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금융투자 오페라, 10년 투자 데이터로 안정수익…해외채권·절세형 오페라 2013-06-26 15:30:48
우선 안정적인 우상향의 수익률 달성이 마케팅 전략의 핵심포인트이다. 오페라 상품성의 가장 기본이 되는 전략적 자산배분을 통해 최적의 투자조합을 찾아 투자한다. 또 안정적인 수익률을 바탕으로 고객 투자 성향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 시황 변화에 따라 고객들이 생각하는 위험과 수익률에 대한 인식이 변화...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 삼성물산은 2000년 건설업계 처음으로 주거 브랜드 전략을 통해 주거 명품화를 선포한 후 매년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 등을 개최해 주기적으로 주거상품을 제안하고, 미래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차별화된...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3면 개방 평면…쾌적성 뛰어나 2013-06-26 15:30:20
마케팅 대상 - 금호건설 금호건설은 경기 남양주시 퇴계원에서 공급 중인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으로 한경주거문화대상 마케팅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유아놀이방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커뮤니티 시설을 넣은 데다 수요 조사를 통해 다양한 평면을 도입한 게 수상 배경이다. 이 단지는 최고 지상 18층 9개동으로...
청담러닝,美 최대 교육기술 전시회 'ISTE' 참가 2013-06-26 11:27:34
전시하고 정보를 나누는 미국 대표 교육전시회이다.청담러닝은 올 해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글로벌 스마트 러닝 사업 추진’을 발표한 바 있으며 본전시회에서 사업의 토대가 될 청담러닝의 다양한 스마트 러닝 콘텐츠와 솔루션을 전시, 시연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이번 행사에서 청담러닝은 ‘청담 스마트 러닝...
네파, 아웃도어 스쿨 운영…참가자 접수 실시 2013-06-26 09:15:56
교육에 대한 안내와 참가 접수 공지도 확인할 수 있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이 점차 활성화되며 등산이나 트래킹부터 해양레저, 스키, 캠핑 등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지만 체계적인 교육 인프라는 부족한 상황”이라며 “네파는 아웃도어 스쿨의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기업들 "창조인재 부족…교육이 못따라와" 2013-06-26 06:00:44
조사결과 전략·기획·경영(30.0%) 및 영업·마케팅·홍보(28.9%) 분야에서 창조인재에 대한 기업수요가 많은 점이 예상과는 달랐다. 창의적 인재가 가장 필요할 것으로 예상됐던 연구·개발(R&D)(20.1%)은 세 번째필요분야로 조사됐다. 이는 제품·서비스의 개발단계에서의 창조성 발휘도 중요하지만 기업 활동 전...
[분양 클로즈-UP] 두산건설, 일산 위브더제니스 "3년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2013-06-25 18:01:18
분양마케팅을 진행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 중 파격적 조건의 애프터리빙 서비스가 눈에 띄는데요. 전세개념의 신개념 상품으로 분양대금의 22~25%를 납부하고 3년간 살아보는 조건입니다. 여기에 계약면적에 따라 매달 최대 170만원의 연금이...
[K-프로듀서스] ⑧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 2013-06-25 16:11:45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대해 좀 더 실무적인 차원에서 경험을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리고나서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음악산업 팀장으로 있으면서 우리나라의 음악시장을 성장시키고 관계자들을 육성하면서 음악시장을 산업화하는데 대하여 좀 더 넓고 정책적인 시각을 갖게 되었죠. 하지만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 대한 목마름...
‘출생의 비밀’ 속 소품의 비밀 “그 장면? 그 아이템!” 2013-06-25 11:26:06
있는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해 ‘출생의 비밀’에 필요 소품으로 공급 되었다. ■ 드라마 속 핫아이템 sbs 드라마 ‘야왕’을 통해 화제를 모은 비사비 캔들이 ‘출생의 비밀’에서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재벌 2세 정이현 역으로 분한 성유리는 자신의 오피스 책상에 플레르드 마라케시 향초 제품과...
에바다, 7월부터 '골목상권 공략' 전국 지사 모집 2013-06-25 11:02:13
수 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 매달 진행돼 효소와 건강식품 관련 전문정보와 관련 법규, 홍보마케팅 기법 등을 지속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게 특징이다. 무엇보다 가맹비와 교육비가 전혀 없고 인구 5만명당 1개 지사를 설립해 상권을 적극 보호해 주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자를 배려해 인테리어와 간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