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날, 북미 엔씨소프트 게임 "휴대폰결제 OK" 2013-03-21 13:23:44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다날 미국법인은 미국 현지 480여개의 디지털콘텐츠 제공업체와 휴대폰결제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다날 '바통', qr코드 스캔에서 결제까지 한번에! 다날, 영국 2위 이동통신사 o2와 휴대폰결제 계약 스마트폰을 체크카드처럼! 다날 '바통&...
[모십니다] 한경·한국외대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2013-03-20 17:21:56
: △마케팅, 홍보 광고담당 공무원 및 공기업 임직원 △공공브랜드 담당 전문회사 종사자 ●교육내용 : △전략적 브랜드관리의 이론과 실전 △도시마케팅과 도시브랜딩전략 △지역문화콘텐츠 브랜딩 △관광마케팅과 브랜드관리 △공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정책마케팅과 정책브랜딩 △공공 디자인의 이해와 접근전략...
"북펀드로 벌써 50권 출간…수익률 25% 넘었죠" 2013-03-20 16:58:17
전문가들이 콘텐츠의 독창성과 대중성을 심의해 투자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투자가 결정되면 저자 인세부터 제작비 전액을 지원한다. 또 책이 출간되면 홍보·마케팅 등 판매 극대화를 위한 업무를 대행해준다. 비용을 넘어서는 수익은 책 출간 1년 후 기획자·출판사와 북펀드가 50%씩 나누고 출판권자에게 책에 관한...
팜플, '데빌메이커프론티어' 체험단 모집 2013-03-20 14:01:43
프로그램을 통해 '데빌메이커'의 풍부한 콘텐츠를 참가자들에게 선 경험하게 함으로써, 기존 카드 rpg 와 다른 '데빌메이커'만의 특징과 재미요소에 대해 출시 전에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더불어, '데빌메이커프론티어' 에 선정된 게이머들이 게임의 트랜드를 이끌어나가는 트랜드세터로서...
인기 웹 게임들, 후속작 열풍 후끈! 2013-03-20 14:01:17
있는 주요 콘텐츠를 비롯하여 봉화연천삼국전, 탑방어시스템, 제후들의 동탁토벌 등 미니 게임이 제공되어 전작에 비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더욱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오픈한 '웹영웅전2'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무협 웹 게임 최초로 흥행에 성공했던 '웹영웅전'은 '웹영웅전' 출시 이후...
웹툰에도 PPL 등장하나…NHN, 콘텐츠 수익모델 공개 2013-03-20 13:44:53
또 콘텐츠 페이지 내 보여지는 광고는 해당 창작자들과 수익을 배분할 수 있는 모델을 적용한다. 웹툰 소재나 해당 회차의 내용에 들어맞는 상품이 보여지는 텍스트형 광고, 작품의 캐릭터가 출연하는 이미지형 광고, 작품 내용 중 상품이 노출되는 ppl 등이다. ppl은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영화, 드라마 등에 자사의...
스타테일, 'StarTale TV' 오픈! 2013-03-19 18:33:57
많은 콘텐츠와 많은 대회들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startale tv를 통해 스타테일을 후원하는 기업들의 절대적인 홍보와 프로게임단 이외의 사업에서 또 다른 수익 창출로 보다 더 안정적인 구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조위디비나 스타ii...
[인사] 한국과학기술한림원 ; 태권도진흥재단 2013-03-19 17:22:03
콘텐츠부▷부장 서필환▷차장 이호석◇마케팅부▷부장 박승하▷차장 김경철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이효리 제주도에...
뉴스스탠드 카카오페이지, 부탁해! … 차기 서비스 '초읽기' 2013-03-19 09:33:03
부사장은 모바일 콘텐츠플랫폼 카카오페이지를 책임진다. 홍 부사장은 nhn에서 뉴스캐스트를 만들었다. 현재는 '네이버 대학'으로 불리는 소프트웨어 인력 양석학교 'nhn next'의 인문학 겸임 교수직도 병행 중이다. 카카오 홍보 관계자는 "현재 카카오페이지 마무리 작업에 들어간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마켓인사이트] 미시간벤처 "친구야~ 내가 쏜다 20억" 2013-03-18 16:55:14
순제작비는 48억원이다. 여기에 광고·홍보(p&a) 비용으로 22억원을 책정해 총제작비는 70억원 정도다. 메인 투자자인 미시간벤처와 배급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절반씩 조달하는 구조다. 미시간벤처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출자받은 문화콘텐츠펀드를 통해 20억원을 집행했다. 나머지는 추가 투자 및 외부 투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