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카콜라·스프라이트 등 출고가 6.5% 인상 2013-12-24 14:59:14
일부 음료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6.5% 인상합니다. 코카-콜라 1.5L가 6.5%올라 가장 많이 올랐고 이어 조지아커피 오리지널 240ml 캔 제품(6.3%), 스프라이트 250ml 캔 (6.1%), 파워에이드 600ml PET(4.5%) 순으로 인상 폭이 컸습니다. 코카-콜라음료㈜는 원재료 가격의 상승과 제조비, 물류비와 유통 환경 변화에 따른...
코카콜라, 내년부터 6.5% 가격 인상 2013-12-24 11:22:52
1일부터 코카콜라를 포함해 일부 음료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6.5%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다만 인상 품목은 전체 280개 제품 중 31개 품목으로 최소화했으며 인상 폭도 전체 매출액 대비 2%대로 한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2012년 이후 1년 반 만에 진행된 가격 인상이다. 제품별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목의...
옥션, 중소사업자 전문서비스 ’비즈플러스(BIZ Plus)’ 오픈 2013-12-16 10:46:55
회원이 비즈플러스에 가입하면 6~8천원대의 화장지, 캔음료, 생수 중 한 가지 상품을 1천원에 구입가능한 행사를 연다. 신규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이라도 비즈플러스 서비스 동의를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 5천원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
'월드 오브 탱크' 1주년 축제의 장 열린다! 2013-12-10 11:44:50
수 있다. pc방 현장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초대 코드와 캔음료를 제공하며, 해당 pc방을 방문한 기존 유저에게는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유저 모두 현장에서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42인치 스마트 tv, 갤럭시노트 10.1, 뉴발란스 구스다운,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
김치냉장고, 표시용량 40%밖에 김치 못 들어가 2013-12-09 15:50:11
차이가 이같이 큰 것은 김치 외에 육류와 캔음료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보조 수납공간을 별도로 두기 때문인 것으로 소비자원은 분석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려면 전체 용량과 더불어 실제로 김치를 저장할 수 있는 용량을 추가로 표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기술표준원에 표시 기준...
재활용協 6곳 '이상한 통폐합' 2013-12-05 21:12:28
주류·음료업체 등 회원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열었다. 개정된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이 11월23일 시행되니 협회를 해산하고 협회 임직원들에게 퇴직금 및 퇴직위로금을 주겠다는 내용이었다. 바뀐 법은 환경부 산하 6개 재활용 관련 협회의 통폐합이 골자다. 페트병협회는 11월 초 부랴부랴 이사회와...
국내 무알코올 음료, 얼마나 성장했나 2013-11-26 16:13:13
1주년을 맞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누적 판매 700만 캔을 돌파했다. ‘하이트제로0.00’ 캔 제품을 일렬로 세웠을 때 490km에 달하는 길이로 서울시청에서 국토 최남단 마라도까지의 거리와 맞먹는다. ‘하이트제로0.00’은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함께 즐길...
하이트제로0.00, 1년만에 '서울서 마라도 거리' 700만캔 판매 2013-11-26 11:20:13
크루즈에도 입점해 인기를 끌었다. 하이트진로음료 강영재 대표는 “’하이트제로0.00’은 국내 기업에서 생산하는 유일한 무알코올 음료”라며 “출시 1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고 더불어 본격적으로 국내 판매망을 확대해 내년도 ‘하이트제로0.00’의 판매량을 1200만 ...
강강술래, 이업종간 상생업종 강화…고객들 "땡큐" 2013-11-22 10:19:52
기능을 가진 국내 최초 유기농 보성녹차 음료세트(30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신청글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롯데칠성, 캔커피 '칸타타' 연매출 1000억 돌파 2013-11-21 09:35:33
] 롯데칠성음료는 원두 캔커피 '칸타타'가 출시 6년 만에 연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다고 21일 밝혔다. 칸타타는 지난달까지 1억2000만 캔(175ml캔 기준), 총 400만 상자(1상자 30캔 기준)가 판매되며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증가한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했다. 2007년 4월 첫 선을 보인 칸타타는 연 평균 약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