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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글기자 코너] 친구들과 함께 읽는 'R&D 독서 프로그램' 등 2013-09-27 15:16:46
있었다. 그러나, 우리 단체의 의지와 계획을 이해하고 응원을 아끼지 않는 분들과 단체가 늘어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청소년들의 힘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글로벌인재육성사업단뿐만 아니라, 전국의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뜻을 드러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면, 대한민국청소년의회는 2003년 출범한...
"캐나다, 올상반기 탈북난민 21명 수용" 2013-09-27 07:49:54
인권단체 한보이스의 잭 김 대표는 "올해 캐나다 정부가 지난해에 비해 매우 적은 수의 탈북난민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한국에 정착한 탈북자가 캐나다에서 난민지위를 받는 일이 없도록 한국 정부와 지문을 공유하는 등 심사를 더 까다롭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 정부는 이미 한국에 정착한 탈북자는...
"이석기, 국가기간시설 타격 등 내란 준비" 2013-09-26 17:25:04
내란음모와 반국가단체 찬양·동조 등 혐의로 기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란음모 관련자들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해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히 처리하겠다”고 덧붙였다. ◆“2003년부터 구상 … 전 단계 uro 확인” 수원지검은 이 의원에게 형법상 내란음모·선동과 국가보안법상 찬양·동조 혐의를 적용했다....
포드코리아, 유방암 퇴치 캠페인 시행 2013-09-26 13:50:54
이상의 기금을 조성해 전 세계 유방암 예방과 퇴치를 위한 활동을 지원해왔다. 2006년부터는 워리어스 인 핑크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 수익금 전액을 유방암 자선 단체에 후원해왔다. 또 11명의 유방암 생존자들의 경험담을 공유하고 조기 예방을 독려하는 '모델스 오브 커리지' 프로그램 등 유방암...
<2014년 예산> 복지예산 100조원 시대 열린다 2013-09-26 08:00:27
복지전달체계도 효율화한다. 지방자치단체 사회복지 공무원을 1천177명 확충하는 한편, 기초연금·기초생활보장제도 개편 과정을 도울 행정업무 보조인력도 3천487명 한시적으로 지원한다. 사회복지통합정보망 고도화 사업에 289억원을 투입해 부처 간 정보공유를 강화하고 부정 수급을 방지키로 했다....
<고침> 경제(<중앙-지방 재원조정 현오석 부총리…) 2013-09-25 14:28:16
지방자치단체와 충분한 협의를 거친 방안인지. ▲(현오석 부총리) 중앙과 지방 문제는 기본적으로 지방과의 협의가 전제돼야한다. 그동안 시도지사협의회 회장단과 간담회를 하는 등 의견 교환을 거쳐 이런 안을 만들었다. 앞으로 중앙-지방 간 재원 배분 문제는 기능 조정과 결국 관계가 있다. 지방정부로서는 당장...
<중앙-지방 재원조정 현오석 부총리 일문일답> 2013-09-25 12:01:22
지방자치단체와 충분한 협의를 거친 방안인지. ▲(현오석 부총리) 중앙과 지방 문제는 기본적으로 지방과의 협의가 전제돼야한다. 그동안 시도지사협의회 회장단과 간담회를 하는 등 의견 교환을 거쳐 이런 안을 만들었다. 앞으로 중앙-지방 간 재원 배분 문제는 기능 조정과 결국 관계가 있다. 지방정부로서는 당장...
롯데그룹, 세븐일레븐 가맹점주 불법사찰 논란 2013-09-24 18:35:13
단체들은 24일 서울 중구 롯데 본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롯데가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주들을 광범위하게 불법 사찰했다"며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들은 “사측이 점주들의 모임인 온라인 카페를 감시하는 것은 물론 점주가 카페에 글을 올리면 다음날 전화로 압박했다"며 "매장의 컴퓨터와...
세계 대표 환경도시로 도전, Earth Hour City Challenge에 한국 처음으로 참여 2013-09-24 11:22:13
ㆍ 세계적인 환경보호단체인 『세계자연보호기금(WWF)』와 『ICLEI - 지속가능성을 위한 세계지방정부』의 공동 협력 한국이 세계적으로 앞서가는 환경정책을 추진하는 도시들 간 도전의 장인 ‘Earth Hour City Challenge(이하 EHCC)’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세계적인 환경보호단체인 『세계자연보호기금(World Wide...
'메신저 맞수' 라인 vs 카카오톡, 스티커 마케팅 전쟁 치열 2013-09-23 15:38:18
움직임을 따라해 사진을 찍고 공유하는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엄마들은 브라운, 코니 등 라인 대표 캐릭터 모양으로 아이들 도시락을 싸준다.일본 기업들도 라인 스티커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닛신 식품은 '치킨 라면' 스폰서 스티커를 제작했다. 이 제품의 상징인 병아리 '히요코짱' 스티커는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