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즐거운 귀향길 함께해요! 2014-01-29 15:57:18
등 다양한 테마를 갖고 게이머들을 직접 찾아가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쿠'는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게임 외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다양한 sns채널에서도 유저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 상승 중이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모두의마블, '신나는 테마파크' 더 빠르게 즐겨라! 2014-01-29 12:37:18
테마파크맵'과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신년 운세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와 풍성한 이벤트가 상당수 포함돼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마파크맵'은 작년 12월 '모두의마블' 온라인에 먼저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맵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는 물론 △보다...
넷마블 '모두의 마블', 시즌2 시작…"이번엔 테마파크다" 2014-01-29 10:44:44
포함돼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테마파크맵’은 작년 12월 '모두의마블' 온라인에 먼저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맵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는 물론 △보다 빠른 플레이를 도와주는 ‘게이트 시스템’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당기는 ‘퍼레이드카 시스템’ △모든 지역의 통행료가 2배가 되는 ‘야간개...
롯데, 미얀마 음료시장 진출…현지 합작법인 설립 2014-01-29 09:52:32
스포츠인 축구를 테마로 한 광고 마케팅과 k-pop을 활용한 펀(fun)마케팅, 축제후원, 경품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음료기업인 펩시코와 손잡고 펩시콜라, 세븐업, 미린다 등의 제품을 출시해 시장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에서도 펩시...
‘아시아 한류 프린스’ 박시후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27 20:20:07
광고 등 총 60여 편의 광고에 출연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 박시후는 한 매체에서 아버지가 어느 누구보다 든든한 지원군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외모와 끼는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모델 출신 아버지에, 젊은 시절 모델 제의를 받을 정도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박시후의 어머니 그리고 전직...
좋은사람들- 예스, 쥬얼리 `예원` 새 광고 모델로 선정 2014-01-23 10:36:40
체결하고, 오는 봄·여름 시즌부터 새로운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예원은 20대 소녀다운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 남다른 볼륨감을 지닌 반전 몸매로, 아이돌계 `베이글 몸매 끝판녀`로 주목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 예스는 예원이 밝고 당당한 모습과 연기 활동을 통해 보여준 풍부한 감정으로 브랜드...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1-21 18:23:09
‘꽃사슴 눈망울’로 자사 콘택트렌즈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CF는 어떤 룩에도 후레쉬룩이라는 테마로 서클렌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 연출이 가능함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100년 전통의 미국 진공...
김성령-김민희-이진욱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말하다! 2014-01-16 10:04:22
‘클렌징을 넘어서다’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48년 클렌징 오일 역사를 가진 슈에무라의 블랙 라인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를 새롭게 조명한 광고 캠페인이다. 이번 얼티메이트 캠페인 영상에는 진화를 거듭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김성령, 김민희, 이진욱이 참여해 세 배우의 스토리와 함께 슈에무라의...
제이에스티나, 다코다패닝보다 지드래곤 2014-01-15 15:54:12
등장하게 된다.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2014 광고 캠페인을 비욘드 아이콘(beyond icon)이란 테마로 진행했다. 기존 다코다 패닝이 맡고 있던 핸드백의 뮤즈 자리를 지드래곤이 차지한 것이다.제이에스티나 측은 이번 광고가 지드래곤이 제이에스티나의 본질을 감각적으로 이해하고 그만의 표현방식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지드래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뮤즈 발탁… ‘비욘드 아이콘’ 2014-01-15 14:58:54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측은 2014 광고 캠페인을 beyond icon(비욘드 아이콘)이란 테마로,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세계 각종 해외 명품 브랜드들로부터 패션 아이콘으로써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뮤즈가 되어 시선을 압도하는 패션 스타일과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