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신한카드, CEO 옆자리에 '고객 의자'…소비자 보호 행동원칙 제정 2013-09-15 16:54:21
문구가 적혀 있다. 모든 의사결정은 고객의 관점에서, 회사의 최우선 목표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데 두겠다는 의지를 나타낸 것이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 2220만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신한카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카드사로 성장하기 위해선 고객 만족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금융소비자보호대상] 한국투자證 , 불완전 판매 줄이기 총력…순이익 1위 2013-09-15 16:53:47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고객과 회사가 윈윈할 수 있도록 투자자 보호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한국투자증권의 노력은 지난 7월부터 한층 강화됐다. 소비자 보호 부서를 신설하고 소비자 보호 총괄책임자를 임명한 것. 소비자가 제기하는 민원 처리부터 고객에게 제공한 상품...
[클린경영 기업 발굴 프로젝트_5] 불황 속 성공하는 기업의 비밀 “주식회사 국제티엔씨” 2013-09-13 18:14:18
아니라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 가능한 서비스들을 융합시켜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역량을 갖추고 있다.또한 ㈜국제티엔씨는 자체 전문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자사 직원 개개인의 전문지식 향상은 물론 고객사에 대해 기술위탁교육을 실시하여 교육지원, 전문인력 양성 등 기술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인기추석선물, ‘끝물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입하자 2013-09-13 16:15:47
있다.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로 이벤트 기간 중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3000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선물팡 상품을 구입하는 회원에게는 인기추석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사은품은 한우 꽃등심 세트, 건어물 세트, 표고버섯 세트로 고급 제품만으로 구성했다. 대표적인...
대명리조트,고객만족1위기업 다양한 혜택의 직영11곳 이용 한정모집 2013-09-13 13:25:32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엄격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로 하여금 1:1 회원 전담관리 제도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분양종료 전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찬스라고...
스틸투자자문, 3개월 영업정지 2013-09-13 10:14:35
인터넷 주식동호회 까페 회원들로부터 모집한 투자금 57억여원을 주식에 집합 운용하면서 보수 2700만원을 받는 등 인가 받지 않은 집합투자업을 영위했다.금감원은 스틸투자자문에 대해 영업의 전부정지 3개월 조치를 부과하고 전 대표이사에 대해 면직에 상당하는 문책조치를 했다. 단 기존 고객 대상 투자일임업무 및...
네이처리퍼블릭, 추석할인 실시 최대 50% 싸다 2013-09-13 09:33:09
3일간 온, 오프라인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도 기존 회원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은...
[단독]액티브X 없는 간편결제, 논란 두 달만에 모든 카드사 이탈 2013-09-12 13:55:41
카드사 전체로 늘어났다. 여신금융협회 회원인 이들 8곳(롯데, bc, 삼성, 신한, 우리, 하나sk, 현대, kb국민) 주요 카드사가 결제를 중단하면서 이들과 가맹계약을 맺은 농협(nh)카드, 수협카드 및 광주카드 등 지방은행 카드사들도 간편결제를 지원하지 않는다. 페이게이트 관계자는 "외환은행과 하나sk카드의 계약 해지로...
부산은행 BC카드, 가을애 풍성한 이벤트 2013-09-12 07:44:12
가을 시즌을 맞이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차례 준비기간(22일까지)에 재래시장, 대형할인점, 백화점업종을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57명을 추첨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요트체험 및 식사제공, 유명브랜드 수분크림, 스파랜드 이용권을...
인천 신기시장 매출 '콸콸콸'…SKT 멤버십 제도 도입 후 평균매출 10% 이상 올라 2013-09-11 17:38:23
상인들의 얘기다. ○30~40대 고객 늘어 “확실히 달라졌어요. 지금까지 50~60대가 주를 이뤄 매출이 정체상태였는데 최근 30~40대 고객이 증가하면서 시장에 활기가 넘쳐요.” (김종린 상인회 이사장) 점포 수 120여개인 신기시장은 멤버십 도입 3개월 만에 회원 2000명을 돌파, 연말까지 4000명을 넘길 것으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