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싸고 불편한 옷' 편견 깬 신한복 2016-02-05 16:11:55
특별한 날에나 입는 옷으로 입지가 좁아진 탓에 고가의 맞춤한복 시장은 고전하고 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패션한복 시장은 다양한 신규 브랜드가 등장하면서 ‘희망적 신호’를 보이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여성한복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은 2013년 -12%를...
혼자서 할 수 있는 도수볼(ball) 체형관리 2016-02-05 10:44:16
전 서정대 피부미용학과 겸임 교수, 한국근장부학회 산모분과 위원장을 맡고 있다. 32년의 임상과 경험으로 피부비만관리, 체형관리, 얼굴·전신관리, 도수볼 얼굴축소, 얼굴비대칭, 관상수기성형, 임산부 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1:1 고객맞춤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만족 효과를 높이고자 늘 연구하고 있다....
성공적인 미대 입시를 위한 12년 노하우! 비상학원 재수정규반 개강 2016-02-01 11:40:00
일반 정규반은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이 목표인 학생들을 상대로 진행되며 성적을 기준으로 우수반과일반반으로 편성해 수준별 맞춤 수업을 실시한다. 비상학원은 지난 2005년 설립한 미대입시전문학원으로 비상학원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4대 원칙으로 재수생들이 유명 예체능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
`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 드디어 `그린라이트` 2016-01-31 14:38:06
전문가답게 고혜림 맞춤 공략법으로 그녀를 유혹해 온 수현은 의외의 결과에 자존심에 크게 상처를 입게 됐고 자신의 강점인 재력과 명예를 더욱 어필하려는 승부수를 띄웠다. 수현은 명품샵으로 혜림을 데려가 “원하는 것들을 고르라”며 허세를 부렸다. 혜림은 질세라 값비싼 명품들을 마구 고른 뒤 “다 사달라”며...
[다산경영상] "시장은 넓고 고객은 널려 있다"…한자리 모인 대한민국 '기업 영웅' 2016-01-29 18:12:46
일반 책으로는 한 달에 10권을 읽던 아이가 패드로 보면 110권을 읽는다. 패드로 보는 게 훨씬 재미있다. 동화책의 경우 그림으로만 있던 송아지와 말이 뛰기도 한다. 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형태로 읽어준다. 국내에서 개발된 거의 모든 책을 다 넣고 있다. 학습백과, 전집, 단행본 등 안 들어간게 없다. 전세계...
[스타뷰티 줌인] 이지아-김소현-김태희, 맑은 피부 스타들의 ‘투명 메이크업’ 2016-01-29 17:50:00
톤 맞춤 메이크업 영화 ‘순정’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김소현은 화이트 숏 원피스에 네이비 가디건으로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김소현은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얼굴과 목선이 살아 보일 수 있게 만들었으며 광을 없앤 보송 스킨 톤으로 너무 나이들어보이지 않게 이미지를 연출했다. 더불어 광대와 입술...
알포(ALPO) 탄생 80주년 반려견 위한 이벤트 진행 2016-01-26 14:10:16
한편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한 알포는 1936년 출시한 후 반려견이 좋아하는 다양하고 진한 고기 맛을 선보이며 반려견의 높은 기호성을 가진 강력한 브랜드다. 특히 대형견이 많은 해외와 다르게 소형견이 많은 국내 시장 상황에 맞춰 소형견을 위한 맞춤 제품인 알포 리틀프랜즈(ALPO Little Friends)를 출시했으며 현재까...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상하목장, `Real Organic` 아기간식 체험단 이벤트 진행 2016-01-26 10:23:44
안전한 간식을 먹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자연의 신선한 유기농 원료만을 담아서 만든 맘마밀 요미요미와 상하목장의 유기농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세트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Real Organic` 아기간식은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주스` 3팩,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 3팩과 상하...
80% 넘은 마이스터고 취업률…'맞춤형 교육' 통했다 2016-01-19 18:32:41
‘취업맞춤보장반’은 기업의 취업 약속을 전제로 학교가 해당 기업에 맞는 기술과 능력을 교육하는 방식이다. 학생은 학교와 기업을 오가며 현장에서 원하는 기술을 연마한다.광주자동화설비공고는 기술 외에 인문학적 소양을 길러준다. 독서 토론식 수업, 발표식 수업을 통해 논리적 사고와 의사소통 능력을...
['중국서 질주' 한국 세 기업의 비결] 중국 기업이라해도 믿을 만큼 현지화…이랜드·아모레·오리온 대륙의 마음 꿰뚫다 2016-01-17 18:01:30
앉혀 5200명 피부 연구…여심 깊숙히 파고들어오리온 과자 이름·맛도 '차이나풍'으로 맞춤공략 "현지인 존중" 중국법인 직원 99% 중국인 [ 임현우 기자 ] “여성복 코너인 2층에 90여개 브랜드가 있는데 매출 1~3위가 모두 이랜드 브랜드입니다. ‘스코필드’ ‘enc’ ‘로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