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단한` 무한도전...6개월째 `몰입도 1위` 2013-02-18 13:38:11
나온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용욕구가 높았다"고 전했다. 2013년 1월 PEI지수는 지상파 채널인 KBS2, MBC, SBS의 111개 프로그램에 대해, 전일 해당프로그램을 시청한 만 13~59세 남녀 9602명을 대상으로 2013년 1월 6일부터 1월 19일까지 온라인 서베이를 통해 조사됐다.(사진=KOBACO, MBC 제공) yeeuney@wow.co.kr
꿈의 화질로 TV시장 선도한다 2013-02-18 10:45:13
있다.‘나우온(now on)’은 지상파, 케이블 tv, ip tv 등 사용자가 연결한 모든 방송정보를 확인, 시청 가능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q보이스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준다. ‘태그온(tag on)’은 tv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하는 손쉬운 방법이다. 스마트폰을 태그온 스티커에 갖다 대면 복잡한...
< GS홈쇼핑 수익 기대 고조…목표가 조정 이어져> 2013-02-18 08:07:51
그는 "홈쇼핑업체들이 채널 확보 과당경쟁을 자제하고 있고 플랫폼 다변화로 지상파 채널 근처 1급 채널의 매력이 상대적으로 감소했다"고 송출수수료 부담완화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따라 GS홈쇼핑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0만5천원을 유지했다. hye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삼성·LG 스마트TV에 지상파 N스크린 `푹`탑재 2013-02-17 12:16:15
따라 IPTV서비스 가입이나 별도 셋톱박스 없이도 스마트TV에서 지상파 방송사의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게 됩니다. 푹은 PC,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방송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지상파 방송 4사와 계열 케이블 방송 등 30여개 채널과 25만개에 달하는 VOD 콘텐츠...
삼성·LG 스마트TV에 지상파 N스크린 '푹' 탑재 2013-02-17 06:07:05
3월부터 셋톱박스 없이 다시보기 이용 지상파 방송사들의 N스크린 서비스인 '푹'(POOQ)이 다음달부터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의 스마트TV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에 따라 IPTV(인터넷TV) 서비스 가입이나 별도 셋톱박스 없이 스마트TV에서 바로 지상파 방송사의 콘텐츠를 다시보기 등...
'그 겨울', 재방송 마저 연속방송…勝機 제대로 잡는다 2013-02-15 21:44:42
분다' 3회를 연속으로 묶어 재방송하는 지상파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편성을 단행했다. sbs 편성관계자에 따르면 "멜로 드라마는 감성적으로 몰입해서 봐야 하는 장르다. '그 겨울'은 흡인력 있는 명품대사와 감성을 울리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바탕이 돼 한 번 몰입하면 빠져나오기 힘든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1,...
"환율-대북리스크 해소 가능성 주시" 2013-02-15 09:35:09
그리고 인터넷이든 지상파 뉴스 등 전부 북한의 2차 로켓 발사 가능성에 대해 대대적으로 다루고 있는데 이를 시장 관점에서 크게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는 식으로 관점을 꼽았다. 그리고 요즘 국내 시총 상위주들의 가장 큰 고민은 환율일 것이다. 해외 유명 투자자의 배팅이 어떤지 알아보자. 로이터통신의 마감브리핑을...
<인터넷 광고, 지상파TV·신문 추월> 2013-02-12 18:33:59
갈수록 커질 듯 국내 광고시장에서 맹주로 군림해온 지상파TV와신문을 제치고 인터넷 광고가 선두로 나섰다. 지상파TV와 신문 광고가 10년째 하강곡선을 그리고 있는데 반해 인터넷은 거침없는 성장을 지속한 결과다. 12일 제일기획[030000]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인터넷 광고비는 1조9천540억원으로...
제일기획 "올해 광고시장 2%대 성장 그칠 것" 2013-02-12 16:45:38
있어 광고시장 전망도 긍정적이지 않다며 이렇게 내다봤다. 지상파tv와 신문 광고비는 지난해보다 각각 2.6와 4.5% 감소할 것으로 예상됐다. 반면 스마트폰 증가와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 확대에 힘입어 모바일 광고 시장은 90.5%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인터넷 광고시장도 6.4% 성장할 것으로 예측됐다.지난해 국내 ...
불황에 광고시장 둔화…지상파 줄고 모바일 성장 2013-02-12 13:45:43
비중을 차지하는 지상파TV와 신문의 광고 감소가 두드러졌으며, 성장세를 이어온 인터넷, 케이블TV, 옥외 광고도 증가폭이 줄었다. 방송 미디어의 경우 지상파TV 광고비는 1조9307억원으로 2011년(2조775억원)보다 7.1% 감소했다. 런던올림픽이라는 호재가 있었지만, 내수 부진에 따른 광고주들의 보수적 광고집행이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