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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 마련…금융기관 해킹 방지 2013-07-11 10:00:00
금융보안 관리체계 인증제도를 도입하는 방침도 추진된다.금융위는 it 보안업무 관련 가이드라인 마련과 시행령 및 감독규정 개정사항은 올해 말까지 추진할 예정이다. 전자금융거래법 개정사항은 2014년 중, 제3센터 구축과 망분리 작업은 2014년 이후 추진한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화제] 급등주...
금융전산 망분리 의무화·공동백업센타 구축한다 2013-07-11 10:00:00
장기간 지속적으로 공격함으로써 정보유출과 시스템 파괴 등을 일으키는 형태인 APT 공격 등에 대응한 훈련 시나리오를 보완하는 한편 침해사고 분석 전담조직을 금융ISAC내에 설치합니다. 또한 이번 종합대책에서는 금융회사 전자금융 기반시설 보안도 강화됩니다. 이를 위해 우선 금융사의 업무망과 인터넷망 등 금...
[11일 증권사 추천종목]일지테크·세보엠이씨 등 2013-07-11 07:44:25
영업이익률 상승 전망. 최근 화학물진안전관리 종합대책 발표 이후 정보기술(it)·화학업체들의 노후시설 교체 수요 증가 기대) - 만도(한라건설과 관련한 재무 리스크가 축소되고 있어 기저 효과에 따른 실적 개선 모멘텀과 함께 밸류에이션 매력 부각 가능성 상존. 주 매출처의 공격적인 증설과 점유율 상승, 우수한 기술...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김창룡·사진)는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대한 서비스품질혁신활동을 전개하는 기업·기관·단체 및 개인을 포상하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전년도 매출액,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등을 거쳐 각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했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①고객응대 ②보험가입 ③고객관리 ④보상처리 ⑤긴급출동 ⑥불만처리 등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을 제정·공표하고, 추진과제로 ‘동부서비스스탠더드’를 정립해 고객가치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공장의 기준에 부합하는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또 아주자동차대학 및 폴리텍대학과의 산학연계를 통한 전국 투투정비센터 임직원들에 대한 기술·경영·서비스마인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정비문화 발전을 위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최근 투투정비는 보험사와의 제휴 협력 외에도 통신사 및 물류회사와 업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성장과 금융시스템 선진화, 더불어 기관의 향후 미래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이 행복한 세상, 함께 가는 가치 창조자!’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이와 연계한 중장기 전략체계 비전2020을 정립해 보다 효율적인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전략을 체계화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4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온라인 유통전문기업인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사진)은 유통 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홈쇼핑 채널의 특성상 엄격한 품질관리는 고객과의 신뢰형성 및 서비스의 기본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