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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고령 차종 소유주 대상 사업장 견학 실시 2013-06-03 11:47:00
책임지는 책임공급자로서 소비자기본법 소비자피해보상기준의 `단산 후 8년간 부품공급`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현대모비스는 전국에 걸쳐 물류네트워크를 구축해 국내에만 보관면적 19만평, 4개의 지역영업부, 4개의 대형물류센터, 66개의 부품판매거점과 1천300여개의 부품대리점을 운영 중입니다. 또 해외...
은행 PB점포 '자산 1조클럽' 속출 2013-06-02 17:15:03
기준 1조1150억원에 이른다. pb점포의 자산은 대부분 고객들에게 판매한 수신 상품이다. 예·적금보다는 펀드, 방카슈랑스, 신탁 상품이 많다. 대기업 여신을 다루는 점포 가운데선 자산이 1조원을 넘는 점포가 종종 나오지만 대출이 거의 없는 점포의 자산이 1조원을 넘긴 것은 이례적이다. 국민은행의 강남스타pb센터는...
[취재수첩] 미궁 헤매는 남양유업 사태 2013-06-02 17:11:39
전 대리점주들과는 해당 대리점의 피해보상 문제만 협의하고 나머지 지원, 보상책, 상생방안은 우리와 이야기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이에 대해 피해대리점협의회 측은 “전국대리점협의회는 남양유업의 사주를 받아 움직이는 조직”이라며 협상의 쟁점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세 주체들이 자신들의 목소리를 높이...
<정부·공기업도 '甲의 횡포'…건설현장 원성 심하다> 2013-06-02 06:01:11
한수원 등은 자체 조정률을 대입해 기준의 70∼80%에 불과한 노무비만을 지급한다는 설명이다. 석공의 경우 시중 노임단가에 따른 하루 품삯이 11만9천30원이지만 한수원 기준으로는 8만9천415원 밖에 받을 수 없다. 약 3만원의 차액은 업체 부담이다. 중견건설업체 A사 관계자는 "기술자를 부리면서 돈을 덜...
밀리언아서 "소통부족 반성, 24시간 답변하겠다" 2013-06-01 20:10:42
중 보상은 매우 중요하다. 김 팀장은 '그동안 고객 분들의 시간과 정성에 대해 아무런 보상이 없는 상태다. 비행기를 타면 마일리지가 쌓이듯이 앞으로는 고객들이 밀리언아서에 들였던 수고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고민하고 있다'며 유저와 함께 호흡하는 '밀리언아서'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경닷컴...
밀리언아서 "길드-한국형 수영복 여름 꽃단장" 2013-06-01 16:03:40
전용 수집 보상 및 랭킹전이 적용된다. 유저끼리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콜로세움'에서는 상대 길드와 단판전 승리 시 단기 보상이 있을 예정이다. ▲ '밀리언아서' 업데이트 소식 '비경전'에서는 원하는 해당 비경을 선택한 길드끼리 벌이는 비경정령전을 말한다. 길드원은 비경을 돌면서 혜택을 받을 수...
"보험사 자산운용 규제 풀고 징계 강화" 2013-05-31 17:08:11
통원 진료에 대한 보상금 차이를 줄이거나 통원 진료시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방안 등을 해법으로 제시했다. 보험 사기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 달라는 의견도 나왔다. c손보사 사장은 “보험 사기에 대한 명확한 법적 정의를 마련해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최 원장은 이에 대해 “관련 보험업법 개정안이 통과될...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성과급 2013-05-30 16:55:35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일정하게 지급되는 고정급과는 다르다. 성과급은 개별 종업원의 생산량이 노동의 강도·숙련 정도에 따라 차이가 나기 때문에 종업원마다 각각 다르다. 또 회사의 수익이 많으면 지급되고 적으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적급 또는 능률급이라 부르기도 한다. 성과급은 생산성이 높은 종업원들에게...
<우리금융 무더기 '낙하산 인사'…감사원에 적발>(종합) 2013-05-30 16:29:10
보상체계를 운용, 막대한 성과급을지급하는 등 '돈 잔치'를 벌였다고 감사원은 질타했다. 우리금융은 창립 10주년을 맞은 2011년에는 전 직원에게 월급의 100%에 해당하는 356억원의 초과성과급을 주기도 했다. 우리금융은 지난해 말 기준으로 총자산이 325조7천억원에 달해 신한·국민·하나를 합친...
카드산업 저성장 국면…M&A 통한 '옥석 가리기' 시작될 듯 2013-05-30 15:30:20
산업 성장률(카드 사용액 기준)은 연평균 6%에 달했다. 하지만 올해 1분기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1.6%에 불과하다. 경기 순환상 저점에 진입했다는 것만으로는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둔화 속도가 가파르다. 신용카드 산업의 성장이 정체된 이유는 좀 더 구조적인 측면에 기인하며, 추세적인 이슈라고 판단한다.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