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얄네이쳐 "천연 오일로 지친 피부 힐링하세요" 2013-02-14 14:13:34
천연 오일에 수분크림을 섞어 자주 바르면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로얄네이쳐의 `포도씨 오일`은 포도씨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오일로, 비타민 E보다 50-70배 강력한 항산화물질을 함유해 피로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주고 보습력을 높여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한다. 페이스와 바디 마사지에 모...
오앤비가 제안하는 연령별 남녀 선물 추천 2013-02-13 09:43:01
설 연휴동안 고된 집안일로 심신이 피로한 4~50대 주부들을 위한 뷰티 스페셜 아이템을 알아본다. ▶ 갓 20살 예비 대학생, 예뻐지는 뷰티 아이템 학창시절을 마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시기인 스무 살. 이 시기에는 본인의 피부톤과 결을 살리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빛나는 시기라고도 할 수...
뻔~한 선물세트는 No! 설·명절선물도 맞춤형으로 준비하세요 2013-02-05 04:24:46
한방차, 기능성식품, 건강미용제품, 한방생활용품 등 연령대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명절선물 60여종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고혈압, 관절염 등으로 고생하시는 50대 이상의 어른들께는 꾸지뽕, 홍삼 등을 추천한다. 특히 4대 약초로 알려진 꾸지뽕은 칼슘을 흡수해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글루타민산이 포함되어 있어...
[한경에세이] 감사의 네 단계 2013-02-04 17:05:09
갈 수 있게 심신이 건강함에 감사하는 것 등이 이 단계다.세 번째 단계는 미리 감사 단계이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단계까지가 일어난 결과에 대한 감사로서 결과 감사라고 한다면 세 번째 단계는 일어날 것에 대해 미리 감사하는 단계다. 골프를 치는 사람이라면 실험해볼 만하다. 골프장에 가기 전에 미리 도우미에게 줄...
[金과장 & 李대리] TV에 회사이름만 나와도 '철렁'…때마다 사건…휴가 언제 가보나 2013-02-04 16:54:31
홍보물 찍을땐 신제품 마루타…심신 지쳐도 영상 보면 미소가 “광고나 드라마에선 젊고 아름다운 여사원들이 선망하는 부서죠. 가끔 귀한 집 자제들이 낙하산으로 떨어지기도 하고. 그런줄로만 알고 손들었는데, 웬걸….”황 대리의 환상은 기획부서에서 홍보팀으로 이동한 지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 깨졌다. “보도자료...
[생글기자 코너] (중학생) 황혼 육아, 인생의 마지막 골목에서 지는 짐? 등 2013-02-01 10:41:13
손녀를 돌보는 늙은 조부모의 심신은 고된 가사일에 육아까지 병행하면서 점점 지쳐가고 있는 실정이다. 청춘을 바삐 살면서 보내고 남은 기간이라도 편히 살고픈 노인들에게 손주 양육은 매우 큰 부담으로 다가오고 있다.2010년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워킹맘들을 대상으로 누구에게 아이를 맡기는지 조사한 결과, 친정부모...
산만한 우리 아이, 혹시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2013-01-29 21:08:03
있다”며 “한쪽으로 기울어지지 않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한방치료의 목표임을 인식, adhd도 균형과 밸런스가 맞는 맞춤형 치료를 하는데 중점을 둔다”고 말했다.이 원장은 이어 “adhd증상은 한의학적으로 아동다동증(兒童多動症)이라고 하는데, 장부기능은 현대의학에서 뇌의 기능과 연관돼 있고, 따라서...
"올해 음료시장 키워드는 S.P.E.C" 2013-01-25 10:04:39
절반 수준이다. 건강상 이유 등으로 알코올 섭취를 못하는 소비자와 체중조절 중인 여성을 겨냥한 제품이다. 삼양사[145990]는 15일 기능성 음료 브랜드 `비디랩 스키니`를 들고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미용과 다이어트 효능을 강조한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이 주된 고객층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작년 10월 액상발효유...
<`불황엔 직원 건강이 무기'…보험사 이색행사 속출> 2013-01-24 08:00:39
등 건강을 지키기가 가장 많았다. 삼성화재는 음주문화 개선을 위한 `3ㆍ6ㆍ9 캠페인'에 들어갔다. 매월 3, 6, 9가 들어간 날을 공식 금주일로 선정해 집중하여 계도한다. `3'은 건강한 심신을 위한 하루 술자리와 최소 사흘간 금주, `6'은 불가피한 술자리가 있다면 최소 6시간 이상 숙면,...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통했다. 이전까지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내세운 웰빙이 대세인 반면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사회와 인간관계에서 지친 사람들이 치유에 더 관심을 두면서 각광받게 된 것이다. 단순히 심신건강을 위한 것이 아닌 만큼 뷰티도 근본적인 이유를 해결하고 피부관리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루기 시작했다. 이는 고객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