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과, 당뇨치료신약·Hib 백신 "성장의 두 축"-대우 2013-01-04 07:44:49
상회하는 이유는 일본 모치다와의 바이오시밀러 공동 개발 계약과 사노피와의 당뇨치료제 글로벌 판권 계약에 따른 선급금(약 100억원 이상)이 반영되기 때문이다.김 애널리스트는 lg생명과학은 이번 계약으로 러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약 80개국에 대한 마케팅 파트너링을 체결했으며 출시 이전까지의 마일스톤 페이먼트...
유학닷컴, 새해맞이 소원성취 이벤트 실시 2013-01-03 15:03:24
진행 중이다. 유학닷컴 마케팅 총괄 팀장은 “2013년 새해를 맞아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원 성취 장학혜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올 한해도 해외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장학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현장에서] 수입차업체 새해 이 악물었다 2013-01-03 14:25:23
판매 마케팅 애프터세일즈 홍보 미니사업부 등 전 분야에서 이뤄진 것도 이런 상황과 맥락을 같이한다. 다른 수입차 업체들도 긴장하고 있다. 지난해 대표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충격에 빠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침체된 분위기 속에 새 수장을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이 회사는 현재 신년 경영계획...
김태희·비 열애설로 웃는 업체는 … 도요타 즐거운 '비명' 2013-01-03 13:05:43
점령한 수입차 시장에서 일본차로는 유일하게 베스트셀링 3위에 올라 있다. 김태희 광고 방송이 집중적으로 나간 후인 지난해 2월엔 721대를 판매, 2009년 첫 출시 이후 월간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캠리 하이브리드도 작년 한해동안 1634대가 팔려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국도요타는 김태희...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일본은 3조 4000억 달러로 3위를 기록했다. 우리 기업의 선전은 중국 등 후발 국가보다는 우수한 품질로, 미국·일본 등 선진국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했기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적인 마케팅, 오너 경영 특유의 과감한 선제적 공격이 글로벌...
[2013 대전망] 보험 '역마진' 공포…생보 3.8% 성장 그칠듯 2013-01-02 15:31:05
연금부문은 노후대비 수요 증가, 마케팅 측면에서의 세제혜택 부각 등으로 16.1%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내수시장 부진, 보험료 인상의 어려움 등으로 2.8% 증가하는 데 그칠 것으로 예측했다. 윤성훈 보험연구원 동향분석실장은 “내년엔 민영건강보험의 수요 확대와 퇴직연금을 중심으로 한...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가입자 레벨에 도달할 경우 사측에서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겠다고 커뮤니케이션을 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미국은 기대감 정도를 가질 수 있는 상황이고 아시아지역에서는 태국과 대만이 일본을 제외한 주요 국가다. 다음 매출액은 3분기에 1조 1200억 원, 영업이익은 230억 원이다. 마찬가지로 컨센서스를 하회하...
오비맥주, 프리미엄 맥주 시장 적극 공략 2012-04-05 11:05:36
수출하고 있습니다. <기자> “오비맥주는 여기 일본을 수출과 수입의 전략지로 삼아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호림 사장은 일본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 `카스` 브랜드를 앞세워 ‘맥주 한류‘를 일으키려는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호림 오비맥주 사장 "동남아에는 `카스`처럼 톡 쏘는 짜릿함...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때문. 각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 중국 현지시장에 맞게 신속히 결정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락앤락 중국총괄 사장..."중국을 잡아야 세계 큰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