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대 ‘공익광고축제’ 열린다 2013-10-30 09:37:48
대표 공익광고 작품이 전시된다. 한편 올해 공익광고제의 테마 ‘다문화, 이해와 소통’을 확산시키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계천 장통교에 다문화 다리를 조성하는 이벤트가 10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이어지며 잠실 광고문화회관에서는 11월 10일까지 ‘공익광고제 특별전시’도 진행된다. ▶[화제] "초당 12만...
[글로벌 인재포럼 2013] "SNS로 신문 볼 수 없을까…플립보드 혁신은 의심에서 나와" 2013-10-27 21:01:00
않게 됐음을 느꼈다. 깜박거리는 인터넷 광고들은 사람들이 웹상의 콘텐츠를 읽는 데 큰 거부감을 줬다. 신문·출판 등 미디어 매체들은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것이 점점 어려워졌다. 동시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sns를 통해 콘텐츠를 찾고 있었다. 전통적인 방식의 플랫폼보다 사람들 사이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방식이...
휠라(FILA), 2013 `테라 다운 재킷` TV CF 온에어 2013-10-21 12:54:45
판타지를 따뜻하고 감성적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 광고는 눈 내리는 골목에서 눈싸움을 하며 사랑을 나누는 귀여운 겨울 연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휠라의 테라 다운 재킷을 입고 사랑스럽게 달리는 손연재의 뒤를 연인 조윤우가 따르며 눈싸움을 즐깁니다. 영화 `러브스토리`의 메인 테마곡인 `러브 테마(Love Theme)`이...
제주항공, '일상 속 여행' 담은 영상·사진 공모 2013-10-21 11:18:31
30일까지 ‘여행, 일상이 되다’를 테마로 일상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여행사진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모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결과는 12월11일 발표하며 ▲1등(1명) 제주항공 동남아 노선 중 1개 노선 왕복항공권 1매 ▲2등(1명) 제주항공 일본 노선 중 1개 노선 왕복항공권 1매 ▲3등(3명) 여행캐리어를 증정한다....
[CEO를 위한 미술산책] 대통령부터 노숙자까지 마시는 코카콜라가 예술이 될까 2013-10-18 21:20:33
있었다. 팝아트 작가들은 네온사인, 옥외광고판, 매스미디어 등 대중문화에서 차용한 이미지를 재현해 대중의 호응을 얻었다. 추상에서 탈피해 다시 구상미술로 돌아오긴 했지만 그들은 대량 소비시대의 산물인 통조림, 햄버거, 포장 상자, 향수병 등 친숙한 상품, 마릴린 먼로,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대중스타의 이미지...
주말 데이트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2013-10-11 14:30:00
광고와 영화, 잡지 화보 촬영 등의 배경으로 찾는 발길이 분주하다. 관광 도시답게 예쁘고 이국적인 카페와 레스토랑들도 많아 주말 나들이 가족과 데이트족들에게 인가가 높다. 셀렉트 키친을 표방하는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 송도점은 예쁜 외관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일찌감치 송도의 대표 명소로 자리잡았다....
김연아, 스타일을 지배하다‥로만손 두 번째 캠페인 공개 2013-10-08 14:04:17
번째 광고 캠페인을 오픈한다.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의 테마가 `그녀가 만들어가는 시간`에 관한 이야기였다면 두 번째 캠페인의 테마는 `그녀의 스타일`이다. 김연아를 이야기 할 때 스타일은 결코 빠질 수 없는 소재이다. 매 경기마다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메이크업을 소화해내며 주목을 받으면서 일상에서의 패션 또한...
SKT, '하정우 테마' 등 고객전용 런처 출시 2013-10-04 07:38:58
등 sk텔레콤 광고 모델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테마를 비롯해 sk텔레콤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t독점테마'와 도돌런처의 베스트 테마만을 모은 ‘t스페셜테마’도 제공한다. t독점테마와 t스페셜테마는 향후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물론 기존 도돌런처가 제공하는 테마와 기능도 모두 이용 가능하다.sk텔레콤은...
고소영 근황, 유부녀라고 믿기 힘든 여신 미모 '고혹적' 2013-10-01 13:42:42
2013 가을 시즌의 신상품을 착용한 광고컷이 공개됐다. 고소영은 이번 가을 시즌 광고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는 '마법의 숲'을 테마로 한 신비한 느낌의 가을 신상품으로 촬영됐으며, 숲의 요정, 고슴도치, 부엉이, 공작새 등 동화적이고 몽환적인 모티브와 딥...
[KGC] 조형호 PD "문화는 '뻘짓'과 같은 말" 2013-09-28 01:11:31
이곳을 찾는다. 따라서 '락 페스티벌'은 테마파크나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두 번째로 소개한 것은 '인디문화'이다. '요즘에는 '인디문화'가 상업 문화를 전복시키기도 한다. 일종의 집단이나 지역을 형성하는 아케이드 센터와 비슷하다. 상업 문화에 편입되지 않으면서 하나의 브랜드로 군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