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7기 법정관리인 양성 과정 2013-07-11 15:30:11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모십니다] 美 워싱턴주 시의회·정부기관 인턴십 2013-07-11 15:30:10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가계부채·규제로 수익성 둔화…신사업·해외 진출로 뚫어야 2013-07-11 15:30:09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 2013-07-11 15:30:08
시장도 비씨가 이끈다▶ 35년전 女親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15일(월) ~ 7월18일(목) 2013-07-11 15:30:07
일궈▶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105개국서 통하는 '글로벌 비씨'…비자·마스타 '게 섰거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삼성문화인쇄 조병욱 사장, 불황에도 첨단설비 투자 확대…고품질 인쇄로 세계시장 개척 2013-07-11 15:30:05
일궈▶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105개국서 통하는 '글로벌 비씨'…비자·마스타 '게 섰거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105개국서 통하는 '글로벌 비씨'…비자·마스타 '게 섰거라' 2013-07-11 15:30:04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居安思危' 스토리텔링으로 위기에 대비하는 조직 만들어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휴대폰만 갖다대면 결제 끝…모바일카드 시장도 비씨가 이끈다 2013-07-11 15:30:03
하나로클럽 등의 대형 유통점, gs주유소, 현대백화점, 편의점(cu, gs25 등) 및 고객 이용이 많은 spc그룹 가맹점(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등에서는 이미 모바일 카드 결제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비씨카드는 모바일 전용 체크카드도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 전용 체크카드가 출시되면 업계...
35년전 여친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2013-07-11 15:30:01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2013-07-11 15:30:00
하게 하기도 했다. 분석 결과 이세탄의 강점은 다른 백화점에 비해 판매적중률이 높다는 결론을 내렸다. 고객이 정말 필요로 하는 상품을 진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구매로 유도하는 비율이 다른 백화점보다 훨씬 높다는 것이었다. 그 비결은 이세탄 직원들의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노트’에서 찾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