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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계 금융사 "한국 금융산업 경쟁력은 68점" 2014-05-17 07:01:05
외국계 금융사의 71.8%는 한국 금융산업이 선진국 수준에 도달하기위한 우선 과제로 '시장 진입장벽, 취급상품 제한 등을 통한 규제완화'를 들었다. 그 뒤를 이어 인재육성 및 확보(12.8%), 금융사 간의 인수합병(M&A) 활성화 등을통한 규모 확대(12.8%), 금융기관 해외진출 확대(2.6%)를 꼽았다. 외국계...
한국, UHD TV 패널시장 하반기 대만 추월할 듯 2014-05-11 08:35:14
대만(71.8%)의5분의 1에 불과했다. 하지만 올 1분기 들어 삼성디스플레이는 점유율을 작년 4분기 대비 2배, LG디스플레이는 3배 수준으로 끌어올리면서 격차를 좁혔다. 현 추세대로라면 올 3분기부터 한국이 대만을 추월할 것이란 전망이다. 2분기는 한국 38.2%, 대만 47.7%로 격차가 줄고 3분기는 한국...
"기업 73% '정년 60세 되면 임금피크제 필요'" 2014-04-17 11:00:20
응답이 16.9%였지만, '낀 세대 보호 계획이 없다'는 응답이 71.8%로 훨씬 많았다. 상의는 "정년 60세가 실질적으로 지켜지고 중장년 고용 안정을 이루기 위해서는노사가 지금부터 임금체계를 합리적으로 개편하는 데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외국계 금융사, 한국금융 최대문제 ‘규제’ 2014-04-09 15:25:30
수준이 되기 위한 과제로 ‘시장 진입장벽, 취급상품 제한 등 규제완화(71.8%)’를 가장 많이 꼽았습니다. 그 뒤를 이어 인재육성 및 확보(12.8%), 금융사간 M&A 활성화 등을 통한 규모확대(12.8%), 금융기관 해외진출 확대(2.6%)가 금융산업 발전을 위한 우선과제로 조사됐습니다. 홍콩, 싱가폴 등 금융선진국을 100점으...
건강에 좋은 음식 1위 男은 '마늘' 女는 '토마토' 2014-03-20 15:32:18
좋은 음식의 순위로 마늘을 무려 71.8%의 응답률로 1위를 꼽은데 이어 전체 응답자와 같은 순서를 보였다. 반면 여성들은 남성이 2위 자리에 놓은 토마토를 60.1%의 응답률로 1위 자리에 올렸다. 여성은 마늘에 대해 57.3%의 응답률로 2위로 밀어냈다.한경닷컴 뉴스국 윤진식 편집위원 jsyoon@hankyung.com
"두산건설, 기자재 사업 새 수익창출"-키움증권 2014-03-12 08:42:10
최 연구원은 "2010년 71.8%에 달했던 두산건설의 주택사업 매출 비중은 올해 31.6%, 2016년에는 24.2%까지 감소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이어 “주택사업은 그동안 두산건설의 가장 큰 리스크(위험 요인)이었는데 비중이 줄어들고 있다”며 “대신 경쟁력을 갖고 있는 기자재 매출의 비중이 급증하고 있어 호재가 될...
현대·기아차, 1월 중국서 월간 최대 판매 달성 2014-02-04 17:48:51
등 4개 차종이 전체의 71.8%를 차지했다. 양사는 올해 중국 승용차시장이 정부 주도의 도시화 확산과 내수 중심의 안정적 경제성장 추진 등으로 11.6% 성장, 1,692만 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그러나 환경문제로 인한 일부 대도시의 자동차 구매제한정책이 확산되고, 업계 전반의...
현대·기아차, 1월 중국서 월간 최다 판매 2014-02-04 13:44:10
4개 차종이 전체 판매의 71.8%를 차지했으며, 올해 상·하반기 출시 예정인 K3 5도어와 중국 전용 중형 신차가 가세할 경우 높은 판매 성장이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한편, 현대·기아차는 올해 중국시장에서 전년 대비 8.4% 성장한 171만 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베이징현대가 105만 대 생산능력을...
현대·기아차, 1월 중국서 '질주'…월간 기준 최대 판매 2014-02-04 11:30:35
스포티지r(8829대) 등 4개 차종이 전체 판매의 71.8%를 차지했다. 올해 중국은 내수 중심의 안정적 경제 성장을 추진하면서 승용차 시장이 11.6% 성장한 1692만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다만 자동차 구매 제한 정책 확산 움직임과 일본계 업체들의 적극적인 판매 확대로 업체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 것이라는...
명동·동대문 판매 '짝퉁 브랜드' 40% 샤넬·루이비통 2014-01-07 11:28:06
지난해 위조상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도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1.8%는 '위조상품이 공공연하게 거래되는 것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다'고 인식했으며, 69.6%는 위조상품 제조·판매자에 대한 보다 강한 규제가 필요하다는 데 공감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