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메신저로 물건 주문하면 택시로 배송받는 시대 올 것" 2016-05-24 15:29:00
기능 위주의 쇼핑 챗봇을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신 대표는 “고객이 모바일 쇼핑업체의 앱(응용프로그램)을 켜는 수고를 덜고 평소 이용하던 메신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휴대폰에 탑재된 음성인식 프로그램 등을 통해 쇼핑하는 시대가 열릴 것”이라며 “티몬도 3~5년 안에 관련 기술을 상용화할 수...
[쾌적한 집안 공기] 7단계 안심필터로 유해가스 제거…인앤아웃에어, 홈쇼핑 공기청정기 판매 1위 2016-05-18 21:04:53
제품은 홈쇼핑 공기청정기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다.극미세까지 완벽 제거인앤아웃에어가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집안 대기 질을 완벽히 정화하는 성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쿠쿠전자만이 가진 7단계 안심 필터 기술은 오염된 공기와 각종 유해가스를 잡아준다. 공기 중의 초미세먼지와...
팅크웨어, 1채널 풀HD 블랙박스 '아이나비 맥스 뷰' 시판 2016-05-04 13:19:33
시거잭 전원 방식을 채택하고, 외장 gps를 연결하면 안전운행 도우미도 지원한다. 음성안내기능,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고온차단 기능도 갖췄다. 새 제품의 판매가격은 8㎇ 10만9,000원, 16㎇ 12만9,000원, 32㎇ 14만9,000원이다. 오는 8일 오전 7시5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구매...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 국내 출시 20일 만에 1000대 판매 돌파 2016-04-25 11:00:00
스마트폰으로 확인하는 '푸드알리미' △레시피를 음성지원으로 읽어주는 '푸드레시피' △부족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쇼핑할 수 '온라인쇼핑' 등을 포함한다. 냉장실 문에 탑재한 21.5인치 풀hd 터치스크린과 내장된 마이크·스피커를 통해선 커뮤니케이션·쇼핑·엔터테인먼트 등...
IoT·내장 카메라까지…프리미엄 냉장고 1위 2016-04-18 17:02:48
간 커뮤니케이션과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기능을 확장했다.서병삼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부사장)은 “패밀리허브는 냉장고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모델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패밀리허브는 블랙 캐비아 색상에 850l 제품으로 출고가는 649만원이다.이...
삼성 IoT 냉장고 '패밀리 허브' 떴다 2016-03-30 17:36:39
수 있으며, 가족에게 음성 메모를 남길 수도 있다.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삼성전자 ‘패밀리 허브’ 냉장고가 30일 출시됐다. 지난 1월 세계 최대 전자쇼인 ‘ces 2016’에서 공개돼 화제가 된 제품이다.식재료 보관에 그쳤던 과거 냉장고에 21.5인치 풀hd 터치스크린과 내장 마이크 및 스피커,...
삼성, IoT 냉장고 '패밀리 허브' 출시…식재료 쇼핑도 주방에서 2016-03-30 11:00:10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쇼핑리스트' 기능은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를 정리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식재료는 패밀리 허브에 탑재된 이마트몰과 롯데마트 앱을 이용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등을 가족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다양한 펜과 음성...
"요즘 볼만한 영화는?" "주토피아 재밌어"…네이버, AI와 대화하며 검색 2016-03-21 21:29:14
등과 비슷한 음성 명령으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적용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인물, 음식, 쇼핑 분야에 이미지 검색 빈도가 높다는 것에 착안해 딥러닝 기반의 검색 기술로 이미지나 동영상 정보를 >팁獵?검색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네이버는 맞춤형 검색도 강화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는 pc와 달리 로그인...
홈쇼핑업계 수익성 확보 `비상` 2016-02-03 18:26:33
홈쇼핑업계 관계자(음성변조) "모바일 채널 비중이 확대하고 있지만 이와 함께 마케팅 비용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서 모바일쪽의 의존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는데 있어서는 부담스런 부분이 있고, 글로벌 시장의 경우에도 최초 진입 이후 몇년간은 지속적인 투자가 필요한 부분이기때문에 단기간의 실적 개선보다는 시간이...
홈쇼핑업계, 수익성 확보 `비상` 2016-02-03 17:47:13
홈쇼핑업계 관계자(음성변조) "모바일 채널 비중이 확대하고 있지만 이와 함께 마케팅 비용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서 모바일쪽의 의존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는데 있어서는 부담스런 부분이 있고, 글로벌 시장의 경우에도 최초 진입 이후 몇년간은 지속적인 투자가 필요한 부분이기때문에 단기간의 실적 개선보다는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