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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전선 사업부에서 독립 8년…이젠 그룹 '주력 부대'로…LS엠트론, 트랙터 앞세워 쾌속 질주 2014-05-20 21:37:08
농업 기계화 중국시장 겨냥 2010년 칭다오에 현지공장 세계2위 cnh에 oem 공급 3년 만에 매출·영업익 2배 [ 남윤선 기자 ] ls엠트론의 성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랙터, 휴대폰 부품 등을 만드는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1조7967억원, 영업이익 670억원을 기록하며 2010년 대비 두 배 넘게 성장했다. 업계에선 2015년까지...
GS건설, UAE서 14억弗 규모 원유 처리 플랜트 계약 2014-05-20 09:19:02
및 부대 시설 공사를 맡는다.중동 플랜트 프로젝트에서 원가 리스크가 높은 파이프라인 설치 공사를 uae 현지 업체이자 파이프라인 공사 전문 업체인 돋살(dodsal)과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성해 수주에 성공함으로써 잠재 리스크가 최소화됐다는 평가다.루마이타·샤나엘 원유 처리 공장은 아부다비 남서쪽으로 50km...
구워먹는 삼겹살 대박…중국 내륙도시 노려라 2014-05-19 21:58:02
中 진출놀부nbg는 ‘놀부부대찌개’ 브랜드로 중국 외식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놀부nbg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김준영 대표와 맥 브랜즈사의 폴 맥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합작법인 조인식을 열었다.한국 음식인 부대찌개 브랜드가 중국 외식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합작법인 지분은 맥...
양진호 대표 "중국 3위 창유 드디어 한국상륙" 2014-04-28 01:21:59
만들었다. 지난해까지는 핵심 인력을 충원하는 것에 주력했다. 그들이 알아서 같이 일할 팀원을 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실제로 그렇게 되었다. 한국 게임의 라이센싱은 최혜연 사업대표가 하고, 저는 중국 게임의 한국 라이센싱과 매출을 내는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투자나 게임에 대한 평가는 같이한다.' ■ '중...
"한국 프랜차이즈 사세요" 협회, 해외진출 조사단 파견 2014-04-14 21:45:25
프랜차이즈로 △놀부nbg(놀부 부대찌개·놀부 항아리갈비) △닥터스(닥터스) △대대fc(꿀닭) △디딤푸드(신 마포갈매기) △라이스파이(떡담) △미스터피자(미스터피자) 등이다. 참가 기업들은 15일 필리핀 마닐라의 샹그릴라호텔, 18일 베트남 호찌민의 뉴월드사이공호텔에서 현지 바이어 100여명을 대상으로 ir을 개최,...
영상축제 부산콘텐츠마켓, 5월15-17일 벡스코서 개최 2014-04-01 14:42:56
16개의 다양한 부대 행사를 개최해 한류의 지속적인 확산에 기여하고, 아시아 문화허브로서 입지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부산콘텐츠마켓조직위원회(위원장:허남식 부산시장)는 밝혔습니다. BCM2014가 가장 주력하는 방송견본시는 국내외 바이어와 셀러들이 참가한 가운데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뉴미디어 등...
게임사 '모비클' 역사속으로..새 회사명 '포트락' 2014-03-28 20:38:59
55명의 개발진이 남아 '열혈강호 모바일' 게임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인수 합병이 아니고 독자 개발을 보장한다. 하지만 앞으로 남아 있는 과제도 있다. 지스타 2012에 출품했지만 아직 선보이지 못한 '토이배틀'과 개발중인 '열혈강호 모바일'과 새 프로젝트로 알려진 '카오스베인2' 등이 과연...
[파워인터뷰 the CEO] 이기섭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원장 2014-03-27 17:52:06
- 40여년간 투자한 주력산업의 성장 한계 : 이미 성숙단계 진입 - 신성장동력 발굴 필요 : 중국의 추격, 선진국과의 격차 지속 등 신성장동력의 조건 - 성장잠재력 : 고부가가치 수출산업, 높은 기술장벽, 독창성 등 - 저소비형, 지식집약적 산업 : 에너지·자원 부족한 현실 대응 - 경제사회 변화 대응 : 인구, 식량,...
삼겹살 비켜라…막 오른 '족발 시대' 2014-03-03 07:00:21
있는 세트 메뉴를 주력으로 막국수, 멸치주먹밥 등 부대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 점포 인근에는 연예인 박명수의 이름을 내 건 ‘족발의 명수’를 비롯 칼국수와 족발을 조합한 메뉴로 유명한 ‘홍대칼국수와족발’ 등 유명 점포들이 밀집, 이른바 ‘족발골목’을 형성하고 있다.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CECO & 경남 MICE 키워드...지역,환경,협력" 2014-02-10 13:06:05
뭐 부대시설이라든지 부대사업을 통해서 어떤 추가 수입이 사실 필요한 게 사실이고요. 저희가 개관초기부터 5년간 저희가 안정화 단계를 거쳐서 안정화에 저희가 주력을 했고 5년 이후 2010년부터 저희가 점진적으로 부대사업을 통한 그 부대 수입창출을 시도를 했습니다. 그래서 옥내광고 뭐 주차장, 고정임대물건의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