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무디킹, 코오롱스포츠 대학생 홍보단과 건강한 스무디로 청계산 등반! 2013-09-30 14:38:59
돕는 스무디를 전달하며 고객들의 에너제틱한 삶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오롱스포츠의 대학생 홍보단인 `에버그린 패커스`가 회원 발대식을 기념해 청계산을 등반하는 현장을 찾아간 행사로, 약 20여명의 홍보단원에게 운동시 양질의 단백질로 영양보충이 가능한 `하이프로틴 아몬드 바나나 스무디`와 자연...
서민 高금리 수익, '상위0.05%' VVIP혜택에 퍼준 카드사들 2013-09-30 10:31:14
실제 들여다보니…'항공권·호텔·골프·명품'에 특급 혜택 집중 vvip카드 회원은 전체 신용카드 사용자의 '상위 0.05%'인 것으로 알려져있다.실제로 카드사가 vvip회원에 제공한 부가서비스는 '특급'으로 분류될만큼 혀를 내두르게 한다. 이들 vvip회원은 카드사의 '초대 방식(invitation only)'...
[2013 산업별 KCSI 지수] 서울아산병원, 편리한 예약 '높은 점수' 2013-09-30 06:59:09
우수회원 혜택 등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나타났다. 우편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지난해보다 높아졌다. 대체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소비자 맞춤형 우편서비스 등 차별화된 사업방안을 추진하는 등의 노력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분석된다. 우편서비스를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지난해와 비교해 전반적인...
<카드사들 부자들에 호화 혜택…부담은 서민에게> 2013-09-30 06:01:24
'사회기여도' 등을 고려해 회원을 선정하고기존 VVIP 회원이 추천하거나 카드사 자체적으로 설정한 기준에 맞지 않으면 신청해도 발급해주지 않는다. 연회비는 100만∼200만원 정도로 일반 카드와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비싸지만 그 몇 배에 달하는 부가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말 현재...
이마트,200억 규모 유아용품 할인전 진행 2013-09-29 13:26:16
멤버십 회원인 맘키즈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맘키즈 회원에게 오는 1일부터 15일까지 기저귀와 분유, 유아세제와 완구 등 유아 관련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최근 맘키즈 가입이 급증한 점과 10월의 유아용품 매출이 평소보다 10~20% 높은 달인...
금감원, 카드사 연회비 무단 청구 강력 제동 2013-09-29 06:01:13
고객에 기본·제휴연회비 구분해 알려야 감독 당국이 카드사의 연회비 무단 청구관행에 강력히 제동을 걸고 나섰다. 연회비도 기본 연회비와 제휴 연회비로 나눠 고객에 부가 서비스 제공 설명을의무화하기로 했다. 29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현대카드, 롯데카드,...
[생글기자 코너] 10대들의 화장 '위험 수위' 등 2013-09-27 15:21:04
고객은 곧 미래 화장품 고객이다. 화장품 업체들이 적극적인 이유다. 이 마케팅은 우리나라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다른 선진국에선 주로 부유한 상류층이 마케팅 대상이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선 계층 구분이 명확지 않아 사실상 전 계층의 청소년들이 노출돼 있다. 화장을 가장 빨리하는 나라가 돼버렸다. 청소년들은...
KT, 중소상공인을 위한 ICT 플랫폼 구축 2013-09-27 09:31:22
sns로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기능 등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단체, 회원, 동호회 등 회원들의 자유로운 커뮤니티 공간과 법무, 세무, 노무, 창업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애로사항을 실시간 무료상담 하는 등 중소상공인의 경영활동은 물론 예비창업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할...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파고다아카데미 파고다어학원, 외국어 교육의 선도기업 2013-09-27 07:00:31
회원들에게 무료 어학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그리고 2010년에는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과 mou를 체결하고 월 최대 100명의 탈북 청년들에게 수강료의 70%를 지원해 탈북 청년들의 사회 생활 적응을 돕고 있다.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은 “파고다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외국어 교육을...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4050 골드퀸'의 영원한 아름다움 위한 여성 캐주얼 2013-09-27 07:00:26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 캠페인을 진행해 여성의 건강과 미용, 에티켓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인기 상품 관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홈페이지 유입도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있다. 대한암협회와의 협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