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 사냥] 쿨~한 여름나기…홈쇼핑, 휴가지 스타일링에서 생활용품까지 'OK' 2013-07-16 15:30:08
등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현대홈쇼핑은 18일 오후 7시50분부터 ‘리더스 썬스프레이’(5만9900원)를 방송한다. 1초 동안 가볍게 뿌리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이 되는 간편한 타입의 선스프레이다. ○여름은 시원한게 최고!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해 선보이는 식품과 생활용품 등도 주목할 만하다....
유통·외식 업계, '액티브시니어'를 잡아라 2013-07-15 09:00:00
“현대 사회에서 50대 이상 소비자 층은 몇 년 전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방면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한 잔의 커피와 함께 즐기는 브런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처럼 5060 소비자들에게도 젊은 세대들이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있게 즐기는...
[뷰티이벤트] 장마철 눅눅함, 이벤트로 날리자! 2013-07-12 10:57:52
사샤후안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제품은 한국의 현대백화점 압구정 점 3층 및 편집샵 비이커, 플랫폼 플레이스, 레이지 루시 및 국외 스웨덴 프리미엄 백화점nk, 영국 헤롤드 백화점,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 등 전 세계 프리미엄 백화점 및 멀티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마켓인사이트] 카림 CS 아태 소비재리서치 본부장 "한국기업의 브랜드 자산은 계속 성장" 2013-07-08 10:40:00
“지금까지 한국에 삼성·현대·lg가 있었다면 오리온·kt&g·아모레퍼시픽 등이 새로운 브랜드 파워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카림 본부장은 투자은행(ib)업계 리서치 분야에서 15년간 일했다. 2011년 크레디트스위스에 합류하기 전 캐나다 몬트리올은행(bmo), pxp 베트남 자산운용사 등에서 리서치팀을 이끌었다....
"온라인 쇼핑 대세"…구찌, 신세계몰에 전문매장 2013-07-04 17:34:55
gs샵은 프랑스 ‘보마누아르’의 토털 패션 브랜드 ‘모르간’을 2년째 독점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도 ‘베즐리 미슈카’ ‘다니엘 크레뮤’ ‘베라왕’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신세계百, 울산 진출▶ 신세계백화점 "中 vip 잡자"▶...
현대차, "전시장에서 골프 레슨 받으세요” 2013-07-03 17:36:49
이색 복합거점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대치 h-아트 지점, 여의도/성내 카페 지점, 서초/분당/운정/대전서부 프리미엄 플라워샵 지점, 수지/대덕밸리 키즈카페지점 등 이색 테마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fmk,...
덱스크루, 현대·기아차에 순정부품 장착 2013-07-02 09:00:05
수 있다. 현대모비스 순정부품을 사용하며 신차 출고상태와 동일한 스타일로 구성한다. 장착가격은 차종별로 차이가 있다. 전동식 리어 커튼은 현대차의 경우 49만1,590원(i40 살룬)에서 153만5,420원(신형 에쿠스)이다. 수동식은 24만5,300원(nf쏘나타)이다. 기아차는 최저 57만900원(k7)에서...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6-28 18:26:00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리젠 이지클린 리무벌크림은 식약청에서 의약외품으로 정식 허가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으로 바르지 않고 뿌려서 제모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며 깔끔하다. 8가지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아픔 없이 쉽고 빠른 제모가...
홈쇼핑-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 자체 ‘패션 파워’ 키운다! 2013-06-27 08:55:02
샵,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들의 상반기 히트 상품을 살펴보면 거의 대부분 패션과 뷰티 상품일 정도로 패션 분야가 크게 확대됐다. 홈쇼핑은 스타들과 협업해 패션 브랜드를 전개, 경우가 대부분이며 실제로 매출 상위권에 랭크돼있다. gs샵은 모르간, 보니알렉스, 뱅뱅, 빠뜨리스 등 패션 브랜드들이...
TV홈쇼핑, 패션방송 확 늘린 이유 알고보니.. 2013-06-25 13:53:03
6% 포인트 늘어났다. 현대홈쇼핑도 소비자들의 패션상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올 1월부터 패션방송 편성비중을 기존 28%에서 32%로 급격히 늘려 편성했다.고마진 패션상품의 판매 비중이 높아지면서 전체 매출액 대비 패션 비중이 차지하는 비중도 눈에 띄게 늘고있다. cj오쇼핑은 올 1분기 패션부문 매출이 지난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