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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2013-05-27 15:30:30
맨해튼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내기 위해 대상 점포 3~4개를 물색해놓은 단계”라고 소개했다. 2008년 미국에 첫발을 디딘 bbq는 동부와 서부로 영업지역을 나눠 마스터 프랜차이즈(현지 기업에 상표사용 독점권을 주고 로열티 수익을 얻는 것)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했으나 작년에 현지법인이 직접 가맹점을 모집해 관리하는...
[한경매물마당]가산디지털단지 역세권 1층 은행 상가 46억 등 9건 2013-05-23 11:05:00
월 수익 1000만원. 대학교, 대학병원 임차인 선호지역. 안정적인 수익 및 투자용으로 적합. 17억원. (044)863-4554 ◆수원시 호매실지구 상가=택지개발지구 내 6층 건물의 1층 점포 307㎡. 보증금 1억5000만원, 월 1000만원에 레스토랑 카페로 장기임대 중. 보증금 제외 인수금 16억5000만원. 연 수익률 7.28%. 18억원....
BBQ 닭익는 마을,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2013-05-21 13:24:38
열었다. bbq 자체 연구개발 기관인 치킨대학과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의 지원 아래, 전문 슈퍼바이저의 1:1 매장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창업비용은 165m²(50평) 기준 1억9000만 원(점포 임차료 제외)이다. 이번 설명회 예약은 02-3403-9175로 하면 된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오피니언] '따라잡기' 틀을 깨야 창조경제 열린다 등 2013-04-26 14:11:21
시장경영진흥원이 지난해 전통시장 점포 1511곳을 조사해보니 하루 매출이 10만원 미만인 영세점포가 19.3%로 2010년(13.7%)보다 되레 늘었다. 오히려 반사이익을 누린 곳은 규제대상이 아닌 중형 마트·슈퍼나 편의점, 온라인몰 등이다. 일본 유통업체들도 틈새를 비집고 성업 중이다. 결국 마트 규제는 침체된 내수소비에...
[한경매물마당]경북 구미시 수익형 원룸 3억8000만원 등 15건 2013-04-25 17:14:29
5억원, 월 수익 1000만원. 대학교대학병원 인접한 임차인 선호지역. 17억원. (044)863-4554 ◆서울 면목역 역세권 신축 다가구=대지 153㎡, 연면적 297㎡의 내외관이 수려한 4층 건물. 보증금 4억5500만원, 월 469만원에 공실 없이 임대 중. 융자 2억9000만원, 실투자 4억5500만원, 연 수익률 9.2%. 주인 직거래. 12억원....
[2030 프랜차이즈 CEO] 커피 대신 한방차 택한 25세 청년…연매출 40억 최승윤 오가다 대표 2013-04-18 16:09:49
합격하기도 했다. 결국 대학 때 모은 5000만 원을 토대로 초기 자본 1억 원을 마련했다. 무교동에 작은 점포를 냈다. 디자인 전문가, 한의사 등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가게 인테리어를 하고 메뉴를 개발했다. "자고 일어나면 베개에 코피가 흥건할 정도로 노력을 많이 했지만 개점 첫 날 결과는 충격적이었죠. 손님이 한...
당장 회사를 바꾸려면…협업하고 팀에 자율권 부여하라 2013-04-18 15:29:07
경영대학 최고경영자과정(amp) 봄학기 네 번째 시간. 김준석 연세대 경영대학 교수는 ‘혁신’이라는 키워드로 강의를 시작했다. ◆세계 모든 점포에서 똑같은 메뉴를 제공하는 것은 경영의 힘 s&p(스탠다드&푸어스)500 지수는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3000여개 종목 가운데 우량한 종목 500개로 구성되는 지수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그대가 회사의 꽃, 삼양에 프러포즈하세요" 2013-04-15 17:10:32
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하면서 금융·재무·회계라는 또 다른 세계에 눈을 뜨게 됐다. 이씨는 운동을 했던 경험이 체력을 요구하는 재무팀 업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숫자 하나만 틀려도 큰 실수가 되기에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체력이 무척 중요합니다. 여기에 꼼꼼함과 침착성을 가진다면 금상첨화라고...
"한국은 수입명품 천국"…1인당 평균 9개 보유(종합) 2013-04-10 10:19:42
'기분 전환'(10.6%), '점포에 우연히 들렸다가'(7.3%)도 적지 않았다. 명품 구매를 위해 다른 비용을 절약한다는 응답은 전체의 37.4%에 이르렀다. 구매 장소는 백화점(45.5%), 면세점(19.2%), 인터넷·홈쇼핑(14%) 순이었다. 제품 및 가격 탐색은 인터넷에서 하지만 구매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