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PR] 2014 CES에서 베일 벗은 세계 최초의 LG 가변형 올레드 TV 2014-01-09 08:45:10
공간효율을 극대화했다.□ 스마트 기술 커뮤니케이션 테마 ‘lg링크’ 소개lg전자는 스마트 기술?제품의 광고/홍보 활동에 활용할 커뮤니케이션 테마 ‘lg링크(lg link)’를 소개한다. lg전자의 다양한 스마트 기술?제품들을 단일화한 이미지로 소구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친근감 있게 느낄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lg전자는...
‘2014 테이스티 로드’ 박수진-김성은의 먹방은 계속 된다…기대감↑ 2014-01-08 21:57:42
만족도, 칼로리 만족도, 지인추천 만족도, 테마적합 만족도 등 엄격한 기준으로 보다 엄격하면서도 실속있는 정보를 토대로 맛집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미 검증된 두 mc 박수진 김성은이 펼쳐낼 ‘2014 테이스티 로드’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장수 프로그램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MCM, 봄·여름 광고 캠페인 공개 2014-01-07 16:36:16
광고 캠페인 'flower boys in paradise'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양성적인 미와 만화경(kaleidoscope)을 보고 있는 듯한 판타지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이에 목가적 이상향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로, 양성적인 미와 동시에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MCM, S/S 2014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나는 소년이자 소녀다” 2014-01-07 10:44:01
2014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양성적인 미(美)와 마치 만화경을 보고 있는 듯한 판타지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플라워 보이즈 인 파라다이스”는 목가적 이상향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를 띄고 있으며 양성적인 미와 동시에 미래...
로맨틱가이에서 까칠남까지, 팔색조 배우 이동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23 15:09:54
연인’을 통해서다. 주인공 박신양에 이어 광고계에는 그야말로 ‘이동건 신드롬’이 일어 전자, 쇼핑센터, 백화점, 휴대폰 등 tv를 켰다 하면 이동건이 등장했다. 당시 계약이 끝난 광고에 대해서는 파리의 연인 ‘수혁 프리미엄’이 얹어져 몇 배로 뛴 몸값으로 재계약하기도 했었다. 또한 이동건의 싸이월드...
게임 인사이트, '마법의 왕국' 첫 직접 퍼블리싱 2013-12-16 18:05:02
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화를 테마로 한 게임이다. 사용자들은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강력한 힘을 키워나감으로써 왕국의 영토를 확장하고 인구를 늘릴 수도 있다. '마법의 왕국'은 환상적인 캐릭터 및 웅장한 배경음악, 섬세한 그래픽 효과와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구현함으로써 동화적 느낌을 더욱 극대화...
아무데서나 얼굴 붉어지는 ‘안면홍조증’ 2013-12-14 07:40:04
안절부절못한다. 광고주 앞에 설 때마다 벌겋게 상기되는 얼굴 때문에 자신감을 잃어가는 것은 물론 광고주에게 신뢰마저 잃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실수가 잦은 이유다. 황씨와 같이 사소한 감정의 변화나 약간의 온도 차이에도 얼굴이 금세 달아오르거나 이유 없이 붉어지는 경우가 있다. 바로 안면홍조다. 안면홍조증은...
아이들 겨울방학에 딱…인기 캠핑 프로그램 10선 2013-12-11 15:28:25
기자(방송, 신문)반, 아나운서반, 방송작가반, 광고기획반으로 구분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체험 학습 및 개별 과업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문의: (주)오픈놀, 070-8221-3056, mediaschool.mbcac.com 9. icamp @ kaist 로봇&멀티미디어 창의과학캠프로서 독특하고 유일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위해...
천편일률적인 캘린더 이제 그만, '스냅스' 선물하세요 2013-12-10 09:56:47
캘린더가 인기다.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b 씨는 지난해 직원들이 직접 만든 영화 포스터 패러디 사진으로 포토달력을 제작, 고객사에 선물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b 씨는 “독특한 포토달력이 기업홍보에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직원들과 함께 기발한 포토달력을 만들어서 배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기업뿐만...
[2013 한경 광고대상] 롯데백화점, 롯데월드타워와 무궁화…1위 유통기업 자부심 전달 2013-12-10 06:58:19
계획이다. 선양에는 롯데백화점에 이어 테마파크, 호텔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올 들어 소녀시대와 광고모델 재계약을 맺었다. 소녀시대는 롯데백화점이 추구하는 ‘젊고 패션이 강한 백화점’이라는 슬로건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또 해외 진출 확대에 발맞춰 한류스타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