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企지원은 지상명령'…은행 해당 조직ㆍ인력 확대>(종합) 2013-01-17 08:37:12
금융상담을 해주는 컨설팅이다. 신한은행은 기존 조직의 틀 안에서 중소기업 지원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중소기업 전용 상품을 늘리고 자금 컨설팅도 강화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중소기업 관련 부서를 신설할 계획이 아직 없지만 중소기업고객부의 역량 강화에 집중하다 보면 인원이 늘어날 가능성도...
<인터뷰> 민병덕 국민은행장 2013-01-17 08:00:39
받는 것이 아니라 관련 정보도 얻고, 상담도 할 수 있고,필요한 경우에 다른 포털과의 매칭을 통해 쇼핑도 할 수 있는 산업 간의 융합이 이루어질 것으로 본다. --하우스푸어(내집빈곤층) 지원방안은. ▲국민은행은 그간 가계부채에 부담을 겪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용대출 장기분할상환전환제도' 등...
NEAT,영어프리젠테이션,대기업영어면접!테솔(TESOL)자격증으로 해결! 2013-01-16 17:45:53
3년간 영어교육의 흐름이 실용영어 중심으로 집중됨에 따라 국가에서도 수능을 대신하는 영어능력평가시험인 NEAT교육과정을 발표하여 벌써부터 이에 대비한 NEAT전문강사 양성과정이 강남 학원가에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뿐 아니라 대기업 면접 시 영어 프리젠테이션과 영어토론시에도 테솔(TESOL) 자격증이...
암보험 가입, `꼼꼼한 도우미` 필요한 이유 2013-01-16 16:02:47
둘째, 가족력 등이 있어 특정 고액 암에 대한 집중 보장을 받고자 한다면 해당 고액 암에 대해 더 많이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셋째, 상품 비교 시엔 암 진단금액 위주로 확인하여 암 보험은 암 진단만을 전문으로 하는 상품을 택하고, 사망보장 등은 다른 보험상품으로 별도의 전문설계를 하는 것이 유리...
어린이 태아보험 비교 시 자녀 연령대별로 맞춤설계 해야.. 2013-01-16 15:00:01
전후까지는 어린이와 관련된 보장을 집중하고 그 이후에는 암진단, 입원, 수술,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진단, 실손의료 등의 보장을 100세까지 하고 있으며 성인이 되어 가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고와 질병에 취약한 어린이를 위해 꼭 필요한 ‘어린이 태아 보험’의 선택...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 2013-01-14 22:23:05
‘학교의 눈물’에서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1월13일 방송된 sbs 스페셜 ‘학교의 눈물-1부 일진과 빵셔틀’에서는 실제 학교에서 벌어지고 있는 폭력의 실태를 다뤘다. 제작진은 가해자와 피해자의 가정에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속사정을 들여다봤다. 이날 ‘학교의 눈물’ 첫 장면에는 학교 폭력을 이겨내지...
[건강한 인생] 아이 키 작아 고민?…근본 원인 찾아 맞춤처방 받으면 '쑥쑥' 2013-01-14 09:13:31
11~12세, 남아는 13~14세 전까지 집중적으로 키가 자란다. 성장 곡선에 문제가 있다면 되도록 빨리 성장클리닉에 가야 키를 늘릴 수 있는 시간도 그만큼 벌 수 있다. 여아는 최소한 5세, 남아는 7세 때 성장클리닉을 찾아 성장호르몬 분비가 정상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과거에는 초등학교에 입학한 뒤 검사해도 늦지...
[이수연의 워킹 맘&대디 스토리] (1) 반드시 지켜야하는 육아원칙 두가지 2013-01-11 15:16:59
새해 첫날부터 상담 요청이 메일로 들어왔다. “연초부터 아이에게 소리 지르고 매를 들어 마음이 너무 괴롭다” 라는 자기 성찰의 내용부터 “떼쓰는 아이 때문에 지친다”는 하소연 그리고 “육아에 전혀 도움 안 되는 남편 바꾸는 노하우를 알려달라”는 요청까지 내용은 조금씩 달랐지만 글의 주요 핵심은 바로...
'20년 청원경찰' 은행 출장소장 됐다…기업은행, 김용술 씨 발탁 승진 2013-01-10 17:07:43
고객들을 찾아가 상품을 소개했다.그가 집중 공략한 대상은 유치원 원장이었다. 유치원 원장들 사이의 네트워크가 긴밀하기 때문에 한 명을 고객으로 확보하면 뒤이어 여러 명의 다른 고객들도 함께 끌어올 수 있어서다. 유치원 원장들은 처음 찾아갈 땐 “바쁘다, 귀찮다”고 무안을 주며 상담을 거절했지만 다섯 번, 열...
잉글리시 에그의 2013년은 서비스 혁신의 해 2013-01-10 17:00:01
상담팀과 달리 AS특별팀은 정회원만을 응대하게 된다. 고객 상담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AS특별팀에서는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을 매뉴얼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잉글리시 에그는 지난 12월 말 회원만을 위한 멤버십 매거진 <클럽 에그(CLUB EGG)>를 창간하고 회원들에게 배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