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계,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총력전'…LG전자도 TF 꾸려 2022-07-06 10:00:03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지지와 홍보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LG전자의 최고경영자급(C레벨) 및 사업본부장 등이 해외 출장을 갈 때 부산엑스포 유치 지지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각국 브랜드숍에 전시된 TV를 통해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영상을 송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올해 초...
서울 이렇게 아름다웠나…'멍' 때리며 보는 영상에 66만명 몰렸다 [긱스] 2022-07-06 02:00:05
'무브로그'로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가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무브로그는 '편안한 이동'이라는 타다의 슬로건에 맞춰 도심 풍경에 영상미를 더해 담아낸 영상이다. 영상을 재생하면 잔잔한 음악과 함께 성수대교, 광화문, 여의도 국회의사당 등 서울 곳곳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끈다. 마치 드라이브를...
"소말리아 해적에 폭삭 망하고, 초당옥수수로 우뚝 일어섰죠" [긱스] 2022-07-05 13:54:13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주고 싶었습니다. 한 끼당 식사를 정말 풍요롭게 하자는 거죠. 빠른 배송 이런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근본적으로 가장 맛있을 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퍼밀은 초당옥수수 외에 '스페셜티 푸드'를 40여 가지 공급하고 있다. 퍼밀이 제공하는 스페셜티 푸드는...
"보령 머드로 무더위 날려요" 2022-07-04 18:11:15
해양스포츠 도시의 이미지를 널리 알린다는 구상이다. 다음달까지 전국 장사 씨름 대회, 한국 유소년축구 대회, 전국 패러글라이딩 대회, 보령 국제요트 대회, 전국 바둑대회 등이 열린다. 대회 참가 선수와 가족 등 20만 명이 보령을 방문한다. 다음달 13일에는 국내 처음으로 국제 익스트림 스포츠인 터프머더 대회가...
대만 군사학자 "우크라이나에 대만산 방공미사일 무상지원" 제안 2022-07-04 14:03:50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높은 가운데 대만의 이미지 개선과 국제적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대만이 우크라이나의 친구임을 알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대만산 미사일의 실전 테스트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고 60여년간 실전 경험이 없는 대만 군인들의 경험을 축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롯데홈쇼핑, 인천공항공사와 `벨리곰` 활용 서비스 제공 MOU 2022-07-04 10:06:48
등 디스플레이 홍보 ▲무인 발권 서비스 홍보 ▲탑승권 제작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이달 18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210대의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에서 벨리곰 IP를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키오스크 래핑과 함께 벨리곰 이미지가 인쇄된 탑승권을 발권한다. 한정판으로 기획한 `벨리곰...
메디톡스, 공식 블로그 오픈…대외 커뮤니케이션 강화 2022-07-01 14:06:11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1일 메디톡스는 기업 홍보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메디톡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기업 소식 외에도 보툴리눔 톡신, 필러 관련 스토리, 건강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특히 메디톡스 하면 떠오르는 관심도 높은 컨텐츠를 적극 발굴하는데 초점을...
경북도, '해녀 미역맥주' 개발 나선다 2022-06-30 15:08:01
같은 이미지를 만드는 등 마케팅 전략도 수립할 방침이다. 아울러, 지역맥주축제에 참가해 시식회 등의 행사를 통해 해녀미역맥주를 널리 홍보하고 설문조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청년과 해녀의 창업을 위해 수제맥주 제조 및 경영에 대한 전문교육 등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를 청년 레지던스 사업과...
"삼성반도체 원주 유치" 공약 김진태, 경제부지사에 '30년 삼성맨' 내정 2022-06-28 16:47:25
수달이 서식하고 있는 것을 적극 홍보해 반도체 사업장의 친환경 이미지를 제고하기도 했다. 삼성그룹 구조조정본부에 근무할 당시 종이 결재와 서명 문화를 없애고 24시간 내 결재하지 않으면 자동결재가 진행되는, 삼성으로서는 파격적인 결재 문화를 도입하기도 했다. 김 당선인이 정 내정자를 선임한 것은 삼성전자...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함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는 KB국민카드는 업계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및 SNS 채널 팬덤 300만 명을 확보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SNS를 통한 소통에도 집중하고 있다. KB국민카드 사내 크리에이터와 유튜버가 함께 출연하는 상품·서비스 홍보영상뿐만 아니라 유명 크리에이터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