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판교 테크노밸리와 알파돔시티 등 풍부한 수요와 미래가치 자랑!! 2013-02-21 12:50:02
경우 안철수연구소, 삼성테크원㈜, 엔씨소프트㈜등 글로벌 기업 및 it관련 기업체들이 2013년까지 300여 업체가 입주예정이며 약17만여명의 상주인구가 예상되는 판교테크노밸리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강남 및 분당 지역의 경우 넘쳐나는 오피스텔 공급으로 투자안정성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
[한국 대학 지형도가 바뀐다 ③] '아이비리그' 뺨치는 해외 대학 어딜까… 다양한 학교모델·교육실험 관건 2013-02-21 11:59:32
삼성전자가 애플과, 현대자동차는 도요타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것처럼 국내 대학도 공고한 서열을 깨고 세계 무대에서 하버드, 케임브리지 등과 겨뤄야 할 때다. 우리 대학의 현주소와 앞으로의 변화 방향을 5회에 걸쳐 다룬다. <편집자 주>"미국 드렉셀대를 방문하고선 충격 받았어요. 학생들이 1년씩 기업에...
스펙이 아닌 나를 키우는 해외연수 2013-02-21 11:30:26
직접 나라 밖을 체험하며 역량을 기르고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하는 ‘장애청년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는 올해로 9회째 진행되고 있으며, 6대륙 곳곳에서 지정 주제 및 직접 선정한 다양한 주제로 해외 연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지정된 주...
스틸파이터, 접속 유저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쏜다 2013-02-21 11:23:43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한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http://sf.gnjoy.com)'의 공개 서비스(obt)를 금일(21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틸파이터'는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게임빌, 신작 '콜로세움디펜스' 오픈 마켓 출시 2013-02-21 11:23:39
이 게임은 '펀치히어로' 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빌과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가 선보이는 신작이라서 더욱 기대감이 높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2012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게임빌, 발렌타인데이 맞아 sng 2色 이벤트 진행 게임빌, 신작 액션...
나이트 온라인, 신병훈련소 서버 오픈! 2013-02-21 11:23:37
해외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인 대표적인 글로벌게임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나이트 온라인, 10주년 맞아 뜻 깊은 나눔 실천 '나이트 온라인', 글로벌 최강팀 선발 나선다 당신도 될 수 있다! '나이트온라인' 대표선발전 시작 나이트 온라인, 중동...
셀러브리티 퍼퓸 ‘몰튼 브라운’ 한국 첫 론칭을 알리다! 2013-02-21 11:21:29
요한슨 등 글로벌 스타들의 파우치와 화장대도 점령했다. 몰튼 브라운 코리아 관계자는 “이미 한국 내 많은 소비자들도 해외 백화점, 호텔 등에서 몰튼 브라운을 접한 후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롯데백화점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몰튼 브라운 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속눈썹 맞춤형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출시 2013-02-21 10:53:02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개개인의 속눈썹을 고려한 세가지 타입의 맞춤 마스카라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컬러 마스카라로 구성된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의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는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과 선명한 색감, 뛰어난...
팬엔터, 다날 대상 30억 유증…전략적 제휴(상보) 2013-02-21 10:47:35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기업이다.향후 팬엔터테인먼트는 다날그룹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해 음악비즈니스, 콘텐츠 md 유통사업, 드라마 영화 등 킬러콘텐츠의 공동제작 등을 추진해 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공동 공략하고, 다양한 신규사업들도 함께 발굴하게 된다.최근 팬엔터는 다날의 자회사 다날엔터테인먼트와...
브랜드 인기, 스타가 만든다! 2013-02-21 10:46:02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제품 출시하여 글로벌 spa 브랜드와 차별화에 성공했다.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lap by 공효진’은 그녀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의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콜라보레이션 라인만 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500% 이상 신장되었다. ▶ 발렉스트라, 고소영 가방 201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