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사인회에 열중 중인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2013-03-14 11:46:23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 대표이사다. 그는 자신의 저서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를 통해 500만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모은 노하우를 공개했다. 도서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는 김 대표의 성공스토리와 노하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개발서로...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팬들과 함께 활짝!” 2013-03-14 11:46:07
만들기, 안명비대칭 교정, 다리 및 골반 교정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 대표이사다. 그는 자신의 저서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를 통해 500만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모은 노하우를 공개했다. 도서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강연회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 2013-03-14 11:45:50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 대표이사다. 그는 자신의 저서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를 통해 500만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모은 노하우를 공개했다. 도서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는 김 대표의 성공스토리와 노하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개발서로...
현대모비스, 화상회의시스템 통합…"업무 효율 높이고 신속하게" 2013-03-14 11:41:27
설명했다. 현대모비스는 2005년 제조업 최초로 글로벌 화상회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내 연도별 사용 현황을 보면 하루 평균 화상회의실 개설수는 2009년 3000건에서 지난해 5000건으로 늘어났다. 회사측은 연간 근무일수(240일) 기준으로 약 120만건의 화상 회의를 연 것으로 추산했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인재 확보...
카카오, 제휴안내 사이트 전격 오픈! 2013-03-14 11:35:21
확산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플랫폼의 고도화를 위해 힘쓸 것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모두의 추억, '카카오앨범'으로 한 방에! 카카오, 국제가수 싸이 이모티콘 글로벌 출시 새학기는 '카톡 그룹채팅'으로 똑 소리나게! 카톡 게임, 이제 흥행대박 열쇠 아니다? 카카오톡, 한류스타...
[단독] NHN재팬, 내달 초 분할 앞두고 '네이버' 서비스 일부 정리 2013-03-14 11:12:01
글로벌 성공을 점칠 수 있어 이런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네이버재팬이 최근 3년간 거의 이익을 내지 못한 것도 주 요인이다. 모리카와 아키라 nhn재팬 대표는 "2011년 4월 인수한 일본 포털사이트 라이브도어와 네이버재팬을 지난해 1월 흡수 합병하면서 조만간 성과를 보여야 한다는 부담도 있었다"...
[초점]변심한 외국인에 대처하는 방법 2013-03-14 11:05:08
글로벌 증시 대비 코스피지수 부진이 다시 이어지고 있다. 핵심은 외국인의 '셀코리아'다. 14일 오전 11시 현재 코스피는 전날보다 15.01포인트(0.75%) 떨어진 1985.46을 기록중이다.최근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7일 연속으로 경신하고, 일본 증시도 금융위기 이전 수준을 회복하는 등 글로벌...
아베다, 전속모델 한지혜와 ‘지구의 달 캠페인’ 본격 활동 2013-03-14 11:00:02
실험 금지, 글로벌 지구의 달 캠페인 등을 통해 글로벌 그린 뷰티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엘리샤코이, 실속파들 위한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출시 2013-03-14 10:43:20
아시아를 넘어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사진출처: 엘리샤코이)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아우디, 글로벌 200만대 판매목표···작년 영업익 7.7조 '사상최대' 2013-03-14 10:26:01
2012년 경영실적 발표에서 "오는 2020년 글로벌 시장에서 200만대를 팔아 bmw를 제치고 고급차 1위에 오르는 게 목표"라며 "아우디 q시리즈는 전체 판매의 40%를 차지할 만큼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우디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차종인 q시리즈는 지난해 40만7512대가 팔려 전년 대비 24% 증가했다. 한국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