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다코리아, 신형 CR-V 출시…3250만~3690만원 2013-01-16 10:57:14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카테고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대표 선수"라며 "월드 베스트셀링 suv의 진면목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판매가(부가세 포함)는 △2wd ex 3250만 원 △4wd ex-l 3690만 원.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파워 블로거를 만나다] 26세 얼짱 억대 연봉녀, 알고보니… 2013-01-15 18:45:01
일하는 회사의 제품을 사용한다.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고 소개글에 드러낼 정도로 본인이 뷰티 브랜드의 세일즈 디렉터임을 숨기지 않는다. 다만 반감은 없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아무렴 어때”라는 반응이다. 이유는 메리케이에 모든 초점을 맞추지 않아서다. 꼭 메리케이 제품이 아니더라...
액토즈, '파이널판타지2' T스토어 선출시 2013-01-14 18:28:41
버전을 선보이며 국내유료앱 카테고리 부분에서 이동통신사 3사를 석권하고 명작으로서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었다. 액토즈를 통해 선보이는 파이널 판타지 두번째 시리즈'파이널 판타지2' 역시 원작 그대로의 명성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파이널 판타지2' 버전은100% 한글화 버전으로...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메뉴의 카테고리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메뉴, 별미 메뉴 등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호토모토 마케팅 담당자 최온유씨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들이 오히려 일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먹는 즐거움과 편리함,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담을...
'리얼 스퀴즈' 팁코 주스, 이마트 137개 점포 입점…11일부터 시음행사 2013-01-10 22:18:19
작년 모 유명 백화점에서 2012 하반기 음료 카테고리 빅히트 상품에 선정되는 등 스퀴즈 주스의 새로운 서막을 알린 팁코 주스가 전국 이마트 137개 전점에 입점됐다. 농축액 주스가 아닌 첨가물 제로의 믿고 마실 수 있는 착한 주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팁코 주스는 2009년 식품위생법 개정에 따라...
계사년 2013년 슈즈 트렌드는? ‘S.N.A.K.E’ 2013-01-10 11:39:02
디자인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의 신발 카테고리의 경계를 무너트리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웨지힐 스니커즈가 대표적. 호킨스의 조한나 7.5는 여성화의 웨지힐을 스니커즈에 접목, 정장, 캐주얼 모두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 key point color :...
이제 '타이어'가 대세! '다함께 차차차' SNS 인기 2013-01-10 11:32:51
가지 카테고리를 한 번에 점령하며 현재 국민게임으로 부상 중이며, 게임 다운로드 수도 현재 700만 건을 넘어서며 1000만 다운로드를 향해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게임의 인기를 가늠해 볼 수 있는 트위터에서 '다함께 차차차'와 관련한 실시간 트윗이 일주일 만에 2000개에 육박할 정도로 쏟아지면서 관심이...
"삼성전자는 천하무적?"...美 IT전문가 `약점 보완` 조언 2013-01-10 09:43:28
전자업체로 변모했다. 삼성은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내는 기업은 아니지만 더욱 얇고 가벼운데다 경쟁사 제품보다 한단계 진화된 제품을 만들어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또 삼성전자가 가장 큰 계열사이기는 하지만 건설 등 다른 계열사도 100개사가 넘는다. 삼성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은 소니 등 경쟁사와 비교해볼...
[2013 대전망] 한국투자증권, 노후대비 자산관리 차별화된 서비스 2013-01-08 15:30:34
“중위험·중수익이라는 카테고리에 맞게 신상품을 개발하고, 기존 금융상품 영업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개발 역량과 트레이딩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춘 조직개편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아울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필두로 온라인 금융거래 부문도 강화하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를...
CJ오쇼핑에 `별` 뜨다, 한시간 매출 8억 수분크림은? 2013-01-08 14:22:34
보습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해 11월 홈쇼핑 방송에 진출해 연이은 조기매진를 기록하며 ‘2012년 가장 팔고 싶은 ITEM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인기 행진은 ‘없어서 못 파는 수분크림’, ‘품절크림’ 등 악마크림의 애칭을 만들어 내고 있다. 악마크림은 시리즈로 출시되고 있는데, ‘리얼...