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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데즈컴바인 등 국내 중견 패션업체 잇따라 매각… 업계 빨간불 2013-01-17 08:46:01
브랜드의 디자인력과 내수 시장의 성장성을 높이 평가하면서 관심을 가져왔던 것은 사실이나 최근에는 직접 인수에 뛰어들고 있는 것. 특히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매각하는 것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아비스타는 중국의 디샹그룹에 지분 36.9%를 양도, 최대 주주에 올랐...
[조간신문 브리핑] 연초부터 대형 M&A 2013-01-17 07:30:34
# 피치 "유럽위기 고비 넘겨" 국제신용평가사 피치가 유럽 재정위기가 최악의 고비를 넘겼다는 평가를 내놨다고 1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피치는 "재정 긴축을 통해 그리스를 포함한 위기 국가들이 최악의 국면을 넘겼다면서 "유로존 붕괴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분석을 내놨습니다. # "공무원·군인·사학연금 특혜...
<임원급 증권우먼 거의 `제로'…그 이유는> 2013-01-17 05:52:08
증권사 인사부 관계자는 "인사 평가는 남녀를 구분하지 않기 때문에 철저히평가 위주로 임원이 결정된다"며 "여성들이 결혼, 출산 이후 유연화된 근로 시스템을 지원하고 금융환경에 맞게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withwit@yna.co.kr dj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삼척을 잡아라'..화력사업권 놓고 재계 각축전'>(종합) 2013-01-16 17:43:07
일대)에서는 포스코에너지·삼성물산이 81% 징구율을 보였다. ◇ 사업역량 평가 어떻게 하나 = 정부가 마련한 사업자 평가 배점 항목을 보면설비 비용(15점), 지역희망정도(25점), 사업추진 여건(15점), 계통여건(25점), 환경여건(14점) 등 총 100점 만점으로 돼있다. 이중 사업추진 항목은 부지확보(10점), 연...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다른 브랜드에 비해 성장세가 돋보였다는 평가다. 올봄에는 ‘이젠벅’이라는 세컨드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도 세워놓았다.네파는 2005년 평안엘앤씨가 이탈리아에서 인수한 뒤 사업을 키워왔으며, 지난해 6월 인적분할을 통해 독립법인으로 출범했다. 모회사인 평안엘앤씨는 1947년 대성섬유에서 출발, 1953년 평안섬유로...
일진LED, 매출 '1000억 클럽' 도전…"세종시 조명 대부분 우리 제품" 2013-01-16 17:19:15
인정받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일진그룹 매출의 90%는 대부분 해외 고객사를 통해 거둬들이고 있다. 안 사장은 “led 소재는 기술 중심의 사업이기 때문에 끊임 없는 연구·개발(r&d)이 절대적”이라며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가진 강소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삼성전기 전무(oms사업부장)를...
[인사] 한국경제신문 ; KB투자증권 ; 신한금융투자 등 2013-01-16 17:16:01
겸 경영평가실장 황인규▷중소기업부장 직무대행 정효명 ▷중견기업부장 허행만▷녹색성장금융부장 이경래▷플랜트금융부장 김상진▷선박금융부장 강병태▷해외투자금융부장 김양규▷단기심사부장 김기만<팀장급>▷영업기획팀장 이일호▷글로벌화육성팀장 장진욱▷환위험관리반장 오주현▷서비스도소매팀장...
"공무원·군인·사학연금 특혜 없애야" 2013-01-16 16:59:05
예산은 5132억원에 불과했다. 보고서는 “결국 현행 보육사업은 사실상 아동이 있는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사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분석했다. 저출산 고령화 대책으로서의 성격이 약하다는 얘기다.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군산의 기적' 일군 문동신 시장, 400개社 19조원 유치…일자리 5만여개 만들어 2013-01-16 16:48:54
마인드가 심어진 뚝심의 행정가’라는 평가도 나온다. “과분한 얘기다. 전국 지방자치단체 간부들을 대상으로 16차례에 걸쳐 투자 유치 사례 강연을 하다보니 나온 얘기 같다. 하지만 먹고 사는 문제에 대해 물러서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농업기반공사 사장으로 재직할 때 새만금 개발을 위해 반대론자들과 6년을 싸웠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작년부터 ‘cem 혁신’ 프로그램으로 재편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고객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한 결과”라고 말했다.이 프로그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