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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텔레캅, 연세대를 안전 캠퍼스로 2015-05-24 21:28:11
지능형 영상 감시, 긴급 호출, 스마트폰 기반의 신변보호, 긴급 재난 상황 알림 등이 가능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비명과 차량 궤적 등을 감지할 수 있는 지능형 폐쇄회로tv(cctv)도 운영한다. kt텔레캅은 기존의 저해상도 감시카메라는 200만화소 이상의 고해상도 카메라로 교체하기로 했다. 애플리케이션을 깐...
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 콜센터 개소 2015-05-07 13:47:37
채용해 CS(고객만족 서비스) 교육과 시범운영을 실시했습니다. 이상권 사장은 "이번 전기안전 콜센터 개소를 통해 고객과의 거리가 한층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민 중심의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기안전 콜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전기안전...
싸고 품질 좋고…알뜰폰 가입자 500만명 넘어서 2015-05-06 11:24:19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쇼핑연계·긴급 출동 등 다양한 서비스 등장 알뜰폰이 500만명을 넘어설 만큼 성장하면서 선불 요금제, 중저가 피처폰 요금제, 중·장년층 이용자 중심이던 알뜰폰 시장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고 있다. 현재 30여개 업체와 제휴하여 쇼핑하면 할수록 통신비도 함께 인하되는 ...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장례에서 웨딩까지 토털 라이프 케어 2015-04-30 07:03:34
계약 체 ?단계에서는 계약자가 서비스 내용을 충분히 알고 있는지를 확인한다. 보람상조는 불완전 판매를 막기 위한 전문팀을 두고 있다. 체결 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자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행사가 발생하면 긴급출동 시스템을 제공한다.보람상조에는 3단계 교육시스템을 통해 행사 현장경험 노하우를 전수받은...
벤츠코리아,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15-04-28 09:43:15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서비스센터에는 벤츠 공인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정비사들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입고부터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전담제와 해피콜 사후관리, 픽업&딜리버리, 발레 파킹, 긴급출동,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영업시간은 주중 오전 9시부터...
KCC오토,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에 2,000여명 초대 2015-04-27 14:14:45
작품이다. 야성적이고 신비로운 고양이로 분장한 배우들이 정교한 동작과 화려한 춤, 환상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kcc오토는 강서 목동과 강북, 제주도 제주시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차출고자를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픽업 앤 딜리버리,...
[글로벌 브랜드 역량 & 부가가치 1위] '고객의 안전' 든든한 자동차보험…온라인 보험 가격 경쟁력도 겸비 2015-04-22 07:02:25
소비자 만족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보상서비스 부문에서, 전국 28개 보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660여개의 지점망을 갖춘 하이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평가를 받았다.뿐만 아니라 이동이 많은 명절이나 휴가철에는 전국 하이카프라자에서 30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전국 주요 성묘지,...
건강상담, 서울건강콜센터 119가 함께해요! 시민은 물론 외국인까지… 2015-04-10 13:46:37
도움을 요청하는 외국인도 늘어났다. 긴급한 상황에서 언어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울시 119구급상황관리센터의 서울건강콜센터가 나섰다.서울건강콜센터는 중국어, 영어로 외국인 환자들의 긴급상황을 돕는다. 영어/중국어 의료상담사의 통역으로 영어권, 중국어권 여행자 또는 재한 외국인들에게 의료기관 안내, 건강...
BMW코리아, 전주에 인증중고차 전시장 개장 2015-03-29 23:43:41
bps를 통해 차를 구입하면 12개월 추가 무상보증, 긴급출동서비스, 할부금융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사장은 "전주 전시장 개장으로 호남권까지 아우르는 bmw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투명하고 체계적인 중고차 인증 시스템 운영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오프라인 대비 최대 15% 저렴한 다이렉트 車보험 2015-03-26 07:01:16
기본인 보상서비스에서도 큰 만족도를 보여준다. 지난해 기준으로 사고처리 고객만족도는 96%를 기록했고 20분대 긴급출동 서비스는 97.4%에 달했다. 국내 손해보험사 처음으로 lpg차량에까지 긴급출동 서비스를 확대했다.[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