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시장 안착…에쿠스 후속 'G90'에 달렸다 2015-11-05 11:38:50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폭스바겐 나홀로 직격탄?…수입차 디젤 판매 영향 적어] ['요양사업 18년차' 日전자업체 파나소닉의 비전] [2차 서울 면세점 대전서 롯데·신세계 '분수' 경쟁] [위스키에도 '과일향' 입혔다…저도수·과일이 대세]...
요우커 해외소비 '3년연속 세계1위'…中정부 "걱정되네" 2015-11-05 11:34:33
합리적 가격책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시장 안착…에쿠스 후속 'g90'에 달렸다] [폭스바겐 나홀로 직격탄?…수입차 디젤 판매 영향 적어] ['요양사업 18년차' 日전자업체 파나소닉의 비전] [2차 서울 면세점 대전서 롯데·신세계 '분수'...
LG유플, 채널형 VOD '큐레이션TV' 출시…'유아인 채널·무도 채널' 2015-11-05 11:00:08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며 "고객이 원하고 쓰기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2차 서울 면세점 대전서 롯데·신세계 '분수' 경쟁] [위스키에도 '과일향' 입혔다…저도수·과일이 대세]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도요타의...
[분석+] 폭스바겐 나홀로 직격탄?…수입차 디젤 판매 영향 적어 2015-11-05 10:57:49
[위스키에도 '과일향' 입혔다…저도수·과일이 대세]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도요타의 렉서스 만든다]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한국, 中서 위안화 표시 외평채 발행 추진 2015-11-05 10:33:58
역외채권시장에서 조달해왔다. 수출입은행이 주도해온 역외채권시장에서의 위안화표시 원화 채권 발행은 작년 33억 위안(약 5900억원)에서 올들어 153억 위안(약 2조7000억원)으로 늘었다.수출 纛뵉敾?72억 위안(약 1조3000억원) 상당의 원화 채권을 추가로 발행할 예정이다.[2차 서울 면세점 대전서 롯데·신세계...
프랑스 대통령 재계 총수들과 오찬…양국 기업 협력 논의 2015-11-04 17:33:04
[위스키에도 '과일향' 입혔다…저도수·과일이 대세]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도요타의 렉서스 만든다] [선명해진 skt 플랫폼 전략 '밑그림'…키워드는 '연결'] [쌍용차, 티볼리 웃었지만 수출 반토막…흑자전환 언제?]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위스키에도 '과일향' 입혔다…저도수·과일이 대세 2015-11-04 14:08:04
라임을 출시하며 저도수 위스키 시장에 불을 붙였다.엄밀히 따지면 위스키에 향을 첨가하면 더 이상 ‘위스키’라 부를 수 없다. 우리나라 주법에서는 기타주류로, 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스피릿 드링크로 칭한다. 실제 이 제품들의 광고에서도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다고만 할 뿐 위스키라는 표현을 쓰지 않았다....
한국 JC ‘YOU & I 페스티벌’ 성공리에 마쳐 2015-10-20 08:28:21
국내 위스키 시장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나홀로 성장세를 이어가며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1999년 한국인 최초로 jci 세계회장을 역임했다.한국 jc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jci (국제청년회의소)는 국적·인종·종교의 차별 없이...
[호텔소식] 호텔에서 할로윈 파티를…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축제 즐겨볼까 2015-10-16 00:16:23
예정이다. 스페셜 메뉴는 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을 이용한 세트 구성이며 직원에게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외치면 호박을 이용한 파이, 수프, 쿠키를 제공한다. 또 밤 11시에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해 리츠칼튼 서울 숙박권 및 옥산 뷔페 식사권, 프리미엄 위스키 등을 증정한다. 10월 30일 오후...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36.5도 '골든블루' 돌풍…위스키 대세 브랜드 2015-10-15 07:02:09
등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골든블루는 전년 대비 107% 성장하면서 국내 주류업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에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57% 증가했으며, 올해도 8월까지 54% 가까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특히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지난해 출시 2개월 만에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