이다....
불황에 지친 패션계… 핫플레이스 편집숍은 ‘방긋’ 2013-07-11 10:53:02
생산돼 구별되고 싶은 패셔니스타들의 심리를 간파한 것도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한 디자인의 옷이 적게는 4벌, 5벌 정도로 소량 생산돼 레디투웨어 시대를 벗어났음을 말해준다. ○ 이제는 제품보다 ‘매장’이 뜬다 패션계에서 편집숍은 소량의 물량만을 내놓고 시장을 테스트하는 공간이라는 이미지에서 복합문화공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