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텔레콤, 광복절 맞아 독도 풍경과 파도소리 VR로 선보여 2020-08-16 10:47:23
“망망대해에서 우뚝 솟아 있는 독도의 모습은 웅장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숨은 여행지를 찾아 360도 카메라에 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은 “신선배송의 인기는 이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VR 콘텐츠의 장점을 잘 보여준다”며 “현장감을 살리고, 이용자에게...
GS리테일, CJ ENM과 신사업 발굴 2020-08-13 16:58:27
편의점 운영업체인 GS리테일과 콘텐츠 제작·유통업체인 CJ ENM이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상품 개발에 나선다. GS리테일과 CJ ENM은 13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콘텐츠와 유통이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상품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전무)과 김도한 CJ ENM...
'드라이브 스루'로 갤노트20 수령하고 차안서 공연감상(종합) 2020-08-13 11:07:31
흥겨움만은 일반 공연처럼 전달됐다. 플래카드를 제작해 온 고객 장국현(35)씨는 "이런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신기하다"며 "오늘 받은 갤럭시노트20으로 5G의 새 콘텐츠들을 즐겨보고 싶다"고 말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이전 마케팅과는 다른 방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개통행사도 '비대면으로'…갤노트20 차안 수령하고 공연감상 2020-08-13 09:43:08
등 직접 제작한 플래카드를 내놨다. 고객의 얼굴이 보이지 않았지만 흥겨움만은 일반 공연처럼 전달됐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이전 마케팅과는 다른 방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문 본부장은...
전남대, 온라인 진로-진학 박람회 진행 2020-08-12 14:53:00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태훈 전남대 입학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전남대가 거점국립대학으로써 고교생들에게 올바른 진로 선택과 꿈을 디자인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참가 고교생들의 전공 선택과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zinysoul@hankyung.com <...
'빅히트 나비효과'로 엔터株 날아오를까 2020-08-10 17:10:24
빅히트가 고평가되면 이는 다른 엔터주에도 긍정적이란 전망이 나온다. 수년간 탄탄한 시스템과 라인업을 확보해온 기존 대형사들의 재평가가 이뤄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전경대 맥쿼리투자신탁운용 주식운용본부장(CIO)은 “빅히트가 상장을 통해 높은 밸류에이션을 받으면 시총이 불과 1조원인 기존 엔터업체들의 가치가...
뮤지컬 프로듀서 8人 "코로나에도 쇼는 계속돼야죠" 2020-08-10 16:46:40
ENM 공연사업본부장, 윤홍선 에이콤 대표다. 국내 뮤지컬 시장을 만들고 발전시켜 온 주역들이다. 이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격탄을 맞은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함께 뮤지컬 갈라 ‘더 쇼 머스트 고 온!(The Show Must Go On!)’을 기획했다. 이를 앞두고 이들은 1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SBA, 1인 미디어 창작자 육성 위한 2020 '크리에이티브포스' 3차 모집 2020-08-10 10:52:34
SBA 전략산업본부장은 “1인 미디어 시장이 더욱 고속 성장하면서 1인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강화되고 있다”며 “이번 모집을 통해 열정과 끼, 성장가능성이 높은 크리에이터를 선발 및 육성하고 뉴미디어 마케팅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연계한 홍보 지원도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KT, MZ세대 겨냥 보는 음악서비스 올레tv 'MU:Z' 출시 2020-08-09 10:11:28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젊은 고객도 올레 tv를 즐겨 찾을 수 있도록 MZ세대가 좋아할 만한 음악 특화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tv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음악 콘텐츠를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채워나가겠다"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웹젠-KT, 모바일 MMORPG ‘뮤아크엔젤’ 마케팅 맞손…신규 게임회원 모집 2020-08-07 09:33:00
전용 게임쿠폰을 제작 및 지원하고,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게임 아이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후 ‘뮤 아크엔젤’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태영 웹젠 대표이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