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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선물옵션 고객 세미나’ 실시 2014-04-02 10:51:48
실전매매기법에 대해서 집중 전달할 예정이다. 선물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4월 4일(금)까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100명)으로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에 절세까지 … 체크카드 인기 '高高' 2014-04-02 07:01:44
중 고객이 선택한 한 가지에 할인 혜택을 집중해 준다. 교통 할인은 대중교통에서 10%, 커피 할인은 모든 커피전문점에서 20%, 쇼핑할인은 대상 가맹점에서 10%를 적용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0만원 이상 2000원, 30만원 이상 3000원, 50만원 이상 5000원, 80만원 이상 8000원, 120만원 이상...
통합 8주년 신한은행, "새 금맥은 은퇴시장"...차별화로 승부 2014-04-01 15:20:33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과거와는 다른 창의적인 방식 등으로 종합 은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가겠다”는 구상을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먼저 전국 70여개 점포에 ‘미래설계센터’를 오픈하고, 은퇴상담 전문가 70명을 선발 배치해 전문적인 은퇴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국민은행 '온라인 금융센터' 출범 2014-04-01 11:41:57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금융센터’를 1일 열었다. 대상 고객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센터는 온라인상에서도 영업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온라인 프라이빗뱅커(pb)’로부터 1대 1 전담 관리를 받을...
KB국민은행, 온라인 금융센터 출범 2014-04-01 11:28:27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활동을 수행하는 ‘온라인 금융센터’를 출범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상 고객 여부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반기까지 파일럿 방식으로 고객관리 효과를 검증 후 점차 확대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금융센터는 은행의 필요에 의해 상품을 권유하던 기존 관행에서...
서진원 "은퇴 비즈니스 선도자 위상 굳건히 하겠다" 2014-04-01 11:27:38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진정성을 담아 과거와는 다른 창의적인 방식 등으로 종합적인 은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가는 것”이라고 의미를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먼저 전국 70여개 지역 거점점포에 ‘미래설계센터’를 오픈하고, 은행 직원들 중 은퇴상담 전문가 70명을 선발해...
국민銀, 전담 PB 갖춘 온라인 금융센터 열어 2014-04-01 10:44:50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금융센터'를 열었다. 콜센터와 달리 온라인 금융센터에는 '온라인 PB(프라이빗 뱅커)'가 배치돼 단순상담뿐 아니라 고객에게 재무설계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전담 관리고객을 위한 전용 웹페이지가 마련되고, 고객들은...
키움증권, 주식 왕초보들을 위한 '제4회 왕초보탈출과정' 교육 2014-04-01 09:54:29
모든 고객에게는 이소담 투자컨설턴트의 장중 회원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제4회 '왕초보탈출과정' 교육은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교육센터나 키움금융센터(1544-9000)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키움 교육센터에서는 초급과정 이외에도 주식투자...
카드사 2차 정보유출…17만5000명 추가 피해 2014-04-01 09:31:04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또다시 카드사에서 고객 정보 추가 유출이 사실로 밝혀짐에 따라 시중에 흘러나간 정보가 피싱, 스미싱, 보이스피싱 등 금융 사기에 악용되지 않도록 24시간 감시 체제에 돌입했다.금융당국은 개인정보 불법 유통을 막고자 대출모집인의 불법 개인 정보 사용 금지 조치와...
카드사 2차 정보유출에 17만5천명 추가 피해(종합) 2014-04-01 09:06:41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또다시 카드사에서 고객 정보 추가 유출이 사실로밝혀짐에 따라 시중에 흘러나간 정보가 피싱, 스미싱, 보이스피싱 등 금융 사기에악용되지 않도록 24시간 감시 체제에 돌입했다. 금융당국은 개인정보 불법 유통을 막고자 대출모집인의 불법 개인 정보 사용 금지 조치와 무료 문자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