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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 수익기부형 매장 늘리겠다" 2019-10-10 17:42:27
대학로점’이다. 개점 이후 지금까지 소비자가 메뉴 하나를 살 때마다 300원을 적립해왔다. 지금까지 10억원 정도가 적립됐다. 이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청년인재 양성프로그램을 통해 장학금 및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비 등으로 쓰이고 있다. 내년 상반기 문을 여는 커뮤니티 스토어 2호점은...
BMW코리아,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27일 개최 2019-10-08 16:01:08
미래재단, bmw 라이프스타일&파츠, bmw 드라이빙센터에 대한 홍보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 경품으로 bmw 골프 스포츠 백, 자전거, 킥보드 등도 준비했다. 우승자가 가려지는 18번홀 그린에는 bmw 럭셔리 클래스 라운지를 운영한다. bmw 럭셔리 클래스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뷔페...
온라인사업자 年 2% 대출…'자금 숨통' 틔워준다 2019-10-07 17:06:49
통해 신청받는다.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지만 소상공인들은 비용 부담을 이유로 새로운 단말기 설치를 꺼리고 있다. 금융위에 따르면 영세·중소 카드 가맹점의 NFC 단말기 보급률은 1%, QR코드 리더기는 0.7%에 그쳤다. 은성수 금융위원장은 이날 서울 다동 여신금융협회에서 롯데·...
은성수 금융위원장 "영세·중소가맹점 지원, 카드업계와 가맹점 선순환" 2019-10-07 14:40:22
간편결제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으나기존의 카드 단말기 외에 추가적으로 신결제 단말기를 설치하는 것도 부담"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지원사업은 그간의 포괄적인 금융지원 위주에서 전환해영세·중소 가맹점의 안정적인 경영기반을 조성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준쥬얼리, 쥬얼리의 영역을 확장하다 2019-10-07 10:33:43
진행한다. 최근 상승세인 금값에 대해 소비자가 느낄 부담감을 줄여 14k/18k 쥬얼리 구매를 활성화 시킨다는 방침이다. 한편 실제로 준쥬얼리는 다양한 스포츠 대회를 주최, 후원하며 국민 생활체육 증진과 스포츠 동호회 문화에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를 드러내왔다. 장애인들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기 위해 장애인...
한국토요타, 서비스 및 내구품질 최상위권 2019-10-02 16:06:59
한국토요타 사장은 "렉서스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모든 순간들이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9월 국산차, 현대차 울고 기아차 웃고 ▶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사회 취약 가정에 스파크 전달한다 ▶...
한국지엠, 볼트EV 품질만족 전기차 부문 1위 2019-10-02 16:01:27
-전기차 소비자 800명 대상 평가 진행 -성능과 안전성 인정받아 종합 72.88점 획득 한국지엠이 쉐보레 볼트ev가 2019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신설된 전기차 부문에서 정상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후보에 올랐다. 또 최근 2년 사이 국내 출시된 전기차를 구입해 6개월 이상 운행...
무학 창립 90주년...고객과 소통하는 100년 기업으로 도약 2019-10-02 13:48:45
중의적 의미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왔다. 이외에 무학은 약주 ‘진짜 맛있는 국화’, 매실주 ‘매실마을’, 일반증류주 ‘좋은데이 깔라만시’, 리큐르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등을 주력상품으로 두고 있다. 무학은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에도 큰 관심을 두고있다....
[사설] 수렁에 빠진 경제를 '희망'으로 바꿀 힘과 책임, 정부에 있다 2019-10-01 17:34:15
정부의 안이한 인식이 걱정스럽다.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년 전보다 0.4% 하락했다. 사상 첫 마이너스였던 8월(-0.04%)에 이어 2개월 연속이다. 정부는 일시적 현상이라며 디플레이션(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현상) 가능성을 일축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경제활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소비와 투자...
"직원 역량 최대한 끌어올리려면 기업 다양성·포용성 확보해야" 2019-10-01 17:07:49
중 하나인 인권캠페인재단이 발표한 기업 평등 지수에서 최고 점수(100점)를 받았죠.” ▷한국 기업이 다양성과 포용성을 확보해야 하는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한국 기업들은 세계 각지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제품을 팔고 있습니다. 글로벌 소비자들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을 확보한 한국 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