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녀들' 안방 1열서 직관한 대한민국 보물들(ft. 박물관 요정 한지혜) 2020-08-10 08:18:00
한류가 존재해왔다. 한국인으로서 문화적 정체성을 느끼고 자부심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기도 했다. 교과서를 찢고 나온 보물들과 그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감탄하게도, 또 이 문화재를 소중하게 지켜나가야함을 깨닫게 만들기도 했다. 우리 문화재의 빛나는 클래스를...
BTS의 빅히트엔터 예비심사 통과…연내 상장 '청신호' 2020-08-08 01:40:20
클래스급 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빅히트는 상장을 추진하면서 연예기획사가 아니라 글로벌 문화 콘텐츠 기업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투자은행(IB)업계에서는 기업가치가 5조원을 넘어선다는 평가도 나온다. 그러나 BTS 외에 히트 그룹이 없는 데다 BTS 멤버들의 군 입대 문제 등이 약점으로 지적된다. 빅히트는 방시혁...
서브컬처 크리에이터 작품 한눈에…삼성동 코엑스서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열려 2020-08-07 17:57:00
인기 크리에이터 8인의 온라인 클래스를 오프라인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도 전시 기간 중 마련된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입장료는 1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n503@hankyung.com [사진 제공=디자인하우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증시 입성 임박…거래소 "상장 요건 충족" 2020-08-07 17:33:32
클래스급 슈퍼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 거듭나면서 빅히트의 기업가치도 천정부지로 치솟았다. 국내 증권시장에 입성하면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등 '빅3' 엔터사의 시가총액을 단숨에 넘어설 전망이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2020-08-05 11:23:32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문화센터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줄 다채로운 강좌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가을학기 강좌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이다. 접수는 백화점 옆 문화센터 3층 접수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좌는 ‘취향의 발견,...
고민정 "남편 유료강사 섭외 강행…의견 구했더니 댓글 99% 찬성" 2020-07-28 09:33:51
듣는 자리인 '高 클래스’를 마련했다고 알렸다. 고 의원은 "'高 클래스’는 우리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10명의 연사와 함께 정치, 문화, 사회, 예술, 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한다"며 소수의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수강료는 10회 모두 참석할 경우 20만원이며 개별 강의는 2만5000원이다....
다양한 개발사업으로 탈바꿈, 노원역 일대 신규 오피스텔 `보미 더 클래스` 공급 2020-07-28 09:00:01
문화산업단지가 조성되는 가운데 창동 민자역사 개발이 진행 중으로 공원과 광장이 조화를 이루는 12,894㎡ 규모의 환승역이 첫 선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차량 기지(2024년 예정)와 면허시험장(2021년 예정) 부지 개발과 더불어 창동역 복합환승센터와 창동 지하철 차량기지 이전이 추진되고 있어 서울시의...
취업 준비부터 취미 생활까지 현명한 방구석 라이프 제안 2020-07-21 20:39:00
준비에 복잡한 머릿속을 식혀줄 문화생활 취업 준비 외에도 온라인으로 자기계발에 몰두하는 경우도 있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마켓 플랫폼으로, 핸드메이드 클래스를 통해 쉽게 취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소비자들이 공예 ·쿠킹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 신청하면 준비물 키트가 집 앞까지 배송되고, 영상을...
부산은행, 영화의전당과 영상 문화공연 활성화 업무 협약 2020-07-21 14:46:56
문화공연, 영화 뿐만 아니라 스포츠, 레저,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생활 서비스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의 일상과 금융이 함께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더욱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부산은행은 지난해 9월부터 클립서비스와 함께 부산 드림씨어터 공연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을 시작으로 불꽃축제,...
KT, `2020 KSQI` 이동전화 부문 5년 연속 1위 2020-07-20 13:21:10
목요일 아침방송(모닝클래스)을 통해 꼭 인지하고 전달해야 할 고객 혜택을 컨설턴트의 눈높이에 맞는 영상으로 쉽게 풀어 공유하고, 유?무선 통합 상담을 지향하는 다양한 역량 향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 매장 어디서나 최고·최초·최대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세일즈 스킬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