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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국가고객만족도] 영진전문대 만족도 11년째 1위 2013-01-08 17:04:30
후원으로 실시한 ‘201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영진전문대가 89점으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영남이공대(86점), 삼성물산(85점), 광주보건대(84점), 롯데호텔(83점) 등이 차례로 상위권에 들었다. 지난해 1년간 64개 산업, 288개 기업과 대학의 소비자 7만7149명을 대상으로 ncsi를 조사한 결과...
[2012 국가고객만족도] 현대자동차, '펀 CS' 로 고객·직원 행복하게 2013-01-08 17:03:52
심리치료 센터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고객 이미지와 서비스 자세 등을 개선, 지난 한 해를 ‘고객감동 실현의 해’로 정하고 ‘청춘고백 2030’ 운동을 실시했다. 기존 현대차 직원에 대한 이미지를 젊고 활기찬 전문가의 이미지로 개선시키기 위해 ‘찾아가는 현장 코칭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 고영욱, 18세女에...
[2012 국가고객만족도] 영진전문대, 삼성 210명·LG 237명 입사…기업 맞춤형 교육 성과 2013-01-08 17:03:48
영진전문대는 기업 맞춤형 주문 교육으로 직업 교육의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ncsi 11년 연속 1위를 지켜온 비결은 높은 취업률에서 드러난다. 지난해 영진전문대의 취업률은 79.3%로, 2월 졸업생 중 삼성그룹 계열사 210명, lg그룹 계열사 237명, sk하이닉스 72명을 포함해 국내 대기업에 782명이...
[2012 국가고객만족도] 삼성물산, 현장직원 '품질지킴이' 제도 호평 2013-01-08 17:03:24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완성세대’ 품질 지킴이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완성세대는 현장 소장 및 시공직원들이 최종적으로 하자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품질을 인증한 세대로, 훼손방지를 위해 세대 현관문에 인증 스티커를 부착해 관리한다. 이후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현장점검인 입주자 초청행사를 통해...
다양한 특약의 의료실비보험, 연령대별로 맞춤설계해야.. 2013-01-03 10:00:00
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전문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앞서 도움말을 이곳에서는 (www.one-bohum.co.kr)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24시간 전문 보상청구대행팀을 조직해 사후 관리에 힘쓰는 등 고객과의 의사소통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달성했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선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성과를 올렸다. kb국민카드는 이에 대해 모든 임직원들이 상품과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지향적인 혁신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올렸다.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