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모든 직원이 NVGE…영어보다 일인다역이 먼저" 2013-05-27 17:33:28
기준으로 생각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한다면 마케팅이 적성에 맞을 것이다.” ▷jti에도 한국인이 있을 텐데. “3년째 함께 일하는 한국인이 있다. 그의 근면·성실함에 놀랐다. 한국의 질 높은 교육 덕분에 한국 젊은이들이 더 구조적인 사고를 하는 것 같다.” ▷신입사원을 본사에서 채용하나. “제네바는 전 ...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이베이·GE·GSK·로레알, 인턴십으로 우수인재 선발 2013-05-27 17:27:48
통해 2011년 입사한 사례다. 2년간의 교육을 마치면 그는 일반 대기업의 차장급 대우를 받게 된다. 외국계 기업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우수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외국계 기업이 시행 중인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베이·ge코리아 “인턴십 도전을” 이베이코리아가 올해부터 대학생 대상 인턴을 모집한다. 올...
한양, 세종시 `분양 몰이` 2013-05-27 16:59:47
생활권에 분양한다." `4.1 부동산대책` 발표 이후 같은 지역에서 분양에 들어간 `이지더원`이 순위내 마감되는 등 세종시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양도 분양가를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780만원으로 맞추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분양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성공을 위해 최지우를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한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더골든샵은 올 2월 말 기준으로 386개 매장이 영업 중이다. 베트남 시장의 성장도 괄목할 만한 수준이다. 2005년 베트남에 첫 진출한 이후 현재 약 40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베트남은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해외 25개국 중 수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여기서 축적된 노하우로 창업자들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해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돕고 있다. 제빵업계 최초로 전사적 자원관리(erp) 시스템과 웹 기반의 판매시점관리(pos) 시스템을 도입해 과학적인 매장 운영과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사업 특성상 가맹점은 본사의 브랜드 파워와 마케팅 역량...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2013-05-27 15:30:40
문화 마케팅 등에 힘입은 것이란 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2012년에는 세계 중심부인 미국 뉴욕의 타임스스퀘어에 진출, 해외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두 개 브랜드 9000여명 일자리 창출 카페베네는 지난 1월 고용노동부의 ‘2012 고용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고용창출 우수기업...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가맹점 수가 적더라도 광고를 위한 마케팅 비용은 똑같이 지출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시스템 구축과 시설을 들이는 데도 많은 투자가 필요해 초기에는 악전고투 했지만 가맹점과 지사가 증가하면서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게 되니까 서서히 손익분기점을 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위해 노력하는 가족점주와 문화가 강점이며 회사는 마케팅, 구매, 시설, 시스템, 고객만족(cs), 품질관리의 경영 전반에서 가족점의 수익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 회사는 경영 선진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가족점의 수익 높이기다.이를 위해 제품 경쟁력, 원가 경쟁력, 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2013-05-27 15:30:30
한 강연을 통해 매장별, 상황별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 등을 추가로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너시스bbq는 가맹점주들의 의사를 적극 반영하는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다. 연 1~2회 ‘가맹점 마케팅 위원회’를 열어 판촉, 광고, 이벤트 등과 관련된 회의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판촉물로 출시되는 전단지, 캘린더의...
포드코리아, 올-뉴 링컨 `ART by MKZ` 전시회 개최 2013-05-27 15:20:02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인 미술 교육과 예술 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우리들의 눈` 재단에 기부함으로써 전시를 의미있게 마무리했습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이사는 "올-뉴 링컨 MKZ의 예술, 문화적 철학이 이번 전시를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높이고, 고급스러운 감성과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를 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