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신한금융투자 관악지점 투자세미나 2013-01-31 13:49:41
'생명보험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신한금융투자 기업분석부 송인찬 연구위원이 강의한다. 이어 년 세법개정안 주요사항 및 절세전략'을 자산관리솔루션부 이형우 파트너가 설명한다. 참가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02-887-0809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BizⓝCEO] (주)성림정공, 청정 위생 제품…고품질 식품용기 생산 2013-01-30 15:32:47
성림정공의 파트너다. 주요 생산품이 식품용기라는 점에서 제품생산에 쏟는 정성은 각별하다. 옥 대표는 “식품위생법이 강화돼 제품을 만든 후 식약청의 세밀하고 꼼꼼한 검사가 뒤따르기 때문에 공장에서도 플라스틱 용기가 아닌 식품 자체를 생산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철저한 관리를 한다. 에어샤워기와 방진복 착용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ING생명, '리본고객'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인연 '평생' 2013-01-28 15:31:47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파트너가 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이를 달성하기 위해 복잡한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ing생명은 ‘리본고객 관리 프로그램’과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을 이 같은 노력의 대표적인 사례로...
[기업과 함께] KCC, 기술 리더십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해외 영업망 확충 주력 2013-01-23 15:30:55
유통망인 ‘홈씨씨파트너’란 유통 인프라를 더욱 확장시켜 최종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9월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3d 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정보를 통해 관련 자재를 고를 수 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인터뷰] 8년째 자동차 '영업달인' 된 비결 물어봤더니… 2013-01-23 08:14:38
것이 중요하다. 희소성 있는 상품일수록 고객들이 쉽게 파트너를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 마트에서 음식을 살 땐 한 곳만 가지않고 다양하게 다닐 수 있지만 단위가 커질수록 한 곳만 찾게 된다. 따라서 자동차 영업은 한결 같아야 한다.- 단골 고객이 많은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지인 소개포함)이 85% 정도다. ...
"中 도시화과정 비즈니스 기회 잡아야" 2013-01-16 11:25:33
전략에서 내수주도형으로, 제조업 위주에서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전환될것"이라며 "중국 진출 전략을 제조업 중심의 수출용 임가공 위주에서 서비스산업 동반진출과 내수시장 진출로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또 "시진핑 시대에는 중국에 진출한 현지법인들이 철저히 현지화하는 정책이 필요하다"며 "대중국 경제협력...
외부전문가 초빙 막는 학생들의 '어깃장' 2013-01-14 16:57:22
삼는 것을 넘어 대학의 파트너로 삼겠다는 선언”이라며 “대학이 이러한 방향으로 교육과 연구를 이끌어간다면 향후에도 노골적인 반사회적, 반노동적 가치들이 대학기관을 통해 재생산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비판했다. 대학 측은 학과에서 판단해 필요한 전문가를 뽑는 것을 두고 학생들이 반대 대책위까지 꾸린 건...
정덕구 니어재단 이사장 "새정부 외교 '聯美和中' 필요" 정책제안서 출판 2013-01-11 17:00:31
파트너로 부상한 중국과의 협력적 우호관계를 키우는 ‘연미화중(聯美和中)’ 전략이 필요하다.”정덕구 니어(near)재단 이사장(사진)은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정책제안서 ‘니어 워치 리포트:한국의 외교안보 퍼즐’ 출판기념회를 갖고 이같이 밝혔다. 정 이사장은 올해를 “탈냉전 이후 가장 급격하게 외교안보지형이...
프로야구 10구단 수원-KT 사실상 확정...다음주 총회 결정 2013-01-11 13:39:46
거리인 지리적인 이점을 살리면 홈·원정 관중 동원에서 전북을 압도한다고 주장해왔다. 게다가 거대 통신 기업 KT가 지난해 11월 10구단 창단을 선언하고 파트너로 본격 나서면서 수원은 날개를 달았다. 양 총장은 "신규 규단 가입 심의와 결정은 이사회 결정 소관이나 워낙 10구단 유치 경쟁이 치열해 평가위원회를...
다국적 제약사 "M&A 대신 합작" 2013-01-10 17:02:14
개발 능력있는 업체 제휴 中·日 진출하려는 전략 다국적 제약사와 국내 제약사 간 합작법인 설립이 붐을 이루고 있다. 개량신약 개발 능력을 갖춘 국내 업체와의 합작을 통해 한국을 중국, 일본 공략의 전초기지로 삼겠다는 전략이다.10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최근 조인트벤처 형태로 한국 시장 진출을 밝힌 글로벌 제약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