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1일 증권사 추천종목]동성화인텍·승일 2014-05-21 07:57:02
hd채널을 송출 계약했고, 2분기부터 아시아경제팍스tv의 보도부문 광고 판매 시작으로 신규 광고수익이 발생할 예정. 올해 매출액은 전년대비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 팍스넷 합병 후 연간 40억원의 비용을 절감한 것으로 파악돼 수익성도 개선될 것으로 기대)<추천제외종목>- 기가레인(종목교체)한경닷컴
`어른이날`도 있어? 공익광고 등장한 어른 되는 날 사연 2014-04-30 17:08:20
· 광고계에서 자발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협의체로서, 사무국 역할을 하는 KOBACO(사장 이원창)와 EBS, CBS, BBS, PBC, tbs, U1미디어, QBS, 한경WOW, 한방건강TV, 재능교육TV, 현대미디어 등 방송사들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BroAd Service는 사회복지단체의 광고물 제작 재능기부 및 무료 방송 송출 등을 통해...
'돌액퍼' TV광고 보면 아이템이 '와르르~' 2014-01-24 19:08:28
광고를 선보이며 전국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활동에 나섰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tv광고를 제작해 17일부터 jtbc 채널을 통해 전국에 송출되고 있다고 전했다. 24일 금요일부터는...
KMH, 자회사와의 시너지 기대-하나 2014-01-14 08:14:27
진입 때문"이라고 말했다.4분기는 광고시장 최대 성수기로 아시아경제의 광고매출 증가가 기대되고 팍스넷은 지속적은 구조조정 등 경영효율화를 통한 손익분기점(bep )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김 연구원은 "올해부터는 아시아경제와 팍스tv 시너지가 본격화될 것"이라며 "팍스tv는 아시아경제와 연계 운영,...
"스카이라이프, 4분기 실적 무난"-한화투자증권 2014-01-13 08:55:23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홈쇼핑 송출 수수료 매출의 성장이 2013년부터 둔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의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광고와 T커머스 매출도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전체 가입자는 2013년 418만명 대비 38만명 순증한 456만명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가입자...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롯데케미칼, 엔저 영향 덜 받아 수급개선 전망 2013-12-23 06:58:31
제시한다. ○스카이라이프-최승욱 대표 홈쇼핑 송출 수수료 협상이 마무리됨에 따라 스카이라이프에 대한 기관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스카이라이프의 홈쇼핑 송출 수수료는 전년 대비 30% 이상 오른 840억원 수준으로 그만큼 매출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당초 예상했던 50~60%보다는 인상폭이 낮지만 힘든...
‘액션으로 놀자!’ 체감형 모션게임 ‘Xtion’ 2013-12-17 15:11:12
“어린이 방송 채널 투니버스에 광고가 송출되면서부터는 제품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휴먼아이티솔루션은 ‘xtion’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298,0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구입 문의는 전화를 통하면 된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중소형주 높은 수익 기대 난망··낙폭과대 경기민감주 주목" 2013-08-16 15:22:29
이제부터는 송출수수료가 떨어지면서 다시 한 번 이익 서프라이즈를 낼 수 있을 것이다. 정부가 통신업자들에게 계속 요금을 인하하라고 한다. 부당경제를 하지 말고 쓸데 없이 비용을 쓰지 말고 모아서 국민들에게 요금 인하해서 통신료 부담을 낮춰달라는 것이다. 정부의 통신비 인하가 너무 집요하니까 통신업체들이...
"미디어 업종, 종목별 2분기 실적 전망" -KB투자증권 2013-07-17 08:52:08
"2분기 미디어 업종 실적은 광고 경기 위축으로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제일기획은 외형성장 지속으로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정당화될 전망이고, SBS는 광고수익 부진에도 불구하고 컨텐츠 판매 확대로 ROE 개선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CJ E&M은 모바일게임 흥행으로 업종 내...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16> 기존 매체와 뉴 미디어의 공존 방법은 보완관계 2013-07-12 15:26:52
전국적인 서비스의 확립으로 전국적인 광고의 효용성이 인정되면서 일정 수준 지상파 방송과 경쟁관계를 보이기는 하지만 케이블tv의 본질은 수신료를 재원으로 하는 유료 방송서비스일 따름이다. 따라서 케이블tv가 지상파 방송과 공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틈새시장에 보다 주목하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케이블tv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