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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수출 전초기지"…KT&G, 카자흐스탄에 신공장 만든다 2023-10-12 13:46:16
차세대 제품(NGP)?글로벌 궐련담배(CC)?건강기능식품을 3대 핵심사업으로 집중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한 핵심은 해외에서의 직접 사업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다. 해외 직접 사업을 늘려 전체 매출 비중의 절반 이상을 해외에서 내겠다는 목표다. KT&G가 글로벌 매출 비중을 50%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밝...
코스맥스, OTC 전담조직 신설..."美 선케어시장 공략" 2023-10-12 13:23:27
식품의약국)의 허가를 획득하고 한국 화성공장 및 미국법인 뉴저지 공장 두 곳에서 OTC 선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서 기능성화장품으로 분류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미국에서 의약품인 OTC 품목에 해당해 FDA로부터 의약품 수준의 관리 및 통제를 받는다. 자외선 차단제, 여드름 제품, 비듬 샴푸 등이 대표적인...
KT&G, 카자흐스탄 신공장 착공…"유라시아 생산 거점" 2023-10-12 10:58:28
신공장 설립이 지난 1월 미래 비전 선포식에서 밝힌 성장 투자의 일환이라고 소개했다. KT&G는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이라는 중장기 비전과 함께 전자담배·궐련담배·건강기능식품을 3대 핵심사업으로 집중적으로 육성한다는 성장전략을 세웠다. KT&G는 2027년 해외 매출 비중을 50%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KT&G, 카자흐스탄에 신공장 착공…유라시아 생산 거점 2023-10-12 09:48:48
신공장 설립은 KT&G가 지난 1월 미래 비전 선포식에서 밝힌 성장 투자의 일환이다. KT&G는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이라는 중장기 비전과 함께 전자담배, 궐련담배, 건강기능식품을 3대 핵심사업으로 집중적으로 육성한다는 성장전략을 공개한 바 있다. KT&G는 2027년 글로벌 매출 비중을 50% 이상으로 끌어올릴...
'미국 자외선차단 제품 정조준'…코스맥스, OTC 전담조직 신설 2023-10-12 09:18:43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코스맥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허가를 획득하고 한국 화성공장 및 미국법인 뉴저지 공장 두 곳에서 OTC 선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서 기능성화장품으로 분류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미국에서 의약품인 OTC 품목에 해당해 FDA로부터 의약품 수준의 관리 및 통제를 받는다. 박...
XBB변이 대응 합성항원 백신 美 긴급 사용승인…한국은? 2023-10-12 07:00:04
질병관리청 등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검토를 요청해야 하는데 아직 이런 절차는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구체적 도입 시점을 아직은 알 수 없다는 이야기다. 노바백스 백신이 국내에서 긴급 사용이 승인되면, 노바백스 백신에 대한 국내 라이선스를 보유한 SK바이오사이언스[302440]가 국내 공급을 맡을 예정이다....
베트남으로 인도로…곳곳에 롯데 '깃발' 2023-10-11 16:59:25
롯데웰푸드는 인도 첸나이 공장에 세 번째 초코파이 생산 라인을 증설할 예정이다. 한국 식품 기업 중 가장 먼저 인도에 진출한 롯데웰푸드는 현지 초코파이 시장에서 400억원대 연매출을 내며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월드콘’ 등을 앞세워 인도 아이스크림 시장 개척에도 나선다. 롯데월푸드는 2017년 현지...
삼양그룹, 건강식품·친환경 소재로 100년 기업 도약 2023-10-11 16:41:29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을 통해 스페셜티 식품 소재에 강점이 있다. 식품 사업의 대표적인 스페셜티 제품은 알룰로스다. 최적의 차세대 감미료로 불리는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면서 열량은 제로 수준이라 차세대 감미료로 꼽힌다. 삼양사는 2016년 자체 효소 기...
신라면·스마트팜으로 글로벌 '뉴농심' 영토 넓힌다 2023-10-11 16:26:45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다. 2015년 식품업계 단일 브랜드 최초로 누적 매출 10조원을 넘어섰다. 2021년엔 출시 35년 만에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서면서 해외 소비자들이 더 많이 찾는 라면이 됐다. 농심의 위상은 특히 미국 시장에서 높아지고 있다. 교민들이나 즐겨 먹던 라면이 이제는 미국인이 더 많이 찾는...
대상, 김치 세계화 앞장…업계 첫 미국 공장 완공 2023-10-11 16:24:09
이 공장은 연간 2000t의 김치를 생산할 수 있는 제조설비와 원료 창고 등을 갖췄다. 대상은 자동화 설비와 시설을 확충해 2025년 미국 현지 식품사업 연간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6월에는 미국 식품업체 럭키푸즈(Lucky Foods)를 인수해 지난해 완공한 LA 공장에 이어 생산 기지를 추가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