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시간 주식게임 “주식왕” 동시접속자 폭주, 한 때 체결 지연 2013-01-17 09:10:15
장애로 인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고 조금이라도 피해를 본 일부 이용자들에게는 정상적인 이용자와의 형평성에 어긋하지 않는 범위에서 게임 내에서의 충분한 보상 조치를 하겠으며, 앞으로 시스템 안정화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6일 종가 기준으로 수익금 순위는 또 다시 바뀌어 캐릭명...
`반려동물 등록시대' 애견보험시장 5년來 다시 꿈틀 2013-01-17 08:01:10
최대 100만원을 보상받는다. 무분별한 의료비 청구를 막고자 치료비 30%는 개 주인이 내야 한다. 신규 가입 때 동물이 만 6세 이하여야 하며 보험 기간은 1년 보장으로 보험료는일시납이 원칙이다. 연간 보험료는 한 살짜리 기준으로 평균 50만원 정도다. 과거 20만~30만원보다올랐지만 감기 치료비가 1만~2만원,...
`연간 판촉비 5조' 카드사 과열경쟁 금융당국 손본다 2013-01-17 08:00:07
기준 카드사들이 지출한 마케팅 비용은 5조1천억원에 달한다. 이 중 24%는 대형가맹점과 제휴해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썼다. 당국은 대형가맹점에 제공된 무이자 할부 비용이 상당 부분 일반가맹점이나 재래시장의수수료로 전가된 것으로 본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카드사들의 건전성을 강화하려는...
보험사의 빗나간 '자살 예측'…'무보장 2년'에도 보험금 年2000억 지급 2013-01-16 17:18:01
추진 k보험사의 보상담당 직원은 작년 말 자살한 a씨 유족에게 보험금을 내주는 과정에서 다시 한 번 서류를 들여다봤다. a씨가 생명보험에 가입한 지 정확하게 2년하고도 하루가 지난 시점에서 목숨을 끊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에선 ‘고의 자살’을 막자는 취지로 보험 가입 후 2년이 지나지 않으면 보험금을 지급하지...
친구와 함께하는 세계정복! '워스토리 for kakao' 2013-01-15 13:54:55
'워스토리 for kakao'만의 또 다른 재미 요소로 일반 전투보다 더 많은 보상을 차지할 수 있다. 기습적으로 공격해오는 npc(non player character)와의 전투 역시 자원과 경험치를 확보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3.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도와주고 방해하는 신개념 전쟁 sng '워스토리 for kakao'의 가장...
일방적 계약 취소·단가 인하에 '피멍'…"규제법안 만들어야" 2013-01-14 17:22:19
10명의 직원이 매달렸다”며 “최소한의 보상이라도 해주길 바랐지만 기존 거래에 악영향을 줄까 무서워 항의도 못했다”고 울먹였다. 경상북도에서 선박조립업체를 운영하는 c사장은 그나마 사정이 나은 편이다. 당초 구두 약속한 것보다 20%나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계약은 체결했기 때문이다. 그는 “가계약 체결 후 ...
직장내 '고속 승진', 그들의 공통점 2013-01-14 09:30:40
승진 전 기준으로 ‘과장급’(35.9%), 부서는 ‘영업/영업관리’(30.4%)에 가장 많았다. 성별에 따라서는 남성(평균 82%)의 비율이 여성(18%)보다 압도적으로 높았다. 고속 승진자의 유형은 ‘업무 성과가 우수한 직원’(34.4%)이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회사 핵심인재로 키우려는 직원’(26.7%),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수위, 정부사업 '구조조정' 검토 … 13일 기재부 등으로부터 업무보고 2013-01-13 09:01:00
가구 공급하는 것을 비롯해 입주 물량 기준 연 15만 가구씩 늘리는 안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보훈처는 참전용사 보상 확대, 미송환 국군포로 귀환 추진, 유해발굴 사업 확대 등의 내용을 담은 사업 계획을 제출한다.원안위는 원자력발전소의 안전 기준을 강화하는 안을 내놓을 예정이다. 최근 원전 부품 가짜 인증서...
"정보통신서비스가 청구서 불만 가장 많아" 2013-01-10 11:00:22
순이었다. 요금 오류, 청구서 지연,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 미흡, 어려운 용어 사용, 불필요한 정보 기재에 따른 혼란 등이 주요 불만 이유로 꼽혔다. 기표원은 소비자의 청구서 불만을 줄이도록 `요금청구 서비스에 관한 일반지침(KS S 2032)'을 제정했다. 지침은 소비자가 편하게 읽고 쉽게 이해할...
100세까지 보장받는 의료실비보험의 비교요령은? 2013-01-09 10:51:27
수밖에 없기에 가입뿐만 아니라 보상청구 발생 시 상세한 안내와 도움을 줄 수 있는 담당자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도움말을 준 이곳은 (www.one-bohum.co.kr)에서는 전문보상청구대행팀이 운영되고 있어 가입자의 보상청구시 전문적인 청구대행서비스로 사후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기존보험의 증권분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