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한파 `특수`…방한용품 매출 `급증` 2016-01-25 18:04:42
용품 외에도 미용, 주방용품 등의 매출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실제, 현대홈쇼핑은 지난주(1월18일~1월24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으며, 특히, 의류(26%) 외에도 미용, 주방용품 역시도 각각 39%, 24% 매출이 늘었습니다. 온라인쇼핑몰인 현대H몰의 경우에는 패딩(42.2%)과 함께 외출 자제에 따른 실내 생활이...
강남 20분대…하남 미사 역세권 오피스텔 727실 분양 2016-01-25 10:04:48
c타입과 d타입 ‘주거형’은 주방 및 수납공간 등을 특화시켜 실거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특히,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최고급 일체형 비데, 천정형 펜코일 에어컨 등 입주시 생활에 필요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분양가에 포함해 기본 제공한다.또한 캠핑용품 등 대형물품을 보관할...
이지웰페어, ‘셰프라인’ 등 주방용품 3사와 중국 판권 계약 2016-01-22 11:27:41
용품에 이르기까지 생활 소비재 분야로 B2B 유통망을 통한 수출 카테고리를 확장하게 됐단 설명입니다. 셰프라인은 38년의 전통을 지닌 국내 최대 주방용품 생산업체입니다. 스텐레스, 알루미늄을 소재로 한 냄비, 후라이팬 등을 동남아시아와 미주, 중국 등에 수출하는 등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네오플램 또한...
지하철 5호선 도보 5분 역세권 오피스텔 분양 2016-01-20 10:04:58
c타입과 d타입 ‘주거형’은 주방 및 수납공간 등을 특화시켜 실거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특히,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최고급 일체형 비데, 천정형 펜코일 에어컨 등 입주시 생활에 가능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분양가에 포함해 기본 제공한다.또한 캠핑용품 등 대형물품을 보관할...
쿠팡, 가격대별 선물세트 모아 '2016 설 선물대전' 실시 2016-01-20 09:14:23
생활용품세트부터 가공/신선식품, 유아동 설빔 등 명절 인기 상품을 다양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생활용품 세트는 국내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1만원 내외의 알뜰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라시스 샴푸, 비누 등 6개 상품으로 구성된 '애경 선물세트 먼로a호'는 9400원으로 마릴린먼로 컨셉으로 디자인돼 선물용으로...
다이소, 2016 새 슬로건 '언제나 우리 곁에 다이소' 2016-01-19 09:39:13
목표로 설정했다. 다이소는 욕실용품, 주방용품, 사무용품, 문구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약 3만개에 이르는 다양한 생활용품 및 아이디어 상품들을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이를 통해 고객들이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을 실현하면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증진시키고 있다....
‘하남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 오피스텔 분양 2016-01-18 10:04:08
c타입과 d타입 ‘주거형’은 주방 및 수납공간등을 특화시켜 실거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특히,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최고급 일체형 비데, 천정형 펜코일 에어컨등 입주시 생활에 가능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분양가에 포함해 기본 제공한다.또한 캠핑용품등 대형물품등을 보관할 수...
롯데하이마트, 시장점유율 50% 첫 돌파…잘나가는 비결은? 2016-01-15 07:11:23
외에 생활·주방용품 등도 함께 판매하는 등 `미니 백화점` 형태로 매장을 개편한 것도 실적 호전의 한 요인으로 꼽힌다. ◆ 삼성·LG와 경쟁하며 나홀로 상승 롯데하이마트 시장 점유율은 롯데가 하이마트를 인수한 2013년 46.6%였지만 지난해 처음으로 50%를 넘어섰다. 같은 기간 삼성디지털프라자와 LG베스트샵 등의...
롯데하이마트, 시장점유율 50% 첫 돌파 2016-01-14 18:00:08
생활·주방용품 등도 함께 판매하는 등 ‘미니 백화점’ 형태로 매장을 개편한 것도 실적 호전의 한 요인으로 꼽힌다. ◆삼성 lg와 경쟁하며 나홀로 상승롯데하이마트 시장 점유율은 롯데가 하이마트를 인수한 2013년 46.6%였지만 지난해 처음으로 50%를 넘어섰다. 같은 기간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홈쇼핑,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승부…편의점, 도시락·커피 PB상품 늘리기 2016-01-13 07:01:08
및 잡화, 주방 생활용품 상품 등을 상시 전 쳬構?판매할 예정이다.편의점 신성장동력은 pb 상품cu,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은 지난해 빠르게 성장했다. 유통채널 중 가장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 올해는 도시락과 커피를 ‘대박’ 아이템으로 노리고 있다. cu는 백종원과 협력해 도시락을 출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