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전망] 대우조선해양, 불황에도 수주 1위…조선·해양플랜트 강자로 2013-01-01 15:30:45
맞춤 마케팅’과 ‘합작법인 지분투자’를 통해 불황을 극복한다는 전략을 마련해 놓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2020년까지 매출 40조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며 “조선·해양 플랜트에서 세계 최고의 종합 중공업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인사] 보령제약 신임 사장에 최태홍 전 얀센 사장 2013-01-01 12:44:24
안재현 전무 <보령수앤수> ▷영업마케팅본부장 유완진 부사장 ◆ 승진 <보령메디앙스> ▷상무 윤석원 <보령수앤수> ▷상무 진유성 ▷그룹전략기획실 상무 이훈규 ◆ 직책부여 ▷킴즈컴 대표 김성원 ▷br네트콤 대표 김성수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세계일주 꿈 키워준 '부루마블' 기억하세요? 2013-01-01 09:26:24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온 가족이 떠나는 세계여행! '모두의마블' 가족게임 '모두의마블' 웹보드 장르 1위 등극 웹보드 부동 1위 '모두의 마블' 이제 한국일주다! '모두의마블' 스마트폰 소셜앱 나왔다 이제...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등 8개 트렌드에 주목한류마케팅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 편의성(Convenience)·기분전환(Refresh)·경제불황(Economic...
은행권 내년 `마케팅 경쟁` 시동 2012-12-07 16:19:28
<앵커> 수익성 악화에 고심하고 있는 은행들이 내년도 영업전쟁을 대비해 전열 재정비에 나서고 있습니다. 조직개편을 통해 인력을 현장에 배치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아 비용은 적게 들이면서도 효율은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이근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농협은행은 요즘 조직 통·폐합 논의로...
삼성임원 `더 젊고 더 섬세하게` 2012-12-07 15:33:50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신종균 사장을 보좌해 마케팅을 담당해온 이영희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고, 모바일 정보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전문가인 삼성SDS 윤심 상무는 전무로 승진했습니다. 이건희 회장은 최근 "여성은 능력이 있고 유연해 경쟁에서 질 이유가 없다" 며 "여성이 사장까지 가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습...
삼성, 정기 임원인사 실시 2012-12-07 14:08:05
미래성장의 근간인 연구개발, 기술, 마케팅 부문은 승진 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현장 중심의 인사 기조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겠다는 입장을 강하게 전달한 것입니다. 이 밖에 해외법인 우수인력의 본사임원 승진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해당분야에서 성과를 올려 `자랑스런 삼성인상`을...
협동조합 소상공인 발전기회 2012-11-29 17:43:02
안팍의 저금리 대출과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는 등 정부의 각종 지원 혜택도 얻습니다. <인터뷰> 박창완 기획재정부 과장 "협동조합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경영지도, 경영컨설팅. 어떻게 운영하는 것이 실패를 줄이는지 등에 대한 지원제도를 정비 중이다." 정부는 협동조합을 일자리와 복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가입자 레벨에 도달할 경우 사측에서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겠다고 커뮤니케이션을 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미국은 기대감 정도를 가질 수 있는 상황이고 아시아지역에서는 태국과 대만이 일본을 제외한 주요 국가다. 다음 매출액은 3분기에 1조 1200억 원, 영업이익은 230억 원이다. 마찬가지로 컨센서스를 하회하...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앵커> 글로벌 GM이 유럽시장 공략, 마케팅 강화 등을 위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시작도 하기 전에 잡음이 일며 불안한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정필 기자입니다.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명문팀 맨유의 한 서포터즈(MUST) 홈페이지. 최신 소식란 한 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