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플레이, "10억 명에게 동시 출시 맛보세요" 2014-03-31 12:24:05
처음으로 시작한 구글 플레이 공중파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오늘의 즐거운 발견'이라는 주제 아래 여행지에서 만난 낯선 사람들과 구글 플레이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소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은 주인공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가는 것으로 시작된다. 낯선 사람들 사이 홀로...
강소라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캐주얼룩에도 빛나는 미모 2014-03-21 17:13:54
[최미선 기자] 배우 강소라의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3월20일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에 강소라의 광고 촬영장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봄기운이 물씬 나는 편안한 캐주얼 룩과 피크닉 룩을 선보이며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강소라는 상큼한 외모와...
유통街 스포츠 마케팅 '브라질월드컵' 겨냥…홍명보재단 인기 2014-03-20 14:40:04
a보드 광고와 관객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도 홍명보 감독과 홍명보 재단을 후원하기로 했다. 푸마는 10여년 전인 2003년부터 후원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푸마는 홍명보 재단이 주최하는 자선축구대회, 어린이 축구교실, 유소년 축구대회 등을 후원하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홍명보장학재단 공식파트너 계약 2014-03-18 13:37:50
경기장 a보드 광고와 관객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 협약식은 좋은 재능을 가졌어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노력"이라며 "포카리스웨트는 축구 꿈나무들과 오는 브라질월드컵에서 한국을 빛낼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한다"고...
[14일 증권사 추천종목]NAVER·영원무역 등 2014-03-14 07:46:02
있음. 이는 중장기적으로 광고, 컨텐츠 등을 통해 수익화(monetize)될 전망. 상반기 중 라인뮤직, 라인몰 등 추가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의한 매출 확장과 밴드(누적 가입자 2300만 명)의 가입자 증가 기대. 라인은 3월 현재 가입자 3억7000명을 확보했고 일평균 약 80만 명의 신규 가입자가 유입되고 있음. 이에 따라 올해...
한장 한장 잡지 넘기듯…소셜 매거진, 4년전 잡스가 먼저 알아봤다 2014-03-14 07:01:13
패션잡지 광고는 보고 싶어한다”며 “광고도 콘텐츠의 일부로 여기고 볼거리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플립보드가 다른 유사 서비스와 다른 점은 기사를 읽기 위해 스크롤하는 방식이 아닌 잡지나 신문처럼 한장 한장 넘기며 볼 수 있게 한 것이다. 이 같은 특징은 완결된 형태의 전면광고를 거부감이 ...
[게임톡 창간 2주년] "홍진호처럼 게임톡도 이제 1등 차례" 2014-03-05 00:24:58
행사기획, 보드게임 '코코너츠'에서 임요환-홍진호 대결 등등이다. 그 와중에 1인자-2인자로 고정되었던 임요환과 홍진호의 관계도 달라지고 있다. 두 사람은 tvn 'snl코리아'에서 gta에 이어 온라인게임 '카스2; 임진왜란'에 함께 광고 출연해 웃음을 주었다. '전직 프로게이머 '라이벌'이...
[핫피플] 박용옥 "1000만 환호 '바운스볼' 한국 플래피래요" 2014-02-25 01:24:01
수익이 광고 2개 플랫폼에서 하루 450만원이 찍혀 있었다. '하루 3만원으로 90만원으로 버티겠다'는 각오로 시작해 대부분의 끼니를 라면로 때우며 개발했던 고생이 순식간에 끝나는 느낌이었다. 기적 같은 일들은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은행에서 전화가 걸려왔다. '계좌에 구글에서 달러가 들어왔는데 방문해서...
[MWC 2014] LG유플러스, ICT미래상 새롭게 제시 2014-02-23 19:02:51
‘LG보드’를 선보입니다. 안면인식 솔루션을 적용한 타깃 광고 플랫폼 ‘미러미디어(Mirror Media)’도 MWC 2014에서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미러미디어’는 안면 인식 솔루션이 적용된 미러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고객이 접근하면 성별, 나이별 유형을 인식해 광고를 보여주는 맞춤형 광고 서비스입니다. 전시 기간 동안...
[오영욱 TOC까놓고] 세상 바꾼 게임 '카탄' 선풍 왜? 2014-02-20 08:32:03
게임 잡지에 광고까지 싣기 시작했다. 그와 함께 한편 독일의 보드게임들을 수입해서 즐길수 있는 보드게임방이 대학가를 중심으로 하나씩 생겨나기 시작했다. 물론 첫 번째 수요는 독일식 보드게임에 익숙해있던 동아리 학생들이었지만, '카탄'과 함께 시너지를 내면서 보드게임방은 학생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