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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렌피딕, 전 세계 첫 싱글몰트 위스키 `더 오리지널` 출시 2015-10-12 10:20:44
몰트의 오리진(Origin)이 됐다"며 "최고의 스카치 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의 역사와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100% 몰트(발아된 보리)`를 원료로 한 곳의 증류소에서 생산된 원액만을 병입한 제품을 말합니다. 글렌피딕은 올해 내수시장에서 상반기 1만2,340상자(1상자 5...
"먹거리, 찍히면 팔린다"…인스타그램 등 사진 SNS, 식품·외식 새 마케팅 수단으로 2015-09-17 18:29:06
것이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된다”며 “인스타그램 분석 비중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회사도 많아졌다. 오비맥주는 올해 초 ‘더 프리미어 ob’와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었다....
바카디코리아, 백하륜 사장 선임 2015-09-14 10:06:45
사장은 "소주, 맥주, 위스키가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주류 시장에서 바카디사가 보유하고 있는 카테고리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소비 문화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바카디 코리아는 럼 브랜드 '바카디', 진 '봄베이 사파이어', 보드카 '그레이 구스'...
바카디 코리아, 백하륜 사장 선임 2015-09-14 09:25:56
백 신임 사장은 "소주, 맥주, 위스키가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주류 시장에서 바카디社가 보유하고 있는 카테고리 별 최고의 제품 군으로 현 주류 소비 문화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자 한다"며 "국내 주류 소비 문화를 리딩하는 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바카디 코리아는 전 세계 및 국내 1위...
하이트진로,네오비트족 겨냥한 위스키 ‘더 클래스(The Class)’ 마케팅 2015-09-09 14:26:41
지지를 얻고 있는 예능 대세 서장훈이 모델로 등장 ?위스키 입문자들에게 유머러스하게 주도를 알려주는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 광고 ‘서장훈에게 배웠소’는 공개 이후 2주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훌쩍 넘기며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젊은 소비자층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정현영의 벌어야 사는 사람들②-2] "돈 없이도 행복하다는 말은 거짓이다" 2015-09-07 14:05:33
마시러 가도 와인, 위스키 마신다. 절대로 소주 안 마신다. m&a ceo의 경우 '양년반 후라이드반'으로 비유할 수 있다. 이 부분에선 명쾌하게 결론내렸다."▶ 자수성가 ceo의 '돈 철학'을 엿볼 수 있을까."이상하다. 이제와서 얘기하지만 애널리스트로서 회사를 방문해도 '소주 사 주는'...
골든블루 '나홀로 성장' 주목…침체 위스키시장서 판매 57%↑ 2015-08-16 19:18:50
위스키시장 공략 주효 1위 디아지오 등은 부진 [ 강진규 기자 ] 침체에 빠져 있는 위스키 시장에서 국산 위스키 회사인 골든블루가 ‘나 홀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1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골든블루는 올 상반기 출고량 기준 12만9196상자(1상자=500ml×18병)를 판매했다. 작년 동기 8만2068상자에 비해...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오렌지커피·자몽소주·딸기치킨까지…상큼함에 푹 빠졌다 2015-08-11 07:10:00
나오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달 여성을 겨냥해 석류맛 위스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을 출시했다. 윈저로 유명한 디아지오코리아는 앞서 윈저 원액에 대추와 무화과를 넣은 ‘윈저 더블유 아이스’를 내놓으며 부산 등 경남권 소비자의 입맛을 잡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알코올...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과일맛 양주, '위스키' 아닌 기타주류로 분류되는 까닭은 2015-08-11 07:00:49
미친다.기존 싱글몰트(보리맥아 100%) 위스키 업체들도 저도주 경쟁에 뛰어드는 분위기다. 국내 싱글몰트 1위 ‘맥캘란’은 43도짜리 ‘셰리오크’ 18·25·30년산에 이어 이보다 3도 낮은 40도짜리 12년산을 지난 4월 한국 시장에 내놓았다. 세계 싱글몰트 1위 ‘글렌피딕’을...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달콤할수록 독해지네…과일맛 소주 전쟁 2015-08-11 07:00:21
뒤 국내 주류 판도를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위스키에서 불던 저도주 바람을 타고 소주 시장에서도 맛이 순하면서 상큼한 과일맛이 나는 신종 주류로 인기를 끌어올린 것이다.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는 지난 3월 출시된 뒤 100일 만에 누적 판매 4000만병을 돌파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복숭아가 유자의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