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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부품으로 최대 디자인 추구…사계절 생활가전 한국서도 호평 2014-12-23 07:02:15
소리보다도 작다는 설명이다. 일반 선풍기의 10분의 1 수준인 3w의 전력으로도 작동한다.그린팬은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팩이 적용돼 무선 상태에서 최대 14시간 이상 작동한다. 그린팬은 세계 3대 디자인 상인 레드닷 디자인상, 굿디자인상, if디자인상을 수상하면서 디자인의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색상은...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2014 내 맘대로 키워드 TOP 10 (하) 2014-12-17 11:54:00
심각성을 느낀 탓인지, 조금씩 '규제 반대'의 소리도 흘러나오고 있다. 서병수 부산 시장은 지스타 현장에서 '부산시는 어떠한 게임 규제도 반대한다.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강조했다. 국회에서도 '규제가 게임 산업을 침체시키고 있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하지만 '소잃고...
[시승기] 1.5 심장 얹은 벤츠 A180, 골프가 지겹다는 젊은층 유혹 2014-12-15 10:51:46
감각으로 달라지고 있는 벤츠의 변화다.벤츠는 엔진 사이즈를 줄이는 대신 연비를 개선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였다. 복합 연비는 19.5㎞/ℓ(도심 17.1㎞/ℓ, 고속 22.7㎞/ℓ),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99g/㎞다. 최대 109마력과 26.5㎏·m 토크 힘을 내는 4기통 디젤 엔진은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만났다.136마력짜리...
[핫이슈 리뷰] 면역력 높이는 식재료, 백색소음이란, 자동차 혼유사고 급증, 스크린셀러란 2014-12-15 08:46:40
빗소리, 폭포소리, 심장박동소리 등이 꼽힌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 자동차 혼유사고 급증 자동차 혼유사고 급증 소식이 전해졌다. 자동차에 기름을 잘못 주유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11일 "경유 차량에 휘발유를 넣는 바람에 엔진 등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는 등 혼유 피해가 해마다...
[카 좋다]전격비교! 파사트 디젤 vs 그랜저 디젤 2014-12-01 07:37:30
2.0 tdi 엔진을 탑재한 파사트는 1968cc, 2.2l급 엔진을 탑재한 그랜저 디젤은 2,200cc로 그랜저가 더 큽니다. 최고출력 비교합니다. 파사트는 140마력, 그랜저 디젤은 202마력으로 후발주자인 그랜저 디젤이 더 셉니다. 다음으로 최대토크 살펴보겠습니다. 파사트는 32.6㎏·m고 그랜저는 45㎏·m로 토크 역시 그랜저가 더...
[카 좋다] 아우디 RS5 vs 포르쉐 911 타르가 4S 비교 시승 2014-11-30 11:05:41
-엔진 소리 리포터: 아니, 믹서기 가는 소리 들렸어요. -엔진 소리 리포터: 목숨을 건 레이싱 아닌가요? 심장이 멎을 것 같아요, 기자님. 이런 느낌은 처음 느껴봐요. 기자: 정말 즐기려고 사는 차다. -엔진 소리 ------------------------------------------------------- <스튜디오> 리포터: 어떠세요? 앵커: 저도...
경제계 "'끓는 물속 개구리' 한국경제 심각한 위기 직면" 2014-11-27 09:59:35
엔진 소멸 우려" "지난 20년간 저성장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국경제는 끓는 물 속 개구리 신세로 서서히 무감각해졌고, 이제는 개구리가 뜨거움을 느끼는 단계까지 왔다."(김종석 홍익대 경영대 교수) 한국경영자총협회가 27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에서 '한국경제 긴급진단'을 주제로 전국경제인연합회,...
[시승] 정숙함 강조한 아슬란···고객 70%는 40~50대 2014-11-05 10:09:49
직접 타봤습니다. 시동을 걸어도 엔진소음이 실내로 거의 들어오지 않는데, 정숙성은 주행내내 이어졌습니다. 현대차는 앞과 뒤에 소리차단유리를 쓰고, 엔진룸과 주요 부위에는 흡차음재를 확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고속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특히 소음을 많이 잡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다만...
<시승기> 정숙성·승차감 돋보인 '아슬란' 2014-11-04 16:06:43
"정숙성만큼은 자신있다"는 현대차의 설명처럼 엔진음과 노면 소음 등은 거의 들리지 않았다. 앞뒤 차량 유리에 이중접합 소리차단유리를 적용하고 엔진룸과 주요 부위에 흡차음재를 확대 적용해 외부의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한 것이다. 주행감은 제네시스보다는 다소 부드럽지만 묵직함이 느껴져 편안한 느...
伊 '100년 럭셔리카' 마세라티, 디젤·4륜구동 앞세워 '영토 확장' 2014-10-28 07:02:06
파바로티의 고향이기도 하다.사실 디젤 엔진이 탑재된다고 할 때 마세라티 특유의 사운드가 훼손될 것이란 우려가 있었다. 하지만 새로 도입한 ‘마세라티 액티브 사운드 테크놀로지’는 디젤 엔진에서도 기존 가솔린 모델과 차이를 느끼기 힘든 웅장하고 역동적인 소리가 나도록 했다. 배기관 근처에 부착된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