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깐깐한 패션 점령기] 여행 캐리어, 그저 단순한 짐박스가 아니야~ 2015-08-20 09:00:00
뷰티 점령기에서는 초 경량을 자랑하는 캐리어를 소개한다. ▲ 리뽀, 오리지널 플룸 1)깐깐 선정 이유 -초경량이라고 소문이 자자해~ 2)깐깐 가격 분석 24만8000원 3)깐깐 기자 체험 ★ GOOD &BAD☞ "캐리어 인생템" -디자인: 부드러운 천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네. -무게: 진짜로 초경량이야. -기능성: 여행용 캐리어로...
박기춘 의원 구속 여부, 내주 초 법원서 결정될 듯 2015-08-13 18:03:49
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메르스 타격' 면세점·화장품, 위안화 절하에 울까] ['경영 과제' 산적한 최태원 회장…지배구조 개편·신규투자 속도내나] ['경단녀'에서 '예비창업가'로…엄마들은 스타트업 열공 중]...
광복절 특사에서 김승연·최재원 빠진 이유 2015-08-13 18:01:16
나온다.[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메르스 타격' 면세점·화장품, 위안화 절하에 울까] ['경영 과제' 산적한 최태원 회장…지배구조 개편·신규투자 속도내나] ['경단녀'에서 '예비창업가'로…엄마들은 스타트업...
박기춘 체포안 본회의 가결…19대 들어 네번째 2015-08-13 17:57:46
나온다.[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메르스 타격' 면세점·화장품, 위안화 절하에 울까] ['경영 과제' 산적한 최태원 회장…지배구조 개 ?middot;신규투자 속도내나] ['경단녀'에서 '예비창업가'로…엄마들은 스타트업...
박기춘 체포동의안 국회 본회의 가결 2015-08-13 17:23:23
1년 11개월만이다.[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메르스 타격' 면세점·화장품, 위안화 절하에 울까] ['경영 과제' 산적한 최태원 회장…지배구조 개편·신규투자 속도내나] ['경단녀'에서 '예비창업가'로…엄마들은...
젬백스, 상반기 연결 순익 6억 '흑전' 2015-08-13 17:20:32
말했다.[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메르스 타격' 면세점·화장품, 위안화 절하에 울까] ['경영 과제' 산적한 최태원 회장…지배구조 개편·신규투자 속도내나] ['경단녀'에서 '예비창업가'로…엄마들은 스타트업...
2015 상반기 화장품 마케팅 핵심 트렌드 TOP 3 2015-08-13 08:23:59
증정하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고, 기업형으로 변모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도 최근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했다. #뿌리칠 수 없는 유혹 `PPL` 드라마가 뜨면, 화면에 노출된 화장품도 함께 품절된다. 물론 절대적인 공식은 아니지만, PPL이 소위 `대박`제품을 향한 성공률 높은 로또 같은 의미라는 점에서 화...
[인터뷰]천연 화장품 브랜드 `쉭앤칙` 전유경 대표를 만나다 2015-08-07 19:38:50
제품으로 뷰티 얼리어답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성분 그 가격에 회사 운영이 되는지 `정말로` 궁금하던 차였다. 최근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안전하고 좋은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탄 천연화장품 전문업체 `쉭앤칙` 전유경 대표를 여름의 끝자락에 만났다. 아로마테라피스트로...
기업형 변모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나선다 2015-08-04 01:09:36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이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샘플을 대규모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파우더룸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것. `파우더룸 샘플링`은 샘플의 신청과 수령절차를 간소화하고...
바이오-오일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2015-07-28 09:46:07
SNS 및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론칭 3주년을 앞두고 바이오-오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솔한 생각을 들어보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새로운 서비스에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이오-오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페 파우더룸에서 진행되는 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