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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영상] 학교2013 '제작발표회 현장 스케치' 2013-01-10 16:30:35
깊이 있는 시선으로 단순한 드라마를 넘어 사회적 의제를 던지는 드라마로 장나라, 최다니엘,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류효영, 박해미, 윤주상 등이 출연한다. 한편 ‘학교2013’은 ‘울랄라부부’ 후속으로 다음 주 12월3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국민이 원하는 최소연봉은 2천800만원 정년은 62세> 2013-01-10 16:08:43
산업의 근간인 생산직의 고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며 "국민의 직업 인식을 전환하는 노력이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고령화하는 사회에 대비해 정년 연장에 대한 사회적 합의를 할 필요도 있다"며 청년과 노년층의 일자리 나누기 정책도 제언했다. bangh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전경련 회장단 "불황산업 고용 유지 모색" 2013-01-10 15:54:10
강구하기로 했다. 회장단은 경제민주화와 사회적 통합 등 국민적 요구와 관련해 투자와 고용 등기업 본연의 역할에 더해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 윤리경영, 사회공헌을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골목상권 보호 등 서민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는 방안도 모색하기로 했다. 중소기업의 기술개발비, 원...
2013년 히트할 지구촌의 소셜 디지털 트렌드는? 2013-01-10 15:53:29
사회적 활동이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hbr은 또 네번째 트렌드로 ‘콘텐츠 경제’를 소개했다. 뛰어난 기술력보단 양질의 콘텐츠를 갖추는 게 더 중요하단 얘기다. 구글이 가장 인기가 많은 콘텐츠를 검색 최상단에 띄우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hbr은 설명했다.‘소셜커머스’도 올해 절정에 이를 것이란 분석이다....
보험연수원, 사법연수생 대상 보험강의 2013-01-10 15:09:04
사회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보험 범죄의 실태와 사례 등을 포함하고 있다. 양승규 서울법대 명예교수를 비롯해 업계, 학계 및 감독당국 소속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했다. 보험연수원 관계자는 “미래 법조인들에게 보험관련 사건, 분쟁 등에 있어 합리적 법률 해석과 판결을 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선의의...
인수위, 새 정책 이행 '로드맵' 만드는데 주력 2013-01-10 11:38:33
것"이라고 밝혔다.박 당선인의 국정철학 구현에 적정한지, 사회적 이슈임에도 누락된 정책은 없는지, 재원 대책은 마련됐는지 등을 중점적으로 파악하겠다고 윤 대변인은 덧붙였다.한경닷컴 뉴스팀 open@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LS그룹, 불우이웃돕기 성금 10억 전달 2013-01-10 11:17:48
입사 단계에서부터 LS[006260] 파트너십을 이해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차원에서 봉사활동을 신입사원교육과정에 포함시켜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별로도 임직원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한 뒤 얻은 수익금을 복지관에 전달하는 굿모닝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sungje@yna.co.kr(끝)...
삼성그룹, 국내기업 최초 페이스북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50:05
있다.삼성은 사회적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진정성있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따뜻해유(油)' 캠페인을 펼쳤다. 이를 통해 4일만에 4700만원이 모여 기금을 조성했고 전국의 10개 공부방에 연료비와 방한제품을...
한화케미칼 '사회와 함께' 지속가능경영 선포 2013-01-10 10:46:24
상생발전 등을 성장동력으로 삼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책임에 보다 충실할 것이라고 천명했다. 이를 위해 ▲현재 진행 중이거나 향후 진출하는 사업이 사회·환경에 유익할 것▲협력업체 등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것 ▲엄격한 내부 윤리기준을 적용할 것 등을 핵심으로 하는 6개 실천 조항을 마련했...
삼성그룹 페이스북, 국내기업 최초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34:44
육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삼성은 사회적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진정성있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공부방을 지원하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따뜻해유(油)' 캠페인을 펼쳤다. 4일만에 4천700만원이 모여 전국의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