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부NBG, 역사관 · 교육아카데미 개관 2013-07-09 14:12:55
쉐프와 연구원 10여명이 상주하는 교육아카데미를 통해 조리교육을 더 강화할 예정 입니다. 또한, 고객 초청 쿠킹 클래스 개최하고 지역기관과 연계한 사회공헌 등 문화 행사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 입니다. 권태우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장은 "본사 건물의 5층에 역사관과 교육아카데미를 개관해 내부직원뿐 아니라 외부...
미래부, 벤처기업 글로벌 창업 지원에 100억원 투입 2013-07-09 11:31:00
전문교육 등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8월 중순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 문을 열 `글로벌 창업 지원센터`는 통역과 번역, 법률, 회계, 세무, 특허 등 실질적인 전문 컨설팅 역할을 맡게 됩니다. 미래부는 창업초기 보육 전문기관인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육성을 위한 사업도 추진키로 했습니다. 창업 초기 기업을 발굴해...
소자본 창업, 이탈리코 렌탈 사업 “점포구성비↘ 수익창구↗” 2013-07-09 07:45:03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300만원이라는 소자본으로 대리점을 개설. 캡슐커피 렌탈 계약수익과 거래처 개설의 캡슐커피 유통마진을 한꺼번에 가져갈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는 많은 비용을 투자해 지역대리점을 할당받는 기존의 대리점 운영시스템과 확연하게 다른 시스템을 자부한다. 이탈리코 렌탈 사업 관계자는...
[인사] 트러스톤자산운용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 인천항만공사 등 2013-07-08 17:01:06
이현▷마케팅팀 김진영▷기획조정실 박희석 ◈중소기업청 ◎전보<국장급>▷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강시우 ◈경기도 ▷기획조정실 기획담당관 최계동▷창조행정담당관 김양호▷도시주택실 지역정책과장 김태정▷자치행정국 총무과장 이대직▷문화체육관광국 문화정책과장 예창섭▷보건복지국 노인복지과장...
한발 앞선 이슈포착으로 대한민국 MICE를 알리다 2013-07-08 16:20:23
마케팅,MICE 소통의 해결사 `전상훈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오늘은 우리나라의 홍보컨설팅 분야의 다크호스 떠오르고 있는 (주)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의 전상훈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대표님 안녕하세요? 시청자들이 홍보컨설팅이 무엇인지 혹시 궁금해 하실테니깐요. 잠깐...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롯데, 전통시장內 낡은 가게 개·보수…의료 소외지역 찾아 구강검진 2013-07-08 15:30:12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백화점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해 전통시장의 자생력을 키우고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한 협력 관계를 이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카드는 지난달 부산 소아암 전문지원센터 건립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5억5000만원을 기부했다. 후원금은 아이러브부산카드 사용액의 0.1%를...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한화, '혼자 빨리'보다 '함께 멀리'…올해 30개 복지시설에 발전설비 지원 2013-07-08 15:30:02
홍보마케팅, 멘토링 등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룹의 핵심 사업으로 육성 중인 태양광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인 해피선샤인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사회복지관, 아동센터, 생태학습원 등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발전설비를 무료로 설치하고 기증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의 상생을 실천하는...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현대차그룹, 연간 1000명 '글로벌 청년봉사단' 파견 2013-07-08 15:30:01
및 마케팅 지원과 함께 창업교육, 맞춤컨설팅, 현대차미소금융재단과 연계한 창업자금 저금리 대출 등 성공 창업을 위한 종합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장애인에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 현대차그룹은 2008년 7월부터 민간 최대 규모 봉사단인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네파, 1차 아웃도어 스쿨 `스킨스쿠버 다이빙` 교육 실시 2013-07-08 10:43:31
배를 타고 해상으로 나가 전문 강사의 교육을 받으며 보다 심도 깊은 스킨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실시하고 수료식을 마지막으로 1차 아웃도어 스쿨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아웃도어 스쿨의 첫 번째 프로그램이었던 스킨스쿠버 다이빙 교육이 체계적인 교육 제공과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 조...
[마켓인사이트] 카림 CS 아태 소비재리서치 본부장 "한국기업의 브랜드 자산은 계속 성장" 2013-07-08 10:40:00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 상품의 마케팅 전략과 관련 “동남아에서는 길거리나 자동차에서 초코파이를 파는 개인들이 많다”며 “오리온은 현지 유통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하는데 속도를 내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이 인수한 페이스샵에 대해선 “아직 중국내 점포가 30여개로 크진 않지만 저가판매 전략을 세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